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드디어 900넘었어요!!

육해 | 조회 542 | 추천 2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작년 후반기에 전역해서 600초중반대에서


 


올해 본격적으로 끝내야지 하고


 


토익 겨울 3~4월 2달간 기본기 빡세게 하고


 


5~6월은 다른 공부땜에 하루에 3~4시간 정도씩은 꾸준히 했습니다


 


중간에 노랭이는 스터디로 3번 봤구요


 


 


엘씨 알씨 각각 460씩 이번에 920 나왔네요 


 


우선 해커스에 감사의 말을 해야할듯 합니다


 


김동영 샘 케일리 샘 한승태샘 정말 고맙습니다


 


멀리 광주에서나마 인터넷상으로 열정적인 강의가 정말 결정적인 도움이었습니다


 


정말 수준급인 강의 감사합니다


 


목표한 곳에 영어 점수가 다들 높아 950을 넘기려고 이번 8월 토익도 봅니다


 


이것저것 공부하느라 모두 바쁘겠지만 모두 힘냅시다


 


선택과 집중 그리고 시간관리 잘하면 잘할 수 있습니다


 


점수 캡쳐를 하고 싶은데 암튼 알아내서 다음에 구체적인 수기랑 함게 올릴께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427 반성해라 [3] 이티에스 520 2020.09.10
42426 저 ars전화해봤는데 없는 수험번호래요. [4] 618 2020.09.10
42425 이번달안에 800후반 가능할까요? 사진 [5] ㅠㅠ 487 2020.09.10
42424 403점 친구야 사진으로 인증해봐! [7] 인증해라 1048 2020.09.10
42423 아직까지 홈피가 먹통이네요. [2] 세단뛰기 487 2020.09.10
42422 내 돈 내고 시험 봤는데 성적 확인도 못하네 [2] ㅇㅇ 439 2020.09.10
42421 토익 게시판 [2] 우주 337 2020.09.10
42420 분위기가 이래서 그런가 [9] 807 2020.09.10
42419 저만 이렇게 뜨나요 ㅡㅡ 사진 [2] ㅇㅇ 836 2020.09.10
42418 성적 확인 사이트 점검 사진 [3] ㅇㅇ 733 2020.09.10
42417 여기서 정체된다 사진 [1] enskg 590 2020.09.10
42416 성적 잘못나와서 오류인거에요..?? [5] 947 2020.09.10
42415 성적확인페이지는 점검중ㅋㅋㅋㅋㅋㅋ [1] ㅅㅂ 376 2020.09.10
42414 Ars번호는 몇번인가요? [1] 444 2020.09.10
42413 일안하냐진짜 [3] ㅇㅇ 431 2020.09.10
42412 존버해서 점수 봤는데 시스템 오류여서 점수 다시 나왔으면ㅠ [5] 702 2020.09.10
42411 지금 성적확인하신분들 어떻게 하신건가염!!!!! [3] ㅇㅇ 711 2020.09.10
42410 틀린개수 확인하는 링크좀 띄워주실수 있나요 [3] ㅇㅇㅇ 525 2020.09.10
42409 토익 감 [4] 뽀로로 488 2020.09.10
42408 조성재쌤 실전 수업듣고 RC350ㅡ450 [2] 990 347 2020.09.10
42407 아니 성적발표날 서버에러 ㅋㅋㅋ 미친거 아님? [5] 왜에러 734 2020.09.10
42406 895에서 정체 [4] 950넘고싶어요 503 2020.09.10
42405 LC 점수가 403점이 나올수가 있나요??? [15] ㅎㅎ 1077 2020.09.10
42404 토익은 어디냐 바로바로 [2] 헐랭새빨간드라마 426 2020.09.10
42403 토익 성적 이의 [20] ㅇㅇ 1043 2020.09.10
42402 솔직히 이번에 염전 아니지 않나요? [6] asfsaf 834 2020.09.10
42401 저는 막상 시험볼때는 [2] 뇨뇽 381 2020.09.10
42400 CJ 채용/ CJ자소서/ CJ인적성 (CJAT) 사진 [1] ㅌㄹ 337 2020.09.10
42399 아 토익 제발 졸업하고 싶다... [1] 공기업 취린이 385 2020.09.10
42398 어떡하죠 [4] 442 2020.09.10
42397 토린이 도와주세요ㅠ 700후반에서 800후반가는법 [1] 나는야토린이 377 2020.09.10
42396 성적확인 이메일 안온거면 성적 확인 불가능한건가요..? [6] ㅇㅇ 583 2020.09.10
42395 점수 확인하세용 [3] 965 874 2020.09.10
42394 만년 700따리 드디어 사진 [6] 와우 760 2020.09.10
42393 이럴때 공부법 어케해야되나요... 사진 [3] 415 2020.09.10
42392 LC 400은 몇개 틀려야 가능한가요? [7] 목표달성가자 497 2020.09.10
42391 LC 250에 RC 370인데 본사에 항의해볼만한가요? [7] ㅇㅇ 872 2020.09.10
42390 개빡치네 추가접수 [4] ㅇㅇ 732 2020.09.10
42389 한승태쌤, 표희정쌤 정말 감사합니다!! [4] 백대 368 2020.09.10
42388 공부법 도와주세여 사진 [1] 후엥 379 2020.09.10
42387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ㅜㅜ [4] 298 2020.09.10
42386 Rc 끝까지 다푸는데 350밖에안나오면 어카나요 [4] 아니 647 2020.09.10
109,342개(1488/24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