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21번 whose 지문이 뭐예요?

으으 | 조회 383 | 추천 1
  • 2021.01.24
  • 글꼴
  • 확대
  • 축소

무슨 내용이엇죠? ㅠㅠ 전혀 기억이 안 나요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064 토익 RC 만점컷 공개.(990점) 사진 [9] 영신 743 2021.03.04
108063 졸업합니다 [4] 졸업 132 2021.03.04
108062 LC 475면 저 대략 몇개틀린거? [2] ㅇㅇ 525 2021.03.04
108061 와! 140점 올랐어요ㅜ [7] 릐리 354 2021.03.04
108060 RC 원래 이렇게 짜나요? [4] 1 754 2021.03.04
108059 드디어 토익 졸업ㅠㅜㅠ 사진 [4] 900가자아아앙 477 2021.03.04
108058 인생 최고점 받았습니다ㅜㅜ 사진 [3] ㅁㄴㅇㅁㄴㅇ 1085 2021.03.04
108057 LC 개염전 RC 굳? 사진 [4] 마루 948 2021.03.04
108056 730 맞아야되는데 725.. [1] 303 2021.03.04
108055 환산기기준 하로 나옴 [1] ㅇㅇ 95 2021.03.04
108054 알씨 왜케 ..염전...? [1] 망햏거 487 2021.03.04
108053 우와.. [4] 쿠우 269 2021.03.04
108052 LC 400 RC 250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3] 아나 980 2021.03.04
108051 생각보다는 잘 나왔는데 845점.... [2] ㅁㅁㅁ 393 2021.03.04
108050 상기준으로 나왔네요?? [3] 호오 631 2021.03.04
108049 첫토 생각보다 잘나왔네요.. 사진 [1] 첫토.. 517 2021.03.04
108048 RC 290 중급 반변경해야할까요.. [2] 윤린이 215 2021.03.04
108047 알씨도 개염전인거같은데 [2] 629 2021.03.04
108046 진짜망했다 [1] 망했다생각했는데 601 2021.03.04
108045 말도 안돼.... [4] 알렉 479 2021.03.04
108044 ㅠㅠ [2] 하러ㅓ핳랴핳 185 2021.03.04
108043 엘씨 4개 알씨 6개 틀렸다고 점수 물어봤는데 사진 [7] 궁금 1210 2021.03.04
108042 아...ㅜㅜ 사진 [1] ㅇㅇ 430 2021.03.04
108041 만점~! [2] Glglflsmxn 288 2021.03.04
108040 어떻게하면 950ㅝ [3] 하아950 233 2021.03.04
108039 엘씨 4개 틀렷는데 465실화냐?? [1] 엥?? 953 2021.03.04
108038 [1] ㅇㅇ 233 2021.03.04
108037 토익 결과 사진 [1] ㅇㅇ 776 2021.03.04
108036 아오 엘씨 개염전이네 이번에는;;;; [4] 아오 802 2021.03.04
108035 3분 남았네요. 안주무시는 분들이 꽤되나봐요 [1] 알렉 182 2021.03.04
108034 이제 16분 [2] ㅇㅇ 80 2021.03.04
108033 롤 한판하고 옵니다 [1] 날밤 55 2021.03.04
108032 토익엘씨 염전예상한다 ㅋ.. [2] ㅇㅇ 510 2021.03.04
108031 날밤새는것보다 [3] 피곤 241 2021.03.04
108030 자 이제 1시간 남았어요 힘을 냅시다! [1] 밥통 129 2021.03.04
108029 결국 밤을 지새웠어요 [3] 새벽에일어나는새 213 2021.03.04
108028 수능3등급이 토익치면 몇점 나와요?? [3] ㅇㅇ 366 2021.03.04
108027 이따 점수 확인하시는분들 ㅠ [1] ㅇㅇ 238 2021.03.04
108026 오늘 또 6시까지 날새는건가? [1] 코코링 225 2021.03.04
108025 토익 LC공부법 [3] 토익파이팅 170 2021.03.04
108024 왜 잠이 안오죠 [5] 자고싶다 169 2021.03.04
108023 파트5 잘하시는 분들ㅠㅠ [2] 팟5잘하고싶어욧 196 2021.03.04
108022 -9/-9정도면 21일거 [2] 432 2021.03.04
108021 28일 -32정도면 점수 [2] ㅇㅇ 340 2021.03.04
108020 별로 잘 못본거 아는데 [3] 00 392 2021.03.04
108,694개(15/24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