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 2주 730 가능한가요...?

간절한사람 | 조회 163 | 추천 0
  • 2021.03.26
  • 글꼴
  • 확대
  • 축소
가능하면 하루에 몇시간정도 투자해야할까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751 71번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 분? 사진 [4] 71 282 2021.04.11
118750 192 번 appear in color [4] 알씨 507 2021.04.11
118749 125번 선지 내용 [3] ㅇㅇ 160 2021.04.11
118748 이번시험 700점 몇개틀려야할지 예상하시나여 [7] 속사포lc 319 2021.04.11
118747 이번에 토익 졸업할수있을까요? [7] ㅇㅇ 164 2021.04.11
118746 lc information is not conveyed clearly [7] ㅇㅇ 357 2021.04.11
118745 Lc 선지중에 legal 있던 문제 [4] ㅇㅇ 291 2021.04.11
118744 답 잘못 적어오신적 있으신가요.. [7] 하이구야 313 2021.04.11
118743 파트1 a door behind the plants 한 사람 없나요 ㅋㅋ... [14] zz 471 2021.04.11
118742 파트5 118. 120 [5] 진짜 278 2021.04.11
118741 토익 2주동안 어떻게 갈까요 [7] 제발 386 2021.04.11
118740 900점 맞으려면 몇개 이내로 틀려야 하나요? [7] tctvtv 548 2021.04.11
118739 28번다른보기기억나시는분 [7] ㅇㅇ 236 2021.04.11
118738 오늘 토익 lc 10-12 / rc 10개 언저리면,, [8] 850넘기자 좀 504 2021.04.11
118737 파트7 잡지에 광고넣는거 답 뭐임? [7] .. 622 2021.04.11
118736 800 [8] ㅠㅠ 236 2021.04.11
118735 엘씨 2개에 알씨 5-6개면 [6] 뽀링 264 2021.04.11
118734 갓승태갓동영!! [6] 킴킴킴 285 2021.04.11
118733 오늘 시험에서 [5] 800 249 2021.04.11
118732 Area 2 vs area3 [8] 491 2021.04.11
118731 P6 desirable [5] 302 2021.04.11
118730 Lc 시각지문 공장인가 순서대로 투어하는ㄱㅓ [8] 슈탱 373 2021.04.11
118729 파본 검토하는 시간에 풀어도 되는 거예요..? [7] ㅇㅇ 494 2021.04.11
118728 Lc 5개에 rc 2/1/0 틀리면 몇점정도인가요 [5] 212 2021.04.11
118727 파트 5 우산문제 [7] 488 2021.04.11
118726 lc 비행기 문제 [5] ㅇㅇㅇ 396 2021.04.11
118725 it was gift [8] ad 344 2021.04.11
118724 0/-8 이면 얼마나 되나요? [8] ㅇㅇ 288 2021.04.11
118723 775 받아야되는데 몇개틀려야되나요.. [5] 제바류ㅠㅠㅠㅠ 380 2021.04.11
118722 첫 토익 후기. Ps. 가채점 결과 900점 [4] 속좁은폰케이스 463 2021.04.11
118721 건양대학교 04고사실 코훌쩍이빌런 [6] 건양대 296 2021.04.11
118720 RC [4] ㅇㅇ 203 2021.04.11
118719 -6/-8 최소 몇 점일까요?ㅠㅠ [6] ㅇㅅㅇ 415 2021.04.11
118718 토익LC 왜이렇게 빠른가..,. [5] 내가만약백두산 699 2021.04.11
118717 정답 확인하시는 분들 [7] 토이커 416 2021.04.11
118716 요즘 토익 어때? [7] 썬크림잊지마 337 2021.04.11
118715 정답소녀님 저희 대신 수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9] 토익6년만 663 2021.04.11
118714 해커스 1000제 3 풀면 확실히 도움 되나요?????ㅜㅜ [6] 끄앙 356 2021.04.11
118713 처음치는 토익 !!!! [7] 토익 600점 225 2021.04.11
118712 단일에서 기사중 [9] 토익123 304 2021.04.11
118711 점수예측 [7] ㅇㅇ 316 2021.04.11
118710 토익 독학 , 토익 공부 [6] 내가제일연필 177 2021.04.11
118709 Lc 만점컷 [5] Djdj 569 2021.04.11
118708 토익RC만 7/3/6 개 나갔는데 430 안되겟됴ㅜㅜ [4] 토토익스 639 2021.04.11
125,456개(150/278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