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스타토익 문법 강의 어떤가요?

| 조회 328 | 추천 0
  • 2020.03.03
  • 글꼴
  • 확대
  • 축소
이거 듣고 완전 숙지이해하면

팟56 안 틀릴 수 있는 수준 강의인가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4658 대부분 5월로 연기되는데... [3] ㄷㄷㄷ 763 2020.03.03
664657 2/29 시험 환불 받았어요! [5] 친구가준마들렌 553 2020.03.03
664656 토익 3월달 연기될까요? [3] 1234 756 2020.03.03
664655 듣기점수 불안정 ㅠㅠ [1] ㅠㅠㅠ 354 2020.03.03
664654 800점에서 [2] ㅜㅡㅜ 383 2020.03.03
664653 2.29토익환불 [6] 토익 513 2020.03.03
>> 스타토익 문법 강의 어떤가요? [1] 329 2020.03.03
664651 해커스 1000제 1 [2] 9988 382 2020.03.03
664650 LC 400 너무 힘드네요ㅠ [2] 까비 490 2020.03.03
664649 850이상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475 2020.03.03
664648 3월말 국가직도 연기.. [1] 에휴 611 2020.03.03
664647 진짜 2월 15일에 점수 따놓는게 천만다행이다 [2] sksksksksksks 706 2020.03.03
664646 뭐가 문제일까.. [2] 흠,,, 373 2020.03.03
664645 Rc300점 400넘기기 [2] 해커소 475 2020.03.03
664644 천제 1000 2, 3 [2] 토익토익 412 2020.03.03
664643 15일 시험 [1] 629 2020.03.03
664642 왕초보 인데요 지금 알씨강의들어도? [3] 왕초보초보 438 2020.03.03
664641 해커스 수강 [1] 토익잉ㅇㅇ 305 2020.03.03
664640 4월 12일 토익 준비하는데 병행 가능한 자격 있나요? [2] 저비스 523 2020.03.03
664639 홀수반 짝수반? [1] 홀수반 341 2020.03.03
667,658개(151/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