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드디어 목표달성했어요 ㅠㅠㅠ

이젠탈출 | 조회 260 | 추천 0
  • 2021.03.25
  • 글꼴
  • 확대
  • 축소


전문직 시험 때문에 700점 이상이 필요해서 700이 목표였는데 과분한 점수를 얻었네요 데헷..

2월에 인생 첫토익보고 500점대나온거에 충격받았었고,

28일은 시험날 늦게일어나고,
시험보고 700은 넘을것 같았는데, 두문제정도때문에 700 못넘어서 자책하고

급하게 3일동안 준비해서 시험봐야된다는거때문에 엄청 쫓기듯이 해서 스트레스 많이받았네요..

28일에 700넘었으면 이번에 이런점수 못받았을걸 생각하니 사람일은 정말 어떻게 될 지 모르나봐요

앞으로 여러분도 포기하지 않으면 원하는 점수 받으실거에요 !! 화이팅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366 고급 영어회화를 하기 위한 필수 영어 단어 - Envisage [2] 사라져 29 2021.04.14
119365 '대체로'를 원어민들은 센스있게 어떻게 표현할까? 'On the whol... [2] 그림 26 2021.04.14
119364 오늘의 원어민 영어표현! Nowhere near 한참 미치지 못하다 [2] 굿가이 23 2021.04.14
119363 오늘의 기초 영어표현 - Underway [2] 휘휘 31 2021.04.14
119362 '빙산의 일각' 뜻의 원어민식 생활영어 표현! Tip of the ice... [2] 더더 23 2021.04.14
119361 생활영어회화 - 노래에서만 듣던 bounce back의 정확한 뜻은!? [2] 리빌 20 2021.04.14
119360 그럴 리가!"No kidding!"생활 속에서 사용하기... [2] 노노노 19 2021.04.14
119359 '주의, 경고, 위험신호'라는 의미의 영어표현! 'Red flag'! [2] 안녕하세요 27 2021.04.14
119358 at long last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마침내, 결국, 드디어 [2] 상상 17 2021.04.14
119357 "피곤하지 않아?" 영어로는? [2] 일이삼사오 26 2021.04.14
119356 미드 속 영어회화 표현으로 영어공부혼자하기! [2] 드라마 16 2021.04.14
119355 conveniently located 위치가 좋다 영어로 [2] 그린티 26 2021.04.14
119354 생활영어 표현 - enthusiastic about ~에 열심인, ~을 ... [2] 하하 25 2021.04.14
119353 12시되기전에 자렵니다. [5] 니맘대로포도 64 2021.04.13
119352 실토에서는 시간이 남았는데 [6] 에흉 102 2021.04.13
119351 LC-10 RC-28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5] 토읶 295 2021.04.13
119350 해커스 강상진 선생님의 토익인강 들으면서 점점 토익공부에 재미 붙이고 있... [6] 이은진 58 2021.04.13
119349 첫토익후 공부법ㅠㅠ도와주세요ㅠㅠ [6] 자라자라 109 2021.04.13
119348 LC -10(확실) RC -5(예상) [5] .. 245 2021.04.13
119347 LC 440 목표입니다. [10] 냉면 152 2021.04.13
119346 Lc 15개 Rc 30개 [5] ㄴㄴ 173 2021.04.13
119345 알씨12개 [4] 점수 91 2021.04.13
119344 문법노트 [5] 77 2021.04.13
119343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쉴래요~ [5] 옆집사는포도 78 2021.04.13
119342 정답률로 채점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해커스채점 해봤어요) [9] 채점부탁 154 2021.04.13
119341 컴활 1급 2급 넘 고민됩니다... ㅠㅠ [5] !! 164 2021.04.13
119340 팟1 -3인데 점수 털릴까요? [5] ㅠㅠ 184 2021.04.13
119339 점수 환산기 말고요! 점수 예상 부탁합니다. 4월11일 시험 본분들 난이... [5] 고수만 127 2021.04.13
119338 점수예측좀 환산기 링크ㄴㄴ 경험자들만 [4] 그만하자 131 2021.04.13
119337 126번 문제 extremely more 안되는 이유 좀 [6] 990 277 2021.04.13
119336 시간내에 풀기 [5] 옆집사는포도 91 2021.04.13
119335 해커스 온라인 배치고사 673 나왔는데요 중급들어야하나용? [5] 고민 98 2021.04.13
119334 600점대 공부방법 [5] 베뉴 132 2021.04.13
119333 벌써 졸리네요 ㅜㅜㅜ [5] ㅠㅠ 45 2021.04.13
119332 정규반 들어도 될까요? [5] 바나나 42 2021.04.13
119331 정체기라는게 진짜 있는거 같음.. [5] 182 2021.04.13
119330 팟3-4 고민있어요 [6] ㅇㅇ 60 2021.04.13
119329 빨갱이 책 어떤가욤? [5] 모자 59 2021.04.13
119328 900이상 목표 [6] ㅇㅇ 118 2021.04.13
119327 사이트 무료학습자료들 진짜 좋은듯 [6] 고고씽 98 2021.04.13
119326 전국에서, 세계에서 -> 구별 잘 하시는분 도와주세요 [7] 아리까리 89 2021.04.13
119325 800후반 정체기.. [7] ㅠㅠ 195 2021.04.13
119324 시험 어려웠다해도..ㅜ [6] 항상 264 2021.04.13
119323 첫토익 한나쌤과 함께 해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4] 정다영 72 2021.04.13
119322 엘씨 문제풀이할때 [5] ㅇㅇ 54 2021.04.13
126,071개(150/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