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533 1월 강의 들을지말지 고민중인데 [5] 7 261 2020.11.25
66532 파트7만 풀면 왤케 졸린지 모르겠어요 ㅠㅜ [5] 피곤 313 2020.11.25
66531 최대, 최소중 뭐가 더 잘 맞으셨나요? 사진 [11] 이거이거 430 2020.11.25
66530 노베이스 단어장 추천좀 [5] 282 2020.11.25
66529 토익700+토스7 VS 토익800+토스6 [5] 1234 350 2020.11.25
66528 rc 400 넘기는 팁좀 부탁 [5] 400 415 2020.11.25
66527 어휘문제 감점 큰가요?? [6] ㅇㄴㄹ 412 2020.11.25
66526 성적 일찍 못봐요? [4] 424 2020.11.25
66525 토익이 ㅁ ㅓㄴ데.. [5] 니가밉다 313 2020.11.25
66524 저는 겨울이 너무 싫어요.. [4] ㄷㄴ 307 2020.11.25
66523 대박나면 [5] ㅇㅇㄹㄴㅇㄹ 341 2020.11.25
66522 흐아 ㅠㅠ 벌써 12월인거 실환가요? [5] ㅎㄴ 289 2020.11.25
66521 진짜 이번에는 [5] 7070 345 2020.11.25
66520 보통 10문제 찍는데 .. [5] p7 370 2020.11.25
66519 확실히 적주예상특강 좋긴하네요!!! [5] ㅁㅁㅁ 313 2020.11.25
66518 850점 받고 싶어요ㅠㅠㅠ이번주 셤에서 [6] ㅇㅇ 404 2020.11.25
66517 RC점수 얼마쯤 나올까요?? [4] 순수한둠피스트 388 2020.11.25
66516 토익 토스 취업 0원인강 신청해버림,, [5] 으앗 307 2020.11.25
66515 근데 토익은 왜 990점이 만점일까요? [5] 987 390 2020.11.25
66514 1000제 1 풀면 토익몇점정도? [5] 으아아 388 2020.11.25
66513 22일 토익 700점 컷 [3] ㅎㅎ 516 2020.11.25
66512 알씨공부법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6] 후루 290 2020.11.25
66511 와우 12.13일 원하는 학교 등록했떠용 ㅜㅜㅜ [4] zerot 360 2020.11.25
66510 part2,4랑 part2,par3어떤거 하는게 나을까요? [5] ` 312 2020.11.25
66509 토익도 절대평가 가야하지 않을까요? [5] ㅇㅇ 397 2020.11.25
66508 간단한 문장 해석 질문드려요 [5] 질문 288 2020.11.25
66507 토익 환불 취소 [4] Dt 370 2020.11.25
66506 빨갱이 파랭이 [4] 궁금해 319 2020.11.25
66505 토익 잘하고 싶어요 ㅠㅠ [5] ㅇㅇ 309 2020.11.25
66504 토익공부 이제 시작합니다 다같이 힘내요! [4] 이건평탄한대장 297 2020.11.25
66503 이번 알씨에서 파트7 답 뭐가 많았나요? [4] 389 2020.11.25
66502 이상길 선생님의 무료강의로 925달성하고 에어팟도 받았습니다! [3] 다은 337 2020.11.25
66501 Rc불일때 1000제 [3] 뀨띠 366 2020.11.25
66500 저번주 시험꺼는 성적 안볼래.. [3] 헐랭신나는바캉스 488 2020.11.25
66499 듣기 잘안들리는 유형 이해하는거 정리해드림 [5] . 438 2020.11.25
66498 LC 11개 / RC 20개 틀렸는데 850 솔직히 안되겠죠 .. ㅠㅠ [5] 흑흐 686 2020.11.25
66497 800점에서 850점올리기쉽나요? [4] 406 2020.11.25
66496 12월 5일 시험 750 [5] 뿡까뿡까 434 2020.11.25
66495 토익 700점을 향해서 사진 [5] 정준혁 460 2020.11.25
66494 토익 점수 예측 요청 ! 900 [6] 토익900 467 2020.11.25
66493 매일복습 [3] ㄴㄴ 309 2020.11.25
66492 파트2 시간에 파트3,4 지문 읽으면서 파트2 푸시는 분? [5] 토아악 382 2020.11.25
133,493개(1489/29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