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rc 예측점수좀 봐주실수 있나요?

ㅇㅇㅇ | 조회 252 | 추천 0
  • 2023.05.16
  • 글꼴
  • 확대
  • 축소
-10인데 해커스 가채점기준 정답률 70퍼 아래인 것들만 틀렸습니다

60퍼대 3개, 50퍼대 3개, 40퍼대 1개, 30퍼대 2개 이렇게 틀렸네요

점수에 타격이 클까요..?

몇점정도 나올지 예측 부탁드립니다 ㅠㅠ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16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544 6월 11일 시험 이틀전 [5] 모고 362 2023.06.02
29543 엘씨 알씨 모고풀때 [5] 버노 109 2023.06.02
29542 정규반강의들으면 [2] . 140 2023.06.02
29541 파트7 리뷰법좀여! [2] 리븅 151 2023.06.02
29540 시간단축 문풀순서... [1] 낡은크리스탈 115 2023.06.02
29539 토익기본은 단어같아요 [1] 낡은크리스탈 115 2023.06.02
29538 닉네임받아가세요^^ [1] 낡은크리스탈 111 2023.06.02
29537 정수진쌤 스타트리딩강의 좋은 듯  [2] 오옹 109 2023.06.02
29536 시험시 나만? 틀린문제들 및 몇점일까요? [1] 5.28일 165 2023.06.02
29535 lc도 오답노트가 필요할까요? [2] 드라마 149 2023.06.02
29534 첫토익 해커스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1] 재희 150 2023.06.02
29533 토익점수 840->900 [1] ?!? 261 2023.06.02
29532 김동영+한승태 쌤 강의요 [2] 궁그미 127 2023.06.02
29531 다들 노랭이 어떤식으로 공부하세요? [2] ㅇㅇ 173 2023.06.02
29530 팟7 늘긴느나요... [5] 395 2023.06.02
29529 850될까요… 사진 [6] 605 2023.06.02
29528 정규서 끝내서 천제1 풀까 하는데 [5] 쿠키 139 2023.06.02
29527 무료강의  [4] 우와아아 104 2023.06.02
29526 파트 3,4..  [6] 164 2023.06.02
29525 파트2 풀때요ㅠㅠ  [5] 120 2023.06.02
29524 준비기간..??  [6] 탕슉 135 2023.06.02
29523 아무래도 단어.. [4] 슬프다 106 2023.06.02
29522 엘씨가 어려워요 [6] 녹차마루 128 2023.06.02
29521 실토랑 비슷한 난이도 문제집 [5] 사이다 224 2023.06.02
29520 시험 ㅠㅠ  [5] 벌써 120 2023.06.02
29519 문법공부 [6] ㅠㅠ 107 2023.06.02
29518 남은기간 리스닝 공부방법 [6] ㅁㅁㅁ 137 2023.06.02
29517 이건희 회장님의 조언 사진 [4] 썬더보드 189 2023.06.02
29516 이번에 어떻게든 950가야하는데 [5] 임가영 286 2023.06.02
29515 6월11일 [5] ㅇㅇ 217 2023.06.02
29514 한승태김동영쌤 주말반 [5] 토토익익 128 2023.06.02
29513 팟 5 문법 문제 질문 있어요 !!! [8] 궁금합니도 122 2023.06.02
29512 밤엔 그래도 시원하네요. [4] 이두진 118 2023.06.01
29511 문법 파트에 나오는 예문 풀면요 [5] 보다보니 133 2023.06.01
29510 5/28 평균이 낮네요? [6] Happy 2028 2023.06.01
29509 갑자기 예문 일다가 멘붕 [4] s 128 2023.06.01
29508 천제 풀기 [5] 해커스 1000제1 146 2023.06.01
29507 경기도 통학러 조언 좀여.. [5] 우앵 172 2023.06.01
29506 팟7은 많이 읽는것만이 답이에용? [4] ㅇㅎㅎ 216 2023.06.01
29505 학원에서 아나콘다 순산중 [4] 피가나 192 2023.06.01
29504 5/28일 119번이요 [6] ㅇㅇ 418 2023.06.01
29503 요즘 실토Lc 난이도 및 공부법 궁금 [5] 미쿡 246 2023.06.01
29502 Likewise [5] Likewise 322 2023.06.01
29501 와 오늘 [9] 254 2023.06.01
29500 엘씨 파트 3 파트 4 쉐도잉 [4] 너누 133 2023.06.01
99,024개(1545/22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