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해커스는 역시 토익 시험일날이 최고 네요.

한달동안얼룩말 | 조회 442 | 추천 0
  • 2020.08.30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시험일이라 그런지 해커스 자유게시판이 활발해서 좋네요.

시험보는 당일은 스트레스때문에 시험보고나면 짜증나긴하지만 그래도 하루정도는 홀가분한거 같네요.

늘 보던 불토 물토 싸움도 있고 고사장 문제도 있지만 

오늘 하루는 누가뭐래도 쉬고 놀아도되니 편하게 모두들 쉬어보아용,.

저는 오늘 열심히 놀았답니다.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33 투어가이드북이 뭔문제임? [2] 843 2020.10.10
51432 파트1 정답맞춰봐영  [11] D 6633 2020.10.10
51431 while 문제 다른 선지 기억나는거 있어요? [1] 망망 592 2020.10.10
51430 Lc 뒤에서 두번째 한개틀리면 만점 가능한가요 [5] ㅎㄹ 379 2020.10.10
51429 오늘 팟2성우들 단체로 비염걸린줄... [5] 파업토익 675 2020.10.10
51428 -3, -6 몇점나올까요? [3] 구구 408 2020.10.10
51427 팟1 선반 정답 c로 나오는데 문장 기억나시는 분 [3] 망쀨 614 2020.10.10
51426 듣기 -1 알씨 -5인데 975가능? [3] 고수들만 말해주셈 458 2020.10.10
51425 Part5 [1] 333 2020.10.10
51424 파트5 while틀렸는데 10점깎일까요 [3] 박지성 1150 2020.10.10
51423 lc에서 14개 틀린 거 같고... [1] 로건 439 2020.10.10
51422 이번에 시험 보신분 rc -5면 몇 점 나올까요? [1] ㅇㅇ 353 2020.10.10
51421 파트5 while 이문제틀렸는데 10점 깎일까요? [3] 박지성 1127 2020.10.10
51420 파트1 4번 베게놓여있다 문제 b기억나시는분ㅜㅜ [2] ㅠㅠ 742 2020.10.10
51419 팟7첫문제 틀리면,.. [3] 으니 493 2020.10.10
51418 Lc -2 / rc -3 몇점일까요 [4] 뿌뿌리리링 394 2020.10.10
51417 123번 listed 문제 [4] ㅇㅇ 651 2020.10.10
51416 문제를 볼수는 없나요?? 답을 안적어와서 a,b,c,d 만으로 정답 체크... [2] ^^ 438 2020.10.10
51415 리스닝 파트 2 기억 나시는 분들 잇나요? [1] 1234 426 2020.10.10
51414 투어가이드북 [3] 525 2020.10.10
51413 800넘을수 있을지 봐주실분 [4] 800만 534 2020.10.10
51412 expenses선지 혹시 다른 보기 기억나시나요? [2] ㅇㅇ 814 2020.10.10
51411 예상점수가 이렇게 나오면 나중에 실점수랑 많이 다르나요? 사진 [3] 490 2020.10.10
51410 its themselves them 이거 답.. [7] 기무빈 1451 2020.10.10
51409 팟5 106번에 문제랑 선지 뭔지 기억나시는분 [2] 377 2020.10.10
51408 continually 지문 [1] d 902 2020.10.10
51407 파트5 109번 uses 보기 기억나는사람? [3] ㅂㄷ ㅂ ㄷ 829 2020.10.10
51406 다들 점수 잘나올꺼야 [2] 기대해 354 2020.10.10
51405 점수예측해주세요ㅠㅠ [2] 점수예측 325 2020.10.10
51404 RC -16개 몇점예상하시나요ㅠㅠ [2] 배고프다 604 2020.10.10
51403 Those 랑 anyone [3] ㅇㄴ 1200 2020.10.10
51402 냉정하게 몇점나올까요..ㅠㅠ [4] 850가곺다.. 522 2020.10.10
51401 110 officially 115 continuely 다른선지아시는분ㅜㅜ... [2] ㅇㅇ 727 2020.10.10
51400 Lc 토익난이도 완전어려웠어요 [2] 열일하는화석 593 2020.10.10
51399 혹시 while다른보기 기억나시는분? [3] 박지성 600 2020.10.10
51398 해커스 점수 환산기 정확한가요? 사진 [2] 제발 455 2020.10.10
51397 칠때마다 쉬웠다고 느끼는 사람들 필독 [4] 공부유발자 803 2020.10.10
51396 팟1찍은거다맞았네 운다썻네 [2] 440 2020.10.10
51395 파트1 정답소녀님 대로면 알파벳? [4] 파트 1 890 2020.10.10
51394 109번 정답uses .. 문제기억나는사람?? [5] 900 가즈아 1017 2020.10.10
51393 왜 beyond 예요..? [9] ㅇㅇ 1449 2020.10.10
51392 having ____ ~ing 앞뒤모두 ing [9] 도와주세요 1106 2020.10.10
51391 126번 팟5 alike [1] 팟5 우째쓸까잉 504 2020.10.10
118,348개(148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