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5월 31일 만점컷

수끼얏! | 조회 1164 | 추천 1
  • 2020.06.01
  • 글꼴
  • 확대
  • 축소
몇이라고 보십니꽈~~~~~~~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958 첫토익 810중 RC는 325점, 도와주세요 제발 [4] 오에 414 2020.08.06
26957 독학 첫토익 900넘었슴다 사진 [7] 룰루랄라 652 2020.08.06
26956 점수관련..... [3] 이게뭔가요? 364 2020.08.06
26955 lc 340 인데 인강 추천좀 해주세요 ! [3] 토린이 248 2020.08.06
26954 이번 rc 점수 너무짜네요 ㅠ [4] 이동훈 706 2020.08.06
26953 540->600 [4] 뭐를 343 2020.08.06
26952 RC 1000제1 해설지 [3] 285 2020.08.06
26951 파트2 들을 때 너무 긴장해서 이런 분 있나요 [6] 내가적막한필통 476 2020.08.06
26950 와~~~ 한승태 개존잘이네요 [3] ㅇㅇ 410 2020.08.06
26949 저 RC 이번점수좀 봐주시겠어요?? ㅠㅜㅜㅜ 사진 [3] ek 601 2020.08.06
26948 700후반인데 850 한달안에..가능할까요 사진 [6] ㅇㅇㅇ 405 2020.08.06
26947 저번시험 rc 이번시험 lc [3] ㅇㅇ 419 2020.08.06
26946 토익 질문이요ㅠㅠ 사진 [4] 도와주세요 297 2020.08.06
26945 7/26 920인데 고득점 교재 추천좀ㅇㅅ 사진 [3] ㅇㅇ 452 2020.08.06
26944 토익 성적표 출력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3] ㅇㅇ 256 2020.08.06
26943 660점인데 시험 자주 보는게 좋나요? [7] 토린이 539 2020.08.06
26942 교재나 공부법 알려주세요! [4] ㅇㅇ 253 2020.08.06
26941 이번 RC가 진짜 짜긴 짠가봐요 [7] ㅠㅠ 987 2020.08.06
26940 엘씨350알씨405인데 ㅠㅜ [5] ㅠㅠㅠ 390 2020.08.06
26939 영어특기자전형 [3] 329 2020.08.06
26938 교재추천 [7] Hahhs 274 2020.08.06
26937 점수 봐줘 공부 팁 좀 ㅠ [4] 토린쓰 366 2020.08.06
26936 뭐가 문제일까요? [5] 사자 344 2020.08.06
26935 공부법 질문 드립니다.. 효율이 떨어지네요 [3] 오라이 338 2020.08.06
26934 고득점조언부탁드려요 [4] ㅅㄴ 270 2020.08.06
26933 백분율 못찾겟어요 성적 확인 들어가서 어디서 찾나요? [2] 백분율 310 2020.08.06
26932 드디어졸업합니다 ㅠㅠ 사진 [6] ㅇㅇㅇ 538 2020.08.06
26931 lc rc 틀린개수 [4] 토익 483 2020.08.06
26930 자..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진 [10] Ets 호구 아니야 508 2020.08.06
26929 토익쳠쳤는데 [2] 마라탕 329 2020.08.06
26928 Plant vs Calming noise machine [3] a 408 2020.08.06
26927 현 800점 두달 900점 이상 조언 부탁드려요... [6] 334 2020.08.06
26926 RC랑 LC점수가 일정치않습니다 ㅠ 사진 [3] why 484 2020.08.06
26925 목표점수보다는 조금 모자라지만...! 사진 [4] 가나다라마바사 414 2020.08.06
26924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4] ㅇㅇ 432 2020.08.06
26923 드디어졸업합니다ㅠㅠ 사진 [4] lc뭐야 432 2020.08.06
26922 닉네임ㅋㅋ 재밌네용 [3] 내가나른한고양이 241 2020.08.06
26921 토익 850 졸업이긴한데 충격이네요 사진 [4] 소름 855 2020.08.06
26920 토익 제발 900좀 넘겨보고싶은데 RC가 제발목을 잡고 놓질 않네요 [4] 토익 900넘기고싶어요 357 2020.08.06
26919 딱 900나왔어요 [3] 글쓴이 471 2020.08.06
26918 990 진짜 어렵군요 사진 [4] 아나 593 2020.08.06
26917 처음인데 900 넘었어요ㅜㅜ [4] 망고 454 2020.08.06
94,053개(1492/20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