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엘씨 개념은 뭐가 있을까요?

| 조회 53 | 추천 0
  • 2021.02.25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 엘씨가 부족하면 개념부터 잡으라고 하던데 어떤거 말하는건ㄱㅏ요? 단어 빼구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055 정답 확인하시는 분들 [7] 토이커 392 2021.04.11
119054 요즘 토익 어때? [7] 썬크림잊지마 310 2021.04.11
119053 정답소녀님 저희 대신 수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9] 토익6년만 528 2021.04.11
119052 해커스 1000제 3 풀면 확실히 도움 되나요?????ㅜㅜ [6] 끄앙 312 2021.04.11
119051 처음치는 토익 !!!! [7] 토익 600점 195 2021.04.11
119050 단일에서 기사중 [9] 토익123 280 2021.04.11
119049 점수예측 [7] ㅇㅇ 292 2021.04.11
119048 토익 독학 , 토익 공부 [6] 내가제일연필 158 2021.04.11
119047 Lc 만점컷 [5] Djdj 529 2021.04.11
119046 예측 부탁드려요. [5] 800 185 2021.04.11
119045 토익RC만 7/3/6 개 나갔는데 430 안되겟됴ㅜㅜ [4] 토토익스 617 2021.04.11
119044 논란 되는건 다 틀렸네... [6] ㅠㅠ 667 2021.04.11
119043 리페어 세틀 [6] 어이 391 2021.04.11
119042 해커스 꼭 돈 주고 [6] 독학러 223 2021.04.11
119041 토익 답 어떻게 적어서 나오는건가요? [7] 토익나라 449 2021.04.11
119040 평균 뭐임? [6] 561 2021.04.11
119039 시험기간 대학생빠지면 [7] 596 2021.04.11
119038 -12,-12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ㅠㅠ [5] ㅠㅠ 410 2021.04.11
119037 오늘 문헌중 3고사장 중간에 화내면서 나가신분 뭐죠? [7] 고득점을 위해 633 2021.04.11
119036 팟7에서 가구 전자제품 / 컴퓨터모니터 디바이스? [7] 토리니 342 2021.04.11
119035 나는 rc어려웠는데 [5] 아이고 402 2021.04.11
119034 리스닝 -20 리딩 -5 예상 [7] 900을 향해 454 2021.04.11
119033 Part1 5번 정답 보기요 ㅠㅠㅠㅠㅠ [5] 쩨쩨쩨 360 2021.04.11
119032 190번은 논란이 왜 안될까요 [9] 980 785 2021.04.11
119031 토익후기후기훅후기~~~ [4] 내가제일개구리 244 2021.04.11
119030 RC -5/-3/-1 점수 예측좀여ㅠㅠㅠㅠ [6] ㅠㅠ 329 2021.04.11
119029 팟7 157번 [4] 야호 337 2021.04.11
119028 part7만 2-3개 나가면 몇 점...?? [2] ppp 420 2021.04.11
119027 profits 보기중에 profiting 있었나요? [4] rrr 318 2021.04.11
119026 토익졸업하고싶어요 [4] 토익졸업가능? 140 2021.04.11
119025 파트1 2개틀리신분있나요 [4] 아오 477 2021.04.11
119024 170번 [3] 제발 900 255 2021.04.11
119023 저두 한 번만 ,, 0/4/3/3 3/1/6 [4] 아오 316 2021.04.11
119022 154번 카페 리모델링 [3] 456 2021.04.11
119021 166번 [4] 제발 900 237 2021.04.11
119020 165번 [4] 제발 900 183 2021.04.11
119019 131번 빵가게 [4] df 303 2021.04.11
119018 0/4/5/6/6/5/4 [3] ㅇㅇ 227 2021.04.11
119017 이번 시험은 확실히 [4] ㅋㅋㅋ 638 2021.04.11
119016 리스닝이 많이 어려워졌네요 [4] 알수없는안약 443 2021.04.11
119015 187번 [4] ㅠㅠ 219 2021.04.11
119014 meet 동의어 [6] 536 2021.04.11
119013 정답소녀님 Lc두 해주실까요 ..!? [5] ㅇㅇ 499 2021.04.11
119,685개(15/26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