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첫 토익

쿠키장인고오급비법 | 조회 500 | 추천 0
  • 2019.12.22
  • 글꼴
  • 확대
  • 축소
첫 정기토익인데 불토익이라니... 노베이스로 봤는데

처음 토익치면 자기 신발사이즈 나온다고 들었는데

진짜 신발사이즈도 안나오겠어요ㅠㅠ

아무리 어렵다 해도 평균은 600점이상인거보고 좌절.....

토익 고수님들 시간안에 푸는 비법좀 공유해주세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521 Lc 23 Rc 26 사진 [1] 냠냠 864 2019.10.10
637520 정말 속상합니다... 사진 [2] 속상 958 2019.10.10
637519 저보다 레전드이신분?? 사진 [6] ㅇㅇ 1639 2019.10.10
637518 저는 대박달이 아니었네요 ㅠㅠ 고사장 스피커 이상하다.싶긴 했는디... [3] 슬픕니다.. 733 2019.10.10
637517 Rc가 395이면 몇개틀린거에요? [1] 대체뭐지? 703 2019.10.10
637516 토익 점수 뜨기전에 눈뜬다는거 안믿었는데 [4] 6시 934 2019.10.10
637515 예지몽 꾼사람 점수입니다 [2] 예지몽 581 2019.10.10
637514 내가보기엔 이거 7-890 사이 사람들한테 대박달임 [2] ㅊㅎ 1429 2019.10.10
637513 듣기 15개 넘게 틀렸는데 450나오네 ㅋㅋㅋㅋㅋㅋ [5] 듣기 1139 2019.10.10
637512 4년만의 첫시험 결과는? [2] 4년만의 첫시험 546 2019.10.10
637511 와 이번달 대박달인 듯요 ㅜㅜㅜㅜㅜㅜ [1] ㅇㅇ 873 2019.10.10
637510 대박달 [1] 오잉 436 2019.10.10
637509 10점 올랐네 사진 [1] ㅎㄹ 654 2019.10.10
637508 다음 시험 접수하러갑니다^^ [1] ㄴ어너엉어렃ㅌ 629 2019.10.10
637507 -10 -10 [1] 1q 738 2019.10.10
637506 첫토 ㅁㅌㅊ? 사진 [1] 첫토 ㅁㅌㅊ ? 736 2019.10.10
637505 다행이당 ㅠㅠ 사진 [2] 영문학개론 473 2019.10.10
637504 이번에 초대박달 인증 사진 [2] 대박달 1452 2019.10.10
637503 스벌 [1] Sibal 404 2019.10.10
637502 30개 900 실화? [1] 대에박 890 2019.10.10
667,441개(1497/333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