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갑자기 핸드폰 인증?

헐랭뚱뚱한친구 | 조회 471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서버 왜 이렇게 바꿨어ㅠㅠ그리고 해커스 나한테 이런 아이디 공급해주는 이유 뭐야:)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2677 오늘 토익 정답 확인할 때 [4] 정답 397 2020.10.10
52676 으라차차 토익시험 화이팅 [1] 멘탈갑짬뽕밥 225 2020.10.10
52675 답 적을때 [2] 마킹맨 295 2020.10.10
52674 토익 성적표 궁금한게 있는데 [1] ㅇㅇ 309 2020.10.10
52673 경고한다 [3] 뒷자리암살자 385 2020.10.10
52672 2시 50분까지 입실가능하죠? [1] 안녕하세요! 317 2020.10.10
52671 전오늘 일있어서 시험포기.ㅜ [3] 380 2020.10.10
52670 요즘 rc-9 lc -6으로 900나올수있나요? [2] 박지성 465 2020.10.10
52669 토익 기도해드립니다!!! [5] 기도 313 2020.10.10
52668 오빠들 2일동안 리스닝 못들었으면 감많이떨어졌을까요? [2] 지연 368 2020.10.10
52667 난 맨 앞자리가 좋은딩 [5] 케로로 467 2020.10.10
52666 최악의 상황을 대비하기위해 [2] 후후 361 2020.10.10
52665 파트7부터 푸시는분들 [3] Ss 525 2020.10.10
52664 토익 카톡 [3] 시험 329 2020.10.10
52663 두달동안 lc안듣고 시험봅니다 [2] ㅇㅇ 386 2020.10.10
52662 옷 어떻게입나요? 에어컨틀까요? [1] ㅇㅇ 320 2020.10.10
52661 정답적어오기 [5] 정답적어오기 442 2020.10.10
52660 토익 고사장 사용불가 [1] ㅋㅋㅋㅋ 377 2020.10.10
52659 오늘공부하나도 못했는데 어떡하죠? Lc 망할까요? [2] 박지성 332 2020.10.10
52658 입실 1시 30부터 가능한가요? [2] wuw 383 2020.10.10
52657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교재 제공) - 한 권으로 끝... [1] 토익 268 2020.10.10
52656 자리변경 [3] 안녕 399 2020.10.10
52655 에어팟 [2] 우앙 344 2020.10.10
52654 출발합니다 !! [2] 우아 284 2020.10.10
52653 책상에 답 적어오시는 분들께 질뭉이요!!! [1] 429 2020.10.10
52652 오늘시험 끝나자마자 고고 [3] ㅎㅎ 367 2020.10.10
52651 아 지루해 빨리 시험 보러 가고싶다 [1] ㅇㅇ 293 2020.10.10
52650 토익 팁 알려드림. [5] 파트7부터 888 2020.10.10
52649 문제푸는 순서 [3] 구구 492 2020.10.10
52648 영포자로써 첫토익 많이 걱정했지만 해커스 토익으로 자신감을 가지게 됬습니... 사진 [1] 박도성 275 2020.10.10
52647 수험번호 [4] ㄴㅓ우 454 2020.10.10
52646 2시 시험 입실 제한시간 언제에요ㅠㅠ? [2] 386 2020.10.10
52645 솔까 토익 파트 7풀고 [4] 엘비수 617 2020.10.10
52644 첫토익 시험 자신감 없이 시작했는데 해커스인강 덕분에 목표점수 달성했습니... hajg51617 257 2020.10.10
52643 해커스 목표점수 파랭이 빨갱이 [2] 곰돌이 282 2020.10.10
52642 오후에 치니까 새롭네 [2] 듀근두근 519 2020.10.10
52641 오늘 입실 2시50분까지죠? 이후제한이구 [2] 990 553 2020.10.10
52640 수원에서 lc 음질 좋은 시험장 어딘가요 우스꽝스러운머핀 302 2020.10.10
52639 오늘시험 고사장 시험보는 교실안내사항 [1] 훨훨날자 387 2020.10.10
52638 입실 2시 50분까지는 괜찮은거죠? [2] 끝내고싶다 474 2020.10.10
52637 옷 어떻게 입고가야 할까요? [2] 날아라뱃쌀 528 2020.10.10
52636 토익 후기 [1] 박동현(hk0959) 390 2020.10.10
52635 오늘 오후에 시험 [4] 양갱이 570 2020.10.10
52634 듣기 잘하는 방법 [3] 듣기 486 2020.10.10
119,592개(1488/26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