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825 팟6 146 objective 다른 선지 [6] qwww 833 2020.10.25
56824 파트2 수준 [7] Aa 633 2020.10.25
56823 이젤이 블러틴 볼드 그거에요? [6] 질문 719 2020.10.25
56822 예상점수보다 보통 몇 점 떨어짐?? [2] 간인다 426 2020.10.25
56821 2년만에 쳤는데... [2] 상냥한유니콘 420 2020.10.25
56820 -4 /-9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 [1] 김소연 544 2020.10.25
56819 part6 changes가 답인 문제 선지 머머잇엇죠?? [3] dd 693 2020.10.25
56818 Space1,2,3,4 인가 stage1,2,3,4 답 뭐였됴? [5] 아리 890 2020.10.25
56817 향수는 대체 왜 뿌리고오는거냐 [11] ㅡㅡ 889 2020.10.25
56816 팟6 food지문에 marked말고 다른 선지 뭐있나요?! [4] 740 2020.10.25
56815 Lc-15/rc-31 [2] 예측좀 ㅜ 692 2020.10.25
56814 Eco friendly design? Stone sculpture? [11] 돌 디자인 1521 2020.10.25
56813 엘씨알씨 70개씩 맞추면 몇점씩일까요? [3] ㅇㅇ 575 2020.10.25
56812 저번토요일보다 쉬웠던거 같은데 [4] 문법파괴자 831 2020.10.25
56811 116 until 문제 뭐였는지 알 수 있나요? [10] ㅁㄴㅇㅁㄴㅇ 840 2020.10.25
56810 attract 문제 [3] 1025 606 2020.10.25
56809 군대에서 늦었지만 다시 시작 [4] 파란앞자리사람 348 2020.10.25
56808 파트7 삽입 [1] 삽입 543 2020.10.25
56807 저만 파트 3,4 어려웠나요 ㅠㅠ [5] 람쥐 523 2020.10.25
56806 Lc 몇개 헷갈렸던거 답 맞춰봐요 [6] 964 2020.10.25
56805 피트생 [6] 녹차라떼 639 2020.10.25
56804 186. Mr. Kita 이거 알파벳으로 기억나시는분 [8] 아리 1024 2020.10.25
56803 고수님들 ㅜㅜㅜRc예상 점수좀요ㅠㅠ [1] 토익졸업하고싶드 355 2020.10.25
56802 -6 / -15 [2] 진짜 최악으로 생각했을때 522 2020.10.25
56801 진ㅋ짜 ㅈ같네요 안그래도 어려운 시험인데 빌런 때문에 [6] 좃가타 780 2020.10.25
56800 파트7 답 올라온거야? [4] ㅇㅇ 1031 2020.10.25
56799 독해속도 느리진 않은데 ㅋㅋ [5] zz 656 2020.10.25
56798 회사하루종일있는거 [9] 577 2020.10.25
56797 Lc 팟 1그 무슨 불라틴 보드 새워져 있던 그림으로. [5] 1234 774 2020.10.25
56796 팟5 in/at/under/that sale 답 뭔가요? [9] ㅇㅇ 1387 2020.10.25
56795 본인 목동살아서 신서중 봤는데 사진 [6] 990깎는노인 600 2020.10.25
56794 상 중 하 [5] 10.25 점수환산기 634 2020.10.25
56793 진짜 훌쩍이들 [7] ㅇㅇ 469 2020.10.25
56792 -6/-9 몇점 나올까요??ㅠㅠ [5] D 511 2020.10.25
56791 팟5 컨티뉴 런 문제 [3] bee 587 2020.10.25
56790 lc 마지막 지문 집중력 놓쳐서 [2] Lc어떡하냐 437 2020.10.25
56789 파트6 produced product? [5] 682 2020.10.25
124,190개(1498/27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