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118 파트7 그 clothing문제 [4] ㅇㅇ 507 2023.05.14
26117 팟7 it is comprotable 보기 기억나시는붐 [2] ㅎㅎ 319 2023.05.14
26116 실시간정답확인 처음 이용해보는데 [2] ㅇㅇ 237 2023.05.14
26115 LC속도… 미워요ㅜㅜ [2] 나는자연인이다 368 2023.05.14
26114 점수가 [2] ㅠㅜㅠ 119 2023.05.14
26113 Lc 점수예측.. [3] ㅇㅇ 146 2023.05.14
26112 혹시 시험답안지 Lc ,Rc 구분해서 접고 마킹 하시는분 있나요???? [3] 리즈 251 2023.05.14
26111 Demolish 지문 기억나시늠분 [2] D 356 2023.05.14
26110 보통 [1] ㅇㅅㅂ 88 2023.05.14
26109 이번에 900 받으려면 몇개 틀려야되나요 [4] 885 545 2023.05.14
26108 reduce 120번 선지 문제 알려줄분 [6] 585 2023.05.14
26107 reduce 120번 다른 선지 랑 문제 알려주실분 [1] 231 2023.05.14
26106 점수 예측 어떻게 하는건가요? [3] 초코 156 2023.05.14
26105 LC -8 , RC -12 몇 점일까요?? [3] 후하 350 2023.05.14
26104 지금 해커스 abcd 파트7 정답 [4] . 413 2023.05.14
26103 이렇게 뜨면 몇점일까요? 700넘을까요? ㅠ 사진 [4] ㅇㅇ 472 2023.05.14
26102 181번 선지 기억나는분 [6] Dd 241 2023.05.14
26101 Spread랑 although 맞나요? [1] 제발ㅇㅇ 607 2023.05.14
26100 Rc -20 [3] 야얄 241 2023.05.14
26099 196번에 returned contract 에요? 아니면 employ 어... [2] 538 2023.05.14
26098 Rc 점수예측 [2] 150 2023.05.14
26097 LC -5~6 / RC -5~6 점수예측 [4] 냐냥이.. 275 2023.05.14
26096 180 finished abcd기억나시는 분. 다른 선지 기억 나시는 분... [7] ㅇㅇ 284 2023.05.14
26095 알씨 -4/0/-6 [3] 199 2023.05.14
26094 렉쳐랑 코스중에 수업느낌 나는게 코스예요? [4] ㅇㅇ 460 2023.05.14
26093 rc-24 lc-15 혹시 [2] ㅎㅇ 328 2023.05.14
26092 파트105번 [2] ㅁㅁ 232 2023.05.14
26091 Troubling complaints [5] 935 482 2023.05.14
26090 토익공부, 정체기 극복 방법 부탁드려요~ [2] 발랄한하도영 145 2023.05.14
26089 rc 9 lc 3개면 몇점인가요?? [3] Dddd 215 2023.05.14
26088 점수 예상좀 해주세요 ㅜㅜ [2] 하루 109 2023.05.14
26087 혹시 few 다른선지 기억나시는분있으신가요 ㅜㅜ [4] ㅇㅇ 298 2023.05.14
26086 120번 답 reduce 라고 되어있는데 지문이 뭔지 아시는분 [2] b 225 2023.05.14
26085 5/14 점수.. [2] 문재익 220 2023.05.14
26084 엘씨 만점컷 몇 개일까요? [4] 엘씨 448 2023.05.14
26083 첫토익 [2] 토린이 111 2023.05.14
26082 단일기사문제 [2] 236 2023.05.14
26081 Rc이면 -3/-1/-3 [5] 181 2023.05.14
26080 119번 문제 답 왜 ideal 인가요?? [5] ㅠㅠ 540 2023.05.14
26079 팟5 avoid 문제 기억나시는분 [2] ㅇㅇ 357 2023.05.14
26078 뮤츄얼리 [3] 형님들 289 2023.05.14
26077 지금 해커스 답 올라온 거 다 정확한가요? [3] 250 2023.05.14
26076 점수 예측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1] 초코ㅇㅇ 94 2023.05.14
26075 답 맞춰보니까 [2] 하아 261 2023.05.14
26074 have found군요.. 왜 may 했지.. [3] ㅇㅇ 661 2023.05.14
96,453개(1564/21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