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공대생기준으로

공대생 | 조회 237 | 추천 0
  • 2020.12.27
  • 글꼴
  • 확대
  • 축소
공대생 기준으로 토익 몇점 이상이면 잘하는건가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012 이번 토익 시험 물토였나요? [3] 유혹하는갈치 860 2021.02.18
101011 -20내외인가같은데 [5] 점수너무짜 353 2021.02.18
101010 이번에 토익 시험 졸업하시는 분들 많은것같네요 [3] 헐랭미끈한붕어 239 2021.02.18
101009 RC 445 나왔는데 몇문제정도 틀린걸까요 [3] ㅇㅇㅇ 383 2021.02.18
101008 질문 [3] 89 2021.02.18
101007 토익 RC 팟7 독해 [3] 유혹하는갈치 206 2021.02.18
101006 토익 졸업함니당.. 사진 [2] 살려죠 405 2021.02.18
101005 800 정체기?? [3] 228 2021.02.18
101004 토익 6년만에 봤는데 [3] ㄷㄷ 237 2021.02.18
101003 토익 RC 점수 넘 안오르네요 [6] 유혹하는갈치 326 2021.02.18
101002 대학생 [4] 163 2021.02.18
101001 -11/-13 825네요ㅜ [6] ㅇㅇ 540 2021.02.18
101000 토익 2년만이었는데 사진 [4] ㅇㅇ 298 2021.02.18
100999 알씨 어떡하죠.. [5] 알씨 ㅠㅠ 283 2021.02.18
100998 670->710 도와주세요ㅠㅠㅠ [4] 296 2021.02.18
100997 이번 점수 .... [3] ㅇ재ㅠㅗ 237 2021.02.18
100996 두번 연속 900 넘었네요!! 사진 [3] 900두번 425 2021.02.18
100995 ㄷㄷ이번토익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2] 예상을빗나가는후기 592 2021.02.18
100994 -17,-20 점수 [7] ㅇㅇ 300 2021.02.18
100993 점수 올릴때 수험번호 [3] ㅇㅇ 170 2021.02.18
100992 공대생 750토익 드뎌 졸업하네여 사진 [4] 00 409 2021.02.18
100991 ㄷㄷ이번토익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5] 예상을빗나가는후기 390 2021.02.18
100990 700점만 넘으면 되는데 알씨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당장 21일시험 사진 [2] D 206 2021.02.18
100989 와 점수뭐죠 [2] 그라 605 2021.02.18
100988 아침 일찍 샤워하고 맛있는거나 먹으면서 기분 풀어야겠네요.. [3] ㅇㅇ 143 2021.02.18
100987 토익 채점 점수 바뀔수도 있나요? [2] 토익 285 2021.02.18
100986 이랬는데 405면 마킹문제일까요 아님 그냥 이번 점수가 짠건가요 사진 [4] 366 2021.02.18
100985 토익 점수 바뀔 수도 있나요,,? [2] 5점만 268 2021.02.18
100984 토익 rc 이번에 진짜 짜네요 ㅠ 그냥 졸업할까... 사진 [2] ㅎㅎㄹㄹ 791 2021.02.18
100983 515 -> 850 [4] 850 달성 371 2021.02.18
100982 RC 5개 틀리고 450 실화? [2] ㅇㅇ 700 2021.02.18
100981 이렇게까지 점수가 떨어지기도 하나요 [2] 세상에 378 2021.02.18
100980 아까도 글 썼지만 목표가 900인데요. [2] ㅇㅇ 154 2021.02.18
100979 이번에 점수 후할 거라고는 생각 안했긴한데 [1] 363 2021.02.18
100978 2주만에 400대→700대 [4] ㅇㅇ 188 2021.02.18
100977 졸업해요!! [3] ㅇㅇ 154 2021.02.18
100976 690ㅋㅋㅋㅋㅋㅋ [5] 11 464 2021.02.18
100975 알씨 어떡할까요.... 사진 [4] 토익졸업하고싶다 568 2021.02.18
100974 이번 토익 점수 확인했는데 신기하네요 사진 [7] ㅇㅇㅇㅇ 872 2021.02.18
100973 알씨좀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2] 굴굴귤 133 2021.02.18
100972 알씨 어떡할까요.... 사진 [4] 토익졸업하고싶다 310 2021.02.18
100971 진짜 900후반~ 만점은 자신과의 싸움이군요 [4] 혼자하는핸드폰 360 2021.02.18
100970 우체국 공무원과 병행한 결과 685점 휴...큰일이네요 [3] 망함 283 2021.02.18
107,717개(150/2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