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오늘 토스시험보고 왔어요.

토스앤토스 | 조회 113 | 추천 0
  • 2021.02.24
  • 글꼴
  • 확대
  • 축소

토스는 일단 오늘 시험보고 왔습니다. 토익도 정기적으로 보고 이번주말에 한자리 예약했네요 그런데 시험 하나 끝나면 그게 토익이든 토스든 심리적으로 상당히 지치네요

피곤하고 아주 휴... 멘탈문제인지 다른 원인인지 ㅠㅠ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042 천재 다시 풀까요? [5] 토릭 49 2021.04.15
120041 이번 4.11 점수 [7] 아이어 313 2021.04.15
120040 팟5 어떻게 푸시나요? [3] ㅠㅠ 83 2021.04.15
120039 토익 사진 꼭 증명사진이여야함?? [5] 헤이 58 2021.04.15
120038 토익 필수단어책 추천좀해주세요 [4] 님들 17 2021.04.15
120037 쉬운거 틀렸 을 때 vs 어려운 거 틀렸을 때 점수차이 [5] 온앤오프 129 2021.04.15
120036 강의나 공부법 추천좀해주세요 [5] 우주 18 2021.04.15
120035 LC랑 RC랑 차이 너무 나네요 [5] 어느ㅐ 92 2021.04.15
120034 토익학원 2달 다녀야하나요? [5] ㅠㅠ 52 2021.04.15
120033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5] 마음 23 2021.04.15
120032 진짜 안나오네.. [4] 106 2021.04.15
120031 리스닝이 너무 안돼요 [5] 46 2021.04.15
120030 0원반 후기 들려주실 분 [5] 피곤 17 2021.04.15
120029 공부를 하거나 공부얘기를 하면 배가 고픈 이유 [5] 드림 24 2021.04.15
120028 780점 맞기 힘든가요? [6] 얼론 179 2021.04.15
120027 '아부떨다'를 어떻게 표현할까? 'Suck up to ~' [2] 하리보 19 2021.04.15
120026 '제보하다', '귀띔하다' 라는 뜻의 생활영어표현! 'Tip off' [2] 먹지 6 2021.04.15
120025 토익점수 확인 무료로 할 수 있는곳  [5] 인트로듀ㅡ 44 2021.04.15
120024 지금 완전 토린인데 한달만에 680-700 가능할까요? [5] 린둥 60 2021.04.15
120023 해커스 토익 인강으로 공부중인데 넘 조아..  [5] ㅇㅇ 11 2021.04.15
120022 영포자 토익하까요 토스하까요  [6] ㅠㅠ 39 2021.04.15
120021 노랭이 달달.. 외우는중 [5] 123 45 2021.04.15
120020 간식 추천좀 [5] 20 2021.04.15
120019 영어 교재에 나와있지 않는 리얼 영어표현 - short with 말이 짧... [2] 태군 10 2021.04.15
120018 명목상, 말만 그런거야~ 영어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봅시다 [2] 택택 8 2021.04.15
120017 '쉬다' '휴식을 취하다'의 센스넘치는 영어표현! 'Put one's f... [2] 웨얼 12 2021.04.15
120016 토익 인강 추천부탁..  [4] 12 2021.04.15
120015 엘씨 공부때문에...엘씨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5] 무주 24 2021.04.15
120014 벌써 4월 중반이라니.. [5] ㅇㅇ 39 2021.04.15
120013 토익점수 900만 넘기면될까요  [5] 라두 102 2021.04.15
120012 독해 진짜 짜증난다 [5] 꼬깔콘 먹고싶네 49 2021.04.15
120011 1~2주만에 알씨점수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경우 [5] 고공 76 2021.04.15
120010 토익공부 빠른 시작이 답?  [5] 바앙 20 2021.04.15
120009 '수월하게', '큰 노력없이' 뜻을 가진 생활영어 표현! 'Hands d... [2] 지마 8 2021.04.15
120008 더 이상은 못 참아!! 실생활 영어표현! Enough is enough!... [2] 다이아 6 2021.04.15
120007 동사 'stand'의 또 다른 의미의 표현! 'Stand up to' [2] 약속 8 2021.04.15
120006 0원 결제 공부법 질문 [5] ㅇㅇㅇ 9 2021.04.15
120005 0원 하드캐리반 질문 [5] 흐아 7 2021.04.15
120004 lc 400 조언 부탁드려요 [4] 토링 48 2021.04.15
120003 와 ㅋㅋㅋㅋㅋ 진짜 LC가 사람 미치게 하네요 [5] ㅇㅇ 107 2021.04.15
120002 해커스 1000제 rc 1,2,3 [4] 궁금 65 2021.04.15
120001 토익 950이상 이신분 들 [5] 랄란 141 2021.04.15
120000 토익 벼락치기 [5] ㅇㅇ 52 2021.04.15
119999 토익준비는 처음인데 [5] ㅠㅠ 21 2021.04.15
120,672개(15/26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