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시험 파트가 선택과목이었으면 좋겠다

문득 | 조회 171 | 추천 0
  • 2020.11.18
  • 글꼴
  • 확대
  • 축소
문득 공부하다가 그런생각을 해봤음 ㅇㅇ
파트1~파트7 중에 4개파트 선택해서 볼 수 있었으면...
말도 안되긴 하는데 그냥.. 문득... 너무 공부하기 싫어서..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986 LC -2(파트2), RC-2(파트5) 인거 같은데 만점 가능할까요. [3] 만점워너비 272 2021.01.09
86985 LC -6/ RC-6 ㅠㅠㅠㅠㅠㅠㅠㅠ [4] Harry 267 2021.01.09
86984 850 나오려면 lc rc 보통 몇개씩 틀려야하나요? [7] ㅇㅇ 528 2021.01.09
86983 makes 왜 아니에요? [8] 808 2021.01.09
86982 오늘 토익 [3] 여러분집중 202 2021.01.09
86981 구매 촉구 vs 오해 바로잡기 [32] ㄴㄴㄴ 625 2021.01.09
86980 닉네임 자랑합니다. 너무 나도 재미있지 않아요? [4] 방황하는악어 98 2021.01.09
86979 2주만에 700달성 될까요? [5] ㅇㅇ 188 2021.01.09
86978 200번 마지막 문제 기억나시나용? [7] ㅇㅇ 295 2021.01.09
86977 해커스 답지 [4] 안녕디지몬 207 2021.01.09
86976 2/7 토익 경기 고사장 선택 [4] ha00146 196 2021.01.09
86975 팟5에 답이 if인 문제 무슨내용이었나요? [12] ㅇㅇ 375 2021.01.09
86974 토익 파트7 과수원 지문 [9] 인싸허약한피아노 552 2021.01.09
86973 또 나만 [5] 또또또 237 2021.01.09
86972 팥5 종결해드릴게요! [9] 단무지 996 2021.01.09
86971 파트 7 피트니스, 노벰버 1 다음 답 [8] 파트 7 500 2021.01.09
86970 찍은거 고치면 틀리네 [4] ㅇㅇㅇ 257 2021.01.09
86969 토익 점수 신기한점... [5] 582 2021.01.09
86968 프린터? 콘서트? [6] ㅇㅇ 266 2021.01.09
86967 토익만점받고 싶어요 [4] 울퉁불퉁한무당벌레 132 2021.01.09
86966 menu 사진 [7] menu 553 2021.01.09
86965 토익이 나만 어려웠네..... [5] 수험표가안와 410 2021.01.09
86964 makes 문제 [5] ㅇㅇ 427 2021.01.09
86963 근데 답 적는거 가능함? [7] ㅇㅇ 355 2021.01.09
86962 ㅠㅠ [3] ㅋㅋㅋ 98 2021.01.09
86961 프린터 맡긴 이유가 뭐였나요? [4] 안녕하세요 437 2021.01.09
86960 파트6 retain 왜 안되 답이?? [9] ㅎㅎㅎㅎㅎㅎ 936 2021.01.09
86959 이번 해커스 점수환산기 난이도 [4] Dd 353 2021.01.09
86958 역대급 추위의 시험날 수고하셨습니다. [5] 우스꽝스러운점 180 2021.01.09
86957 Lc-25. Rc-30 몇점정도 나올까요?? [5] 경옹경올 443 2021.01.09
86956 환산기 정확한가요??? [5] 흑흑 242 2021.01.09
86955 응시자평균... [16] 아낙수나문 591 2021.01.09
86954 12/13 vs 1/9 RC 누가 더 어려웠어요 [4] 900 463 2021.01.09
86953 팟6에 어휘 [5] ㅇㅇ 313 2021.01.09
86952 개인적인 저번 시험이랑 난이도 체감 [4] 냠냠 448 2021.01.09
86951 다음시험 접수해야하나 고민이네요 [6] 고민 226 2021.01.09
86950 LC -4 RC -1 예상점수 좀요 ㅠㅠ [6] ㅇㅇ 394 2021.01.09
86949 점수예측 [6] 어려워 221 2021.01.09
86948 토익을 그래머 게이트웨이로 시작? [8] 토익 208 2021.01.09
86947 Lc 중에 장소를 바꾼이유? 그거 답 뭔가요 [7] ㅇㅇ 703 2021.01.09
86946 Slowly [7] Slowly 35 2021.01.09
93,691개(150/20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