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PLAY OUT"이 무슨뜻일까?

귤먹을랫 | 조회 125 | 추천 0
  • 2020.12.31
  • 글꼴
  • 확대
  • 축소
"PLAY OUT"

(상황·일 등이) 전개되다







No one knew how the
situation would play out.
그 누구도 상황이 어떻게 전개될 지 알지 못 했다.




Tell me about your hooking up with
that one girl from your class.
How did that play out?
수업 같이 듣는 여자애랑 소개팅 얘기 좀 해봐!
어떻게 됐어?




I know you didn't expect it
to be played out like this.
네가 예상했던 대로 일이 전개되지 않았다는 거 나도 알아.




The results didn't play out how
the company expected in the first place.
결과물이 회사가 애초에 예상했던 대로 전개되지 않았어.




Everyone knows how
the result will play out. 
결과가 어떻게 전개될 지 모두가 다 알아.




Hey, don't cuss at me!
I didn't know this will play out like this!
야 나한테 욕하지 마!
나도 일이 이렇게 전개될 지 전혀 몰랐단 말이야!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988 2.7토익 응시자입니다. Rc넘 어렵던데요.. [2] ㅜㅜ 719 2021.02.21
101987 LC room 문제 어디랑 멀다고 한게답? [5] ㅇㅇ 801 2021.02.21
101986 외국 14년 살다옴 [8] 미쿡인 1419 2021.02.21
101985 파트6 마지막지문143~146 답 c많나요?? [2] 파트6 414 2021.02.21
101984 highly deeply 문제 문장이 뭐였나요? [9] 1112 2021.02.21
101983 남들 다 맞는 거 틀림 VS 남들 다 틀리는 거 맞음 [3] ㅇㅇ 641 2021.02.21
101982 2/7 lc465점이 오늘 lc 총평해준다 사진 [8] ㅍㅍ 1852 2021.02.21
101981 191~200 뭐가 많았나요? [4] 663 2021.02.21
101980 800 정체기였다가 900점 맞은분들 계신가요ㅠㅠ [1] 토익 194 2021.02.21
101979 Effective 밖이 답이 없지 않음??? [7] ㅇㅇㅇ 1333 2021.02.21
101978 Provied that/ owing to [7] 900 1713 2021.02.21
101977 파트6 [2] 유혁준 295 2021.02.21
101976 근데 토익 난이도 따라서 점수차이 20점이나 나나요? [4] 551 2021.02.21
101975 Rc TURBIN문제 [4] 디디짱 746 2021.02.21
101974 파트 5 accomplishing 답 맞나요? [6] 넝농 1967 2021.02.21
101973 어떻게 10년전하고 분위기가 똑같냐ㅋㅋ [6] 리얼ㅋㅋ 799 2021.02.21
101972 이번 시험 난이도 [2] 2/7 950 347 2021.02.21
101971 LC 팟2 window 누가 갖고왔냐? 이거였나 [5] ㅇㅅㅇ 1169 2021.02.21
101970 파트1중에 모바일폰 체크 있었음? [5] ㅇㅇㅇㅇ 873 2021.02.21
101969 What caused referral L~~ to fall? 이거 답 뭐... [5] 911 2021.02.21
101968 팟6 아우티지 정답 [4] ㅇㅇㅇ 1018 2021.02.21
101967 아뉘 180번 답 뭔가요 [2] 하아아아으 406 2021.02.21
101966 아버지 영화 어쩌구 한 00이 누군지 (친구?) [5] 889 2021.02.21
101965 오늘 진짜 Rc 쉬웠던 거 맞나요? [8] 우우 948 2021.02.21
101964 중간에 화장실 가는게 허용되는건가요?? [3] ㅇㅇ 487 2021.02.21
101963 Lc 69번 방 몇번임 [3] ㅇㅇ 715 2021.02.21
101962 키오스크 마지막 문제 [7] ㅇㅇ 1493 2021.02.21
101961 effective가 정답 아밈?? [6] ㅇㅇ 1058 2021.02.21
101960 파트1 1번 [3] 희망고문 454 2021.02.21
101959 RC는 -1/0-1이네요 저는 [5] ㅇㅇㅇ 468 2021.02.21
101958 180번 정답 뭐였죠? 문제도 기억 안 남ㅜㅜㅜ [3] 180번 481 2021.02.21
101957 Part 6 마지막 지문이여 터빈 만드는 회사 [3] ㅇㅎㅇ 1314 2021.02.21
101956 이중지문 고객 트래픽조사 뭐만드는 회사인가오? 유리 어쩌고 [3] 우짜냐. 543 2021.02.21
101955 121번 object 아님? [9] 토린이 1509 2021.02.21
101954 more effectively / effective [14] 2040 2021.02.21
101953 답 써가는거 [3] 안녕 309 2021.02.21
101952 장안중10고사장 미대입시하세요? [2] 스스스스스슷ㄱ스스슷스스ㅡㅅㄱ 473 2021.02.21
101951 stair 옆에 서있는게 a임? [2] ㅇㅇㅇㅇ 1005 2021.02.21
101950 평소 800점대 후반~900점대 초중반 나오시는 분들도 이번 팟7 어려웠... [5] Jun 312 2021.02.21
101949 상남자 특 [5] 상남자 320 2021.02.21
101948 엘씨 8번 써플라이 위치 답 [3] ㅇㅇ 1227 2021.02.21
101947 shopper Farmers Promotors Executives [10] ㅇㅇ 1354 2021.02.21
101946 샴푸 문제 [6] 샴푸 1671 2021.02.21
101945 파트5 존나쉽네 ㅋㅋㅋ [3] 하이 1506 2021.02.21
101944 괜찮아 다들 어려웠으니까 점수 잘나올거야 [3] 564 2021.02.21
108,693개(150/24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