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700점만 넘으면 되는데 알씨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당장 21일시험

D | 조회 247 | 추천 0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한문제마 더 맞췄으면 ㅠ 700나올줄알고 10일동안 영어공부 아에 안했어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1643 토익문제는 매일매일 [2] 알수없는수영복 38 2021.03.23
111642 토익RC난이도가 점점더 [2] 알수없는수영복 91 2021.03.23
111641 시험 또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ㅠㅠ 다들 어떻게 공부하실거에요?? [5] 시험 31 2021.03.23
111640 님들 영어 공부하면 한국어 실력도 향상되나요 [7] 흐음 83 2021.03.23
111639 매일실전 lc풀기 rc풀기 [6] 오오옹 68 2021.03.23
111638 이과인데 토익 925인데 충분한가요? [6] ㅇㅇ 115 2021.03.23
111637 오답노트 어떻게 만드시나요? [6] 777 42 2021.03.23
111636 매일실전 lc풀기 rc풀기 [4] 하이루 76 2021.03.23
111635 토익단어장 노랭이면 되나요 [6] 콩찹이 46 2021.03.23
111634 잠깐 쉬러왔습니다. [4] 갬성적질투 35 2021.03.23
111633 파트7 다들 공부방법좀 알려주세여..완전초보라 ㅜ [6] ㅇㅇ 50 2021.03.23
111632 이번 3.14. 시험 [6] 토익만점 421 2021.03.23
111631 800점 목표 문제집 추천 부탁드려요ㅠ [6] ㅇㅇ 42 2021.03.23
111630 토익 rc ㅠㅠ [7] 98 2021.03.23
111629 토익 독서실 공부 [4] 독서실맨 78 2021.03.23
111628 귀를 어떻게 뚫으면 좋을까요? ㅠㅠ  [5] 애두라 93 2021.03.23
111627 28일일 시험전에 1000제 몇회분 풀면700쌉가능?  [6] 꾸찌니 118 2021.03.23
111626 토익 OMR 카드 마킹할때 찍찍 긋기만해도 되나요?  [7] 정용화 95 2021.03.23
111625 엘씨 실력이 는건지 만건지 모르겠을때 [5] 후우 93 2021.03.23
111624 해커스 토익인강 점수보장패스 듣고있는데 질문있습니다.  [5] 미달이야 21 2021.03.23
111623 해커스 약점체크 해보신분  [5] 블루베리 51 2021.03.23
111622 해커스 토익정답 서비스 정확도  [5] 동용이 83 2021.03.23
111621 영알못인데 주말반 다니는게 도움이 될까여  [5] 핑꾸핑꾸 23 2021.03.23
111620 토익 토스 오픽 취업인강 0원 프리패스 듣고있는데요  [6] 그대도같나요 35 2021.03.23
111619 예상점수좀요 [4] ㄴㄴ 123 2021.03.23
111618 대학생인데 .. 온클 감당 될까요 [6] 오이이오 76 2021.03.23
111617 역시 단어는 많이 알고 봐야함. [5] 스릴있는짝궁 99 2021.03.23
111616 천제 계속 7~8분 모자랄때 [4] 라스트토이커 103 2021.03.23
111615 이번 시험 어려우면 그냥 소리 지르고 나가야지 [4] ㅅㅈ 120 2021.03.23
111614 3월 14일 결과 기다리는거 왜케 힘들죠.. [6] 똥줄타는간호학됴 353 2021.03.23
111613 3월14일 예측좀요 [6] 오리코 305 2021.03.23
111612 토욜 시험인데 지금 적중특강듣는게 제일 낫나 [5] 59 2021.03.23
111611 천제 리스닝 공부법 [5] 프리 36 2021.03.23
111610 드디어 Lc정체기 벗어났어요 [5] 파이널리 106 2021.03.23
111609 시험 도중에 포기하고 나갈 수 있음? [6] 의지박약 81 2021.03.23
111608 지금까지 토익 알마나 잡고 계시나요 [5] 붐붐 68 2021.03.23
111607 천제1 600점이 풀어도 되나요? [5] 95 92 2021.03.23
111606 Lc 공부법 질문좀요 [5] 모자 43 2021.03.23
111605 시험 또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ㅠㅠ 다들 어떻게 공부하실거에요?? [5] 시험 58 2021.03.23
111604 듣기가 다 들리긴 하는데 [5] 78 2021.03.23
111603 기초 없이 토익공부 시작하셨던분 계신가요 [5] ㅠㅠ 53 2021.03.23
111602 28일 시험 치시는 분들 [6] 애기 98 2021.03.23
111601 천제2푸는데 틀린갯수가 lc30 rc9 [5] 이삭 81 2021.03.23
111600 님들 질문 좀 [6] 하이라이트 37 2021.03.23
118,348개(150/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