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린이에요

헐랭고요한닭발 | 조회 97 | 추천 0
  • 2021.03.27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토린이에요
지금 공부한지 거의 한달이 되어가는데 제 실력이 늘긴한건지 막막하고, 답답하구 그러네요 ㅠㅠ
이주정도 공부했을 때 모의고사를 풀어 봤습니다 똑같이 시간 재구요! 점수는 참담 했어요 500점 나왔는데 여기서 더 올리는 방법도 잘 모르겠고 토익은 양도 너무 방대하게 넓어서 막막한거 같아요 lc가다들 빠르게 는다고 하시는데 저는 막귀인가봐요!! 정말 답답해요 약간 들리는걸로만 찍는 느낌이에요 lc점수 빠르게 느는 방법이 있을까요? 일단 문제지에 있는 문제들이 해석부터 안되긴 해요.. 하하 그리고 단어를 외우는게 가장 좋다고 해서 제가 외울 수 있는 최대한을 외우고 있긴한데 외우면 까먹고 아까봐도 까먹고 하루지나면 더 까먹구 답답해요 단어를 외우긴 한데 안외워지는건 지인짜 안외워진달까..
지금 part 5위주로 공부중인데 part5를 먼저 잡는게 맞는건가요? part공부 순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처럼 처음에 500점 나오시는 분들도 계셨나요 허허
토익 빨리 뿌시고 싶은데 영어를 옛날부터 싫어했던지라안친했다보니 이제와 가까워지기엔 시간이 오래걸리네요 제 목표는 800인데 언제쯤 그 점수가 나와줄까요 제가 토익 공부를 하면서 느낀 건 무작정 공부만 하기보다는 토익은 효율적으로 공부해야 한다는 느낌이 크게 들었습니다 그에비해 저는 지금 비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그 뿐만 아니라 실력이 정말 늘어가고 있는지 공부하면서도 문제가 계속 새롭다보니까 막막하고 걱정돼요 저 잘 할 수 있을까요.. !! 듣기는 하루에 몇분 정도 듣는게 좋을까요? 듣고 오답을 안하면 실력이 늘지 않겠죠? 500에서 700으로 올릴 수 있는 빠른 길의 정답을 알고 계신 분이라면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그리구 또 하나 느낀건 영어는 정말 꾸준히 해야겠다 .. 멀어져서는 안되는 존재 다른 분들은 토익은 두세달 빡세게 하면 된다고 그러는데 그건 어느정도 기본 베이스를 깔아둔 전제 하에 말하는게 아닐지.. 저는 정말 너무 기본기가 없어서 걱정되네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299 LC랑 RC둘다잘나오는 달이 없는듯해여 [3] 저만그런가 379 2021.04.07
117298 조언드립니다 [4] 문토 183 2021.04.07
117297 카톡으로 내일 점수확인하라는거 [4] 후호 580 2021.04.07
117296 해커스 700+ 답지 사진 [3] ㅇㅇ 165 2021.04.07
117295 토익 공부 다시하기 [4] 니가바로치킨 110 2021.04.07
117294 여기 계신 분들에 비해 나이는 많은 편 [6] 저도 질문 268 2021.04.07
117293 나만의 토익 단어 암기법! [4] 둘채둘 81 2021.04.07
117292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하루에 몇 시간씩 공부하시나요? [7] 민트나무초코열매 183 2021.04.07
117291 천제 lc 1 리뷰 [5] 천제 is 뭔들 160 2021.04.07
117290 28일 RC 함정이 도대체 어디에요? [3] Dd 698 2021.04.07
117289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다... [6] 제발탈출 386 2021.04.07
117288 제생각에는 [3] ㅠㅠ 300 2021.04.07
117287 이제 처음도전! [3] 조성례 73 2021.04.07
117286 토익 800점에서 정체기 [5] 속상하네요 244 2021.04.07
117285 토익인강 적중예상특강만 보시는 분 있나용? [5] 적특 79 2021.04.07
117284 토익공부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토익 고득점 받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ㅠㅠ [4] 74 2021.04.07
117283 700점이 목표입니다 [6] 700 244 2021.04.07
117282 파트7 풀이법좀 공유해주세요 ㅠ [5] 파트7 91 2021.04.07
117281 1000제 문제집들 질문있어요 [5] 질문 78 2021.04.07
117280 900점대에 노랭이 외우기 효과 있을까요? [5] 단어공부 171 2021.04.07
117279 내일점수 안볼란다 [5] 안볼란다 458 2021.04.07
117278 팟2 열공중.. [5] ㅠㅠ 90 2021.04.07
117277 드디어 내일인데 넘 두렵.. [5] 드디어 267 2021.04.07
117276 토익부하기싫은날 다들 어떻게하나요.. [5] ㅠㅠ 90 2021.04.07
117275 천제1 20개정도 실토 몇점? [5] ㅇㅇ 193 2021.04.07
117274 고사장 자리 랜덤이죠? [7] ㅇㅇ 193 2021.04.07
117273 5개월 안에 토익 950을 달성하고 싶습니다. [5] 1111 130 2021.04.07
117272 하 둘다 만족할순 없을까요.. [5] 토익 문제 153 2021.04.07
117271 소금 수천포대 준비완료 [4] lllll 217 2021.04.07
117270 소금 뿌려지기 12시간전 [5] ll 430 2021.04.07
117269 토익 알씨만 공부하고 싶은데 [5] dddd 102 2021.04.07
117268 RC 시간분배... [5] 토익졸업하자 146 2021.04.07
117267 토익시작하려고 합니다 [5] 염성숙 81 2021.04.07
117266 지금은 간식타임 아 배고팡 [5] 쪼잔한별사탕 58 2021.04.07
117265 토익 만점 목표이신 분들 [8] 990 191 2021.04.07
117264 이번 4월 11일 토익 보는 사람만 들어와요! [5] ffdd 350 2021.04.07
117263 동영쌤 필기노트 받으려면 [6] ㅇㅁ 102 2021.04.07
117262 다들 적중예상강의 들으시나요?? [7] 으악 70 2021.04.07
117261 저번셤에서 파트7 망했음  [6] 라아 368 2021.04.07
117260 [설문조사] 4월 11일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18] 해토지기 1258 2021.04.07
117259 알씨 미치게따 [7] ㅠㅠㅠ 146 2021.04.07
117258 리딩 리스닝 점수예측 [5] 토익꺼져 229 2021.04.07
117257  850이상분들 조언부탁드립니댜  [6] ㅇㅎ 170 2021.04.07
117256 엘씨 리뷰법 고민  [5] 방비 63 2021.04.07
124,004개(150/27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