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낼 점수발표 떨려요

ㄹㄹㄹㄹ | 조회 413 | 추천 0
  • 2020.09.09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로. 너무 떨려요
대충 예상은 하고 있는데도, 뭔가 목표점수 간당간당할 것 같아서 더 떨리네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33 LC시간 얼마나 투자해야 할까요 [7] 뉴와인 377 2020.10.08
51432 혹시 지텔프시험 처보신분 계심 답좀 해주세요 ㅠㅠ [5] 궁금해요 325 2020.10.08
51431 아까 글 쓴 500 토린인데요 [11] ㄴㅇㄹ 447 2020.10.08
51430 외국에서 살다 토익 [9] 544 2020.10.08
51429 토익905점 충남대 영문학과 편입 가능vs불가능 [7] ㅇㅇ 578 2020.10.08
51428 이제 뭘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사진 [6] 숙연 511 2020.10.08
51427 토플 101이면 토익은 몇점 정도 나올까요? [8] 토익 427 2020.10.08
51426 파트7에서 쉬운문제만 골라 틀리는데 어떻게 할까요? [7] 파트7 374 2020.10.08
51425 핕 맅 밑 [9] 11 447 2020.10.08
51424 토린이 갈수록 문제를 못푸네요 [6] ㄹㅇ 349 2020.10.08
51423 현점수 770점 [5] 수강고민 462 2020.10.08
51422 조해나쌤 신영화쌤 [5] ㅇㅇ 281 2020.10.08
51421 알씨 환산기로 7~10개인데 [8] 븐엨 540 2020.10.08
51420 작년이랑 올해 점수컷 대충느낌상 [5] 음... 589 2020.10.08
51419 만점인줄 [6] 드디어만점 468 2020.10.08
51418 Solicit 간청하다 사진 [4] ㅇㅇ 494 2020.10.08
51417 김동영쌤 수업 들어도될까요 [5] ㅇㅇ 283 2020.10.08
51416 950이 뭔가 고득점 기준같지 않나요? [8] 개토 605 2020.10.08
51415 7월부터 계속 보신분 계신가요..? [5] 486 2020.10.08
51414 10일 토익 [3] 399 2020.10.08
51413 다들 저녁 뭐 드실건가요 사진 [4] ㅇㅇ 330 2020.10.08
51412 님들 1억 받고 남은 여생 ‘전치사’로 개명해서 살기 vs 그냥살기 [7] ㅇㅇ 362 2020.10.08
51411 rc보카 다들 어케하세요? [5] rc보카 323 2020.10.08
51410 근데 피트생이 있어서 염전 됬다해도 [10] ㅋㅋ 1066 2020.10.08
51409 혹시 마킹오류 나셨던 분 계세요? [7] 보미보미 468 2020.10.08
51408 이번달 토익 치는것보다 담달에 [6] 이번달 595 2020.10.08
51407 천제2 lc 푸는데용 [13] 오잉 433 2020.10.08
51406 점수 올라서 염전아닌줄 알았는데 [5] ㅇㅇ 669 2020.10.08
51405 ▲한나쌤의 토익L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26 2020.10.08
51404 두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 사진 [8] Hehe 509 2020.10.08
51403 전 -4/-5 인데 460/485 나왔어요 [9] 하시바라 693 2020.10.08
51402 근데 궁금한게 [5] 123456 311 2020.10.08
51401 해커스 천제 풀다가 모르는 문제 생겼는데 질문을 어디에 올려야하나요? [4] dd 256 2020.10.08
51400 620>810 4주컷 사진 [6] 크헉 565 2020.10.08
51399 LC -0 495 / RC -3 490 [5] 오잉 442 2020.10.08
51398 620>810 4주컷 첨부파일 [6] 크헉 347 2020.10.08
51397 백분율 돌려봤는데 ETS 환산표에 비해 짜게준거 같네요 [2] ㅇㅇ 460 2020.10.08
51396 LC -0 495, RC -3 490 [3] 으흐흑아까워 361 2020.10.08
51395 백분율 분석기로 LC 14~16개 RC 25~32개 비슷하게 나오신 분?... [5] ㅇㅇ 345 2020.10.08
51394 lc 300후반에서 ~400초반분들 [5] LC400 456 2020.10.08
118,348개(148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