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애들아 원하는 점수적고가라

ETS. | 조회 739 | 추천 0
  • 2019.11.20
  • 글꼴
  • 확대
  • 축소
게시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322 인강추천 [5] 놀면 좋지! 126 2019.12.19
30321 11.24 / 12.8 점수 비교 [2] ㄱㄱㄱㄱ 805 2019.12.19
30320 오늘올라온토익 점수 [3] ㅠㅠ대박 653 2019.12.19
30319 이번시험 940 나왔어요! [4] 풀꽃 407 2019.12.19
30318 쉐도잉 속도를 못따라가겠는데 [4] ㅇㅇ 230 2019.12.19
30317 기대 괜히했다.. [3] e 616 2019.12.19
30316 점수가... [3] 356 2019.12.19
30315 12/8 점수ㅠㅠㅠㅠ드디어 [1] 12/8 577 2019.12.19
30314 에고고... [4] 꾸앙 241 2019.12.19
30313 하나님 감사합니다ㅠㅠ [4] 520 2019.12.19
30312 이번에 파트 1,2 다 맞았네요 ㄷㄷ [1] ㅇㅇ 439 2019.12.19
30311 12/8시험 사진 [2] Lc황 604 2019.12.19
30310 Lc450 rc200 ㅠㅠ 학원다녀야할까요? [2] 어떡하냐진짜 311 2019.12.19
30309 Rc 440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1] 내일부터결혼하자 428 2019.12.19
30308 600에서 700 [2] 바람이솔솔 296 2019.12.19
30307 불토면 물토라는 말 자체가 안나옴 [4] ㅇㅇㅇ 728 2019.12.19
30306 일욜에 700 맞아야 되는데 ㅜㅜ [1] 도와주세요 232 2019.12.19
30305 대박달 레전드 [1] ㅇㅇ 743 2019.12.19
30304 토익 965 나왔는데..990까지 더 도전하는게 맞을까요..? [4] 도레미도미도미 354 2019.12.19
30303 이번에 990이면 몇개쯤 틀린걸까요?! [1] ㅇㅇ 300 2019.12.19
30302 얼떨떨한 만점... 사진 [1] 열공 457 2019.12.19
30301 토익 3일벼락치기가능인가요?? [3] 아놔 427 2019.12.19
30300 꿀빵님 글 삭제됐나요? ㅠㅠㅠ [2] . 334 2019.12.19
30299 물토네 [2] ㅇㅇ 624 2019.12.19
30298 이번 토익 [5] 이번에 551 2019.12.19
30297 12/22 난이도 어떨까요? [2] 미미 488 2019.12.19
30296 역쉬 물토인가 [2] 에이 597 2019.12.19
30295 이런경우도 있어요? 사진 [7] 이런경우도 있어요? 780 2019.12.19
30294 토익초보 lc질문드립니다 [5] 초보 138 2019.12.19
30293 엘씨는 올랐는데 알씨가.... [3] 알씨가 날 괴롭혀.. 455 2019.12.19
35,002개(157/11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