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파트 5 공부법

파트5 | 조회 187 | 추천 0
  • 2020.11.18
  • 글꼴
  • 확대
  • 축소
알씨 점수가 대략 350정도 됩니다



문제집 풀어보면 팟5에서만 보통 -10 됩니다ㅜ 많이 틀리면 -14정도....
근데 진짜 단어는 따로 못 외우겟어요ㅠ 단어는 아무리 봐도 안들어온다는... 그래도 나름 틈틈히보는데...
근데 단어 문제는 버린다고 쳐도 문법적인 문제를 틀리네요 기본 문법은 나름 이해한다고 생각하고 풀면 앞쪽 부분은 다 맞아요 근데 조금 어려운 분사나 투부정사 관계절 이런거는 풀려고하면 문제에서 안보여요ㅠㅠ 그냥 감으로 찍어버려요

하아 진짜 알씨 좀 도와주세요

대체 어떻게 해야 -10에서 더 줄어드나요? 도와주세요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530 비즈니스영어회화 "현황"은 영어로? [2] 비즈니스영어 36 2020.12.30
83529 기초영어회화 약속 좀 뒤로 미루자 영어로 [2] 초보영어회화 31 2020.12.30
83528 나만의 토익단어 암기법 [5] gy23 58 2020.12.30
83527 완전 토린이 [6] 질문 49 2020.12.30
83526 여행영어회화 사진을 찍을 수 있나요 영어로 말하기 [2] 여행영어 32 2020.12.30
83525 미국 미용실에서 "투블럭하고 싶어요" 영어로 어떻게 말... [2] 미국여행 38 2020.12.30
83524 노랭이 보카 공부법봐주세요 [7] 단어 71 2020.12.30
83523 딱 730점만 넘고싶은데요 [7] 제발 105 2020.12.30
83522 다음주 월요일 드디어!!!! [7] ㄷ뎌 115 2020.12.30
83521 토익엘씨 리뷰하는데 [5] ㅇㅇ 50 2020.12.30
83520 다들 보통 얼마나 준비하시나요 [5] 시작 56 2020.12.30
83519 700점대 [5] 제발 99 2020.12.30
83518 두달했는데 점수 안오름.. ㅠ [5] 리뷰 101 2020.12.30
83517 점수 넘 궁금.. [6] 궁금하다 67 2020.12.30
83516 보통 얼마나 걸리시나요 [7] 기본서 58 2020.12.30
83515 벌써 올라오네요 [6] 네넨 70 2020.12.30
83514 갑자기 현타오네요.. [5] 갑자기 74 2020.12.30
83513 오늘부터 도전합니다 [5] 벅찬보라색 38 2020.12.30
83512 다들 회화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5] 김나는토마토 44 2020.12.30
83511 12/20 시험점수는 왜,,, 늦게 나오나요 [6] 김나는토마토 259 2020.12.30
83510 매일 실전 토익독학 좋아요 [5] 김나는토마토 44 2020.12.30
83509 표희정쌤vs박영선쌤 추천좀해주세요 ㅠㅠ [5] 토익토익 94 2020.12.30
83508 해커스 노랭이 공부법.. [5] 단어초보 74 2020.12.30
83507 듣기 문제푸는 방법 [5] 들려라 63 2020.12.30
83506  천제1.2. 다풀었는데 [5] 11 73 2020.12.30
83505 이제 RC 감 잡은거같아요. 독학러입니다 [5] 분석 145 2020.12.30
83504 토익 문제풀이 강의 수강 [5] 내가신나는호떡 30 2020.12.30
83503 "내가 너라면 좋겠어"영어로는?! [5] 코코 53 2020.12.30
83502 도와주세요! [5] ㅠㅠ 84 2020.12.29
83501 토린이 도와주세요 ㅠㅠ [6] ㅇㅅㅇ 100 2020.12.29
83500 도와주세요 선배님들ㅠㅠ(책,선생님) [6] 진짜제발간절합니다 115 2020.12.29
83499 오늘도 무료강의 듣고 갑니다. [5] 114 2020.12.29
83498 "그 제안은 어때?"영어로 어떻게 말할까? [5] 땅콩 43 2020.12.30
83497 토익시험 접수료 아끼기 [5] 내가신나는호떡 80 2020.12.30
83496 이제 내년 시험,, [5] 발시려 47 2020.12.30
83495 20일 발표 왜 1월4일 월요일임? ㅋㅋ [6] 토린이 332 2020.12.30
83494 너 어디에 살아? 물어보기 [5] 한강뷰 36 2020.12.30
83493 다들 LC 오답 어떻게 하시나요? [5] 하후 65 2020.12.30
83492 적중예상특강 [5] 40 2020.12.30
83491 곧 점수발표일이네요 ㅜㅜ [6] 으아 112 2020.12.30
83490 "혼자있는게 낫겠어." 영어로 어떻게 말할까? [5] 코로나파티 41 2020.12.30
83489 해커스 인강! 정말 좋아요 [5] 니지 60 2020.12.30
83488 승진,이직,진로를 위한길! [5] 어리둥절빨간색 50 2020.12.30
83487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5] ㅇㅅㅇ 94 2020.12.30
83486 "지지해줘서 고마워" 영어로 말하면? [5] 홍삼 40 2020.12.30
90,235개(150/20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