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주말정규반 스터디요

미요 | 조회 1824 | 추천 4
  • 2019.06.16
  • 글꼴
  • 확대
  • 축소
7월부터 2개월 학원다니려고 수강신청하기 전에 배치고사랑 약점진단도 해보니까 
아무래도 확실히 학원다니면서 빡센스터디도해야할거같아요.. 제대로하려구요
주말정규반으로 신청하려고하는데 주말반도 스터디 신청할 수 있나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9197 하 답이없습니다 .. 어떻게해야할까요?ㅠ [2] 한심.. 734 2019.07.25
619196 토익성적표 출력vs우편 [2] 696 2019.07.25
619195 토익 학원 거의 한달째 수강중인데 시험 언제 볼지 [4] ㅎㅅㅎ 438 2019.07.25
619194 토익<em>만점</em> 사진 [3] 738 2019.07.25
619193 8월은 방학기간이라 점수가 더 안나올까요? [3] 커스 939 2019.07.25
619192 차라리 어려운게 나은듯 [4] ㅇㅇ 1015 2019.07.25
619191 토익성적표 우편으로 받으면요 [2] 키키 512 2019.07.25
619190 ㅠㅠ원하는 점수가 안나와요..8월 시험 다쳐보는게 좋나요.. [5] 우울햐 723 2019.07.25
619189 드디어 토익 졸업이네요!! [2] 우엑 821 2019.07.25
619188 7/14 토익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285] 꿀빵 5734 2019.07.23
619187 답글 RE:<strong>7/14 토익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 꿀빵 521 2019.07.25
619186 480 480인데 [3] 960따리 735 2019.07.25
619185 3ㅅ [3] Rc380 392 2019.07.25
619184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도와주세요 [4] 스트레스 799 2019.07.25
619183 토익 개쉽네요 ㅋ [5] 토익 껌같네요 1307 2019.07.25
619182 900점인데.. [2] 930 772 2019.07.25
619181 첫 시험인데 [2] 비맞은서랍장 602 2019.07.25
619180 2주만에 60점 올렸습니다 ㅜㅜ 사진 [2] 닉넴 773 2019.07.25
619179 영포자에게700이란 [2] 영포자에게700이란 769 2019.07.25
619178 이번에 대박 달인가요,,,? [2] 밀크티처돌이 1414 2019.07.25
649,197개(1501/324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