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수질검사문제 committed to

ㅇㅇ | 조회 819 | 추천 0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이거 질문이뭐고 다른 선지는 뭐있었는지 기억나시는분..?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311 Lc 난이도 어땠나요?? [2] ㅇㅇ 750 2020.11.08
59310 물중의 물토익 [2] ㅇㅇ 756 2020.11.08
59309 짜증나게 왜이렇게 쉽게내나요? [9] ㅇㅇ 3953 2020.11.08
59308 teammate 나오는거 뭐 고름? [3] ㅇㅇ 1689 2020.11.08
59307 Paticipated airline vs paticipating airl... [8] 뭐야 2179 2020.11.08
59306 direct문법문제 competition [6] ㅌㅌ 1511 2020.11.08
59305 130번 뭐에요 [2] ㅇㅇ 716 2020.11.08
59304 답만 적어오는것도 안되나요?ㅜㅜ [6] 짲응 654 2020.11.08
59303 마지막 200번 d지? [7] ㅇㅇ 2397 2020.11.08
59302 오늘 토익 진짜이렇게 내면 안되는거 같습니다 [27] ㅇㅇ 11923 2020.11.08
59301 Partici patingvs participated / staff vs... [11] ㅇㅇ 1819 2020.11.08
59300 11/8 토익 ㅜㅜ토익공부 방법 [6] 조용한내친구 453 2020.11.08
59299 다들 11월 8일 토익정답 적오시나유  [10] 707 2020.11.08
59298 정답소녀님 오늘 오실까요?  [5] 이랑 705 2020.11.08
59297 11/8 토익정답 어디서 확인하실건가요  [7] 구미호 559 2020.11.08
59296 토익문제 고민이신 분들!! [3] 열일하는너의친구 313 2020.11.08
59295 토익늦어서 못 간 사람 [6] 우울 515 2020.11.08
59294 내일 발표 대박 쪽박 중박 여러분의 선택은? [7] 쏘시지 534 2020.11.08
59293 토익 다음시험에도 [5] 다채로운저사람 384 2020.11.08
59292 고사장 헷갈려서 잘못갔는데 망했네요... [5] 565 2020.11.08
59291 650기원 1일차 [5] 토이커 351 2020.11.08
59290 연필 4개 들고왔는데 [4] 젠장 418 2020.11.08
59289 조졌다 뒤에 킁킁충 ㅡㅡ [5] ㅡㅡ 430 2020.11.08
59288 토익고사장 불광중 11월8일토익 [4] 조용한폭포 429 2020.11.08
59287 잘 봅시다 [5] 와우 312 2020.11.08
59286 오늘 시험단어 예측.. [6] ㅎㅇ 465 2020.11.08
59285 토익LC-귀와 머리를 열게해주세요~ [4] 활발한페가수스 327 2020.11.08
59284 시작이다 [5] 김출발 342 2020.11.08
59283 대기업 문과계열 토익 만점자 [6] 앙큼한사자 479 2020.11.08
59282 고사장 춥진 않죠?? [4] ㅇㅇ 379 2020.11.08
59281 시험전 준비물 [4] 제비 364 2020.11.08
59280 찍신아.. [4] 700점목표 368 2020.11.08
59279 오늘 시험 다들 화이팅입니다!!! [3] 아자 278 2020.11.08
59278 출발 [5] 출발 308 2020.11.08
59277 토익치다가 콧물나오면 [5] 토토익 389 2020.11.08
59276 자.. 가보자.. [5] 밍규 361 2020.11.08
59275 토익자리 [5] 자리 418 2020.11.08
59274 곧 시험이네 [4] @@ 303 2020.11.08
126,226개(1488/28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