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카투사로 갑니다

ㅇㅇ | 조회 784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휴...

하루 공부하고 본 첫 토익 760
열흘 공부하고 본 두번째 토익 785

뭐 카투사 때문에 토익 시험 본 거였으니깐 만족하렵니다 ㅎㅎ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33 점수는 700만 받으면 되는데 목표는 800 [5] ㅇㅇ 393 2020.10.12
51432 Lc 1000제 2 어렵네요 [7] 1000제 2 431 2020.10.12
51431 진짜 850 이상 맞으신분만 [9] 으악 527 2020.10.12
51430 3개월동은 올인했는데 속상하네요 [6] 슬푸미 529 2020.10.12
51429 토익 만점은 정말 컨디션이랑 운일까요 [7] 간절 444 2020.10.12
51428 쉐도잉?? [5] 온니 사랑해! 359 2020.10.12
51427 126번 alike [7] 534 2020.10.12
51426 토익 800점에서 950점까지 [5] 슈퍼토린이 420 2020.10.12
51425 1000제1 VS 1200제 [5] 팔백넘자 434 2020.10.12
51424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교재 제공) 수강 후기 [5] 이채원 288 2020.10.12
51423 rc점수예측부탁드려요... [4] ㅌㅌ 436 2020.10.12
51422 교재추천해주시는분은 토익졸업하실거에용 [5] 교재추천 309 2020.10.12
51421 rc 몇점? [6] ㅈㅎ 436 2020.10.12
51420 900점 정체기 도와주세요 [12] 토익정체기 440 2020.10.12
51419 Lc-13 rc - 7 850가능? [7] ㅇㅇ 522 2020.10.12
51418 현강 [4] 질문 274 2020.10.12
51417 700점대 rc 공부방법 질문드립니다 [5] 347 2020.10.12
51416 파트5에서 7~8개씩 틀려요..ㅠㅠ [3] ㅁㄴㅇㄹ 459 2020.10.12
51415 요즘 850 받으려면ㅠ [5] 토익850주세요 550 2020.10.12
51414 해커스토익답확인 얼마나 정확해요? [4] ㅌㅌ 318 2020.10.12
51413 엘씨 공부 방법  [5] 피곤 338 2020.10.12
51412 점수올리늠법 [5] ㄴㄴㄴㄴ 335 2020.10.12
51411 엘씨 파트 2는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5] 22 347 2020.10.12
51410 850 정체기에서 어떡해야할까요? [9] 맹맹 411 2020.10.12
51409 소방공무원 가산점 어떤 게 있나요? [4] 294 2020.10.12
51408 ▲조성재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99 2020.10.12
51407 시험 시간때 단거 드시는분 [6] ㄷㄷ 437 2020.10.12
51406 LC가 압도적으로 높으신분들 어케하신거에요 [4] ㄴㅇㅁ 458 2020.10.12
51405 오늘도 해커스 출근도장 찍습니다~ [5] 내가귀여운하루 252 2020.10.12
51404 10일 토익점수 언제 나오나요? [5] 10 443 2020.10.12
51403 9월 13일 895점입니다ㅜㅜ 10월10일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2] ETS기부맨 517 2020.10.12
51402 동영쌤 문법필기자료 [5] 화이팅 329 2020.10.12
51401 토익 800 학점3.6 지거국 부경대공대 가능하다 보나요 (전화기x) [4] 배재준 439 2020.10.12
51400 11월 무료예약이 정확하게 뭔가요? [6] 11 358 2020.10.12
51399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교재 제공) 2020 최신개정... 최지혜 256 2020.10.12
51398 Lc천제3 vs 1200제 뭐로 살지 고민 [4] 392 2020.10.12
51397 Lc 투어 가이드 북 관련 [4] ddd 326 2020.10.12
51396 토익 보카 쉽게 외울 수 있는 방법 없나요 [6] ㅜㅜ 293 2020.10.12
51395 작년 9월 불토라고 불리던 때 점수 잘 줬나요? [4] ㅇㅇ 676 2020.10.12
51394 토익 벼락치기 가능한가요? [6] 후우 391 2020.10.12
51393 900점 넘기가 왜이렇게 힘든가요 [6] 488 2020.10.12
51392 600점에서 700점대로 올리는 법 [5] 알려주세요 470 2020.10.12
118,348개(148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