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457 토익 1000제 1 수준 [2] ㅇㅇ 160 2023.06.23
32456 헤커스 천제2 어렵나요 [4] 850 133 2023.06.23
32455 825-925점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3] 카레카레 266 2023.06.23
32454 토익 고사장에 타이머 시계 [3] ㅇㅅ 298 2023.06.23
32453 [토익 모의고사] 장종훈쌤의 토익에 꼭 나오는 유형 집중공략!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694 2023.06.09
32452 920이랑 950 실력차이가 클까요? [3] 295 2023.06.23
32451 토익 700점대 정도에서 들을만한 인강 추천해주세요 [2] 인강추천 134 2023.06.23
32450 공부 시간을 정해놓는게 좋을까요? [3] 108 2023.06.23
32449 고사장에서 에어컨 안 틀어주면 [5] ㅇㅇ 163 2023.06.23
32448 빨리 토졸하고 오픽으로 넘어가고 싶네요 ㅠ [5] 138 2023.06.23
32447 일요일날 토익시험 보시는 분? [4] 레몬 187 2023.06.23
32446 어제 [3] 108 2023.06.23
32445 최근 530점에서 750점 맞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ㅜㅜ [2] 토익 750점목표 244 2023.06.23
32444 천제2 다 풀어서 3풀려고하는데 [5] ㅋㄷ 116 2023.06.23
32443 파랭이 책 풀어보신 분? [4] 갈매기 92 2023.06.23
32442 노랭이 어떤 방법으로 공부하세요? [5] 디스코 113 2023.06.23
32441 토익선생님들 [3] ㅣㅣ 82 2023.06.23
32440 배치고사 보고 현강 [2] 지지지 81 2023.06.23
32439 방학때 [4] 12222 101 2023.06.23
32438 400점대 후반인데 [6] 토익 262 2023.06.23
32437 나도 드디어 [8] 토조올 185 2023.06.23
32436 LC고민좀 들어주겠니ㅠㅠ 심각해 [6] 고민고민하는중 246 2023.06.23
32435 아.. 이런 문제 정말 싫다. [4] 1234 163 2023.06.23
32434 한승태 선생님 수업 [5] 엘씨 111 2023.06.23
32433 [토익 모의고사] 주대명쌤의 RC 정답찾는 꿀팁 23가지!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672 2023.06.01
32432 lc 파트 4가 유독 약한데 시험은 이틀 남았고 파트4만 집중적으로 보는... [1] 토졸하고파 107 2023.06.23
32431 김동영,한승태쌤만 믿고 수강신청했어요 [1] 쿠쿠 87 2023.06.23
32430 군인 증명서 없을때 [3] ㅇㅇ 155 2023.06.23
32429 해커스 토익 강의 질문좀.. [2] 가나 61 2023.06.23
32428 850점에서 950점,990점 [3] 360 2023.06.23
32427 파트5 어휘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3] ㅇㅇ 147 2023.06.23
32426 쉐도잉은 완벽히 따라할 수 있을 때까지 해야할까요? [3] ㅇ/ㅇ 109 2023.06.23
32425 655 -> 855 공부 계획 괜찮은지 봐주실 수 있나요? [4] 228 2023.06.23
32424 LC 파트3,4 할 때 보통 어떤식으로 들으려 하세요? [2] 토쟁이 159 2023.06.23
32423 3년 전 수능 80점 토익 노베이스 7일 -> 770 어떤가요 사진 [4] 토졸성공 183 2023.06.23
32422 적중예상특강 다들 언제 활용하시나요 [4] ㅇㅇ 141 2023.06.23
32421 파랭이 효과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있나요? [4] 105 2023.06.23
32420 토익 공부법(850목표) [3] going 143 2023.06.23
32419 토익대박달 [4] 토익대박달 493 2023.06.23
32418 토익 점수 고민 [3] 토익목표 88 2023.06.23
32417 몇달째가 토익 젤 힘든가요 [4] 체리 340 2023.06.23
32416 이번 토익 rc 만점이신 분들 몇개 틀리셨나요?? [4] ㅇㅇ 227 2023.06.23
32415 800목표 공부플랜좀 봐주세요 [2] 137 2023.06.23
32414 어떤 강좌를 결재하면 될까요? [3] 700이상 58 2023.06.23
32413 환급반 한승태 김동영쌤만 [3] 으라차 96 2023.06.23
100,857개(1521/22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