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빨갱이 한권으로만

| 조회 160 | 추천 0
  • 2024.01.28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엘씨 450넘길수있나요
모의고사처럼 실전연습안하면 요령없어서
틀리겠죠,?
토익무료문제, 토익R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pdf, 토익리스닝, 토익문제pdf, 무료토익, 토익무료문제, 매일RC/LC스템프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935 2/25 /// -8, -4 950 가능? 어떨까요..? [5] xasdew 315 2024.02.27
83934 지방러 학원 고충 [7] 붕방붕방 132 2024.02.27
83933 19일차 출석체크 사진 [2] 허서정 20 2024.02.27
83932 하 rc... [6] ㅇㅇㅇㅇㅇ 184 2024.02.27
83931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20일차 사진 [2] 이예원 11 2024.02.27
83930 600 [6] .. 118 2024.02.27
83929 18일차 강의 출석 사진 [2] 황태현 11 2024.02.27
83928 2024 경찰 공채 하반기 [2] 너무어려웜 84 2024.02.27
83927 2월 18일 점수 [4] 413 2024.02.27
83926 여친이 노랭이만 주고 떠났어요 [6] 후앙 310 2024.02.27
83925 해커스로 토익 시작했습니다! [5] 나는훌륭한호두과자 44 2024.02.27
83924 실전반 홍정윤쌤 부교재LC 난이도 천재2정도 되는건가요? [4] ㅇㅇㅇ 50 2024.02.27
공지 토익 고득점 꿀팁 사진 [2] 해토지기 57684
83923 롤 딱 2판만 하고 잘게요 [4] 마리아노 70 2024.02.27
83922 20일차 출석체크 [2] wldnjs0691 19 2024.02.27
83921 이거 맞음?? [6] 246 2024.02.27
83920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 20일차 출첵 이벤트 사진 [2] 가즈아 12 2024.02.27
83919 25일 0/0/2/3 - 3/0/7 몇 점 가능할까요 [5] ㅇㅇ 169 2024.02.27
83918 RC잘하시는 분들 어떤 방법으로 공부하시나요? [4] 나예 128 2024.02.27
83917 토익 900 목표 공부 4일차 (2/22 꺼재업) 사진 [1] bookkut 46 2024.02.27
83916 토익 900 목표 공부 8일차 (2/26 재업) 사진 [1] bookkut 46 2024.02.27
83915 [리딩무료강의] 18일차 출석인증 사진 [2] 이정의 15 2024.02.27
83914 2/25 토익 보고 왔는데 [4] ㅇㅇ 349 2024.02.27
83913 [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20일차 사진 [2] 보라대갈휘 15 2024.02.27
83912 [리딩 무료강의]출석이벤트 20일차 사진 [2] 13 2024.02.27
83911 신영화쌤 [4] ㅇㅇㅇ 54 2024.02.27
83910 마십삼 마육 제발 900기원 [5] ㅇㄴ 117 2024.02.27
83909 토익 인강 궁금한 점 [4] 해커스 인강 47 2024.02.27
83908 고득점은 [5] ㅇㅅㅇ 107 2024.02.27
83907 내일발표군요...900 기원 글 [5] 900 220 2024.02.27
83906 2.25 시험 LC 난이도 [4] 양로포아ㅓㅠㅣㅗ;ㄴ미ㅑ 322 2024.02.27
83905 2월25일 시험도 대박달? [5] ㅋㅋㅋㅋㅋ 472 2024.02.27
83904 2024. 02. 27 19일차 수강후기 사진 [2] 둥이 18 2024.02.27
83903 [스타트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20일차 사진 [2] 보라대갈휘 11 2024.02.27
83902 공부 이제 그만~~ [5] ㅇㅇ 65 2024.02.27
83901 내일 대박달이래요 [5] ㅇㅁㄴㄹ 608 2024.02.27
83900 파트5 -5 [4] 아으아 105 2024.02.27
83899 하 떨린다 알씨 대박나라 제발 [6] 토로토로이 255 2024.02.27
83898 토익 start 파랭이 day18 사진 [2] 전광수 27 2024.02.27
83897 왜 공부를 하면 할수록 시간이 부족할가요? [7] ㅇㅇ 97 2024.02.27
83896 정수진쌤 강의 넘 재밌다 [4] 찐지누 47 2024.02.27
83895 720받으려면 [5] 토익그만제발 228 2024.02.27
83894 [토익] 24년 2월 빡센토익관리반 650+ 점수보장반 (수업 전 스터디... 사진 [2] 황지영 28 2024.02.27
83893 노랭이 보통 day 몇 씩? [6] ㅇㅇㅇ 140 2024.02.27
83892 그래도 해커스 자게가 딴데보다 나은점 [4] 두움 146 2024.02.27
90,955개(157/20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