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10일 시험 취소

10일 | 조회 317 | 추천 0
  • 2020.10.05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하면 100% 환불 되나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774 이번 시험점수로 느낀 점 ((주관적)) [6] 667 2020.11.18
67773 직장인 아재들 쩌네요 [8] ㅇㅇ 413 2020.11.18
67772 147번인가 팟7 맨 처음 지문 논란문제 [9] ㅇㅇ 375 2020.11.18
67771 하ㅜ [6] ㄴㄴ 230 2020.11.18
67770 197 [6] ㅇㅇㅇ 263 2020.11.18
67769 Lc-8 rc -14인데 내일 토익점수 850 넘을까요? [6] Howtogo 469 2020.11.18
67768 봉사채우는거좋나요? [5] ㅇㅇ 93 2020.11.18
67767 직장인 그랜드 엑스퍼트 960 사진 [12] 30점 남았다 679 2020.11.18
67766 23살 공기업준비중인 취준인데요 [8] 265 2020.11.18
67765 우리모두 토익말고 CAMBRIDGE 시험봐요! 사진 [7] 토익너무해 276 2020.11.18
67764 점수보존의 법칙 [5] 요호잇 300 2020.11.18
67763 컴활2급vs 한국사고급 [6] ㅇㅇ 149 2020.11.18
67762 760->800 조언 좀 부탁드려요ㅠㅠ [6] 201 2020.11.18
67761 컴활2급vs토익800 뭐가더어렵나요? [5] ㅇㅇ 263 2020.11.18
67760 아 이제 이카페 안와서 너무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458 2020.11.18
67759 197번 b가 finalize아닌가요? [9] Cc 406 2020.11.18
67758 수요일에 이미 점수 다 올렸단거네 [6] ㅇㅇ 639 2020.11.18
67757 논란문제가 감점 폭이 큰가요? [5] 너너 268 2020.11.18
67756 Lc가 rc보다 감점되는게 더 적죠?? [5] 279 2020.11.18
67755 850 [4] 850 365 2020.11.18
67754 문과 학점,토익점수만으로 취업할수있나요? [7] ㅇㅇ 205 2020.11.18
67753 내이름은헐랭더러운독버섯 [5] 헐랭더러운독버섯 79 2020.11.18
67752 197번 보기가 뭐였어요?? [11] 노어 307 2020.11.18
67751 그랜드글래머 885나왔는데 더오를수는없나요 [5] ㅇㅇ 615 2020.11.18
67750 논란문제 종결난거 같네요. [10] ㅇㅇ 642 2020.11.18
67749 그랜드슬래머 지금은 막힌거 확실? [4] ㅇㅇ 532 2020.11.18
67748 토익점수 기대하지마세요 [9] 내일 908 2020.11.18
67747 님들은 보통 어떤거하나요 [7] 165 2020.11.18
67746 그랜드 보신분 ㅠ lc-8 rc-7정도면 점수 몇정도일까요.. [8] ㅇㅇ 466 2020.11.18
67745 문법은 왜 해도해도 [6] 140 2020.11.18
67744 파트7에서 1개틀리고 5,6에서 9개 틀리면 [9] 토익촙 337 2020.11.18
67743 누가 뭐라하든.. [6] 218 2020.11.18
67742 합쳐서 25 [5] 점수예측 356 2020.11.18
67741 문과 870이고 공기업 갈려는데 토익 더해야되나요? [5] d 243 2020.11.18
67740 오늘 공부는 여기까지^^ 생각한 닝겐 다 드루와봐 사진 [5] 고영희 214 2020.11.18
67739 그랜드 맞는건아요? (밑에 인증글 비교) [4] 질문 575 2020.11.18
67738 토익915랑 925 차이큰가요? [5] ㅇㅇ 274 2020.11.18
67737 보통 얼마만에 졸업하시나요.. [7] 보통 180 2020.11.18
67736 생각해보니까 8일시험 창가자리였는데 [5] ㅇㅇ 274 2020.11.18
67735 내일 점수 잘나와라.. [6] 제발 222 2020.11.18
67734 토익학원 주말반 [6] ㅠㅠ 54 2020.11.18
67733 드디어 목표 점수 달성 사진 [7] 드디어ㅜ 455 2020.11.18
67732 그랜드 950 직장인아재 사진 [11] 아재 719 2020.11.18
74,479개(150/16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