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lc 팟1 4개틀리면

제발좀 | 조회 677 | 추천 0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몇 점 정도 깎일까요...ㅋㅋ..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017 이제 막 토익공부 시작했습니다 [4] 깜찍한햄스터 344 2020.11.08
60016 P7 alodia [5] Aaa 713 2020.11.08
60015 물토익이면 점수 깍이는 폭도 큰가용?  [3] 물만두 755 2020.11.08
60014 감독관이 파본 때 문제를 못풀게 하네요 ㅠ  [13] 가래떡 992 2020.11.08
60013 팟5 앞부분에 menu merchandise 답 [1] 뭔가욤 554 2020.11.08
60012 Lc -12 rc -19 [3] 흑흑소녀 497 2020.11.08
60011 LC-11 Rc-35 몇점일까요 [3] HaHaha 519 2020.11.08
60010 저는 147번의 근거를 greeting에서 찾았는데 [3] 1111 746 2020.11.08
60009 700가능할까요? [4] 고도리 517 2020.11.08
60008 다들 정답 어떻게 적어오세요??? [1] 안녕토익은처음이지 466 2020.11.08
60007 188번 elodia 몇번인가요 [2] dd 646 2020.11.08
60006 [선장주쌤의 총평속보]11/8 토익난이도 역대급 불토익?! [22] 해토지기 2913 2020.11.03
60005 팟5 suggest문제 기억났슴당 [3] 하하 862 2020.11.08
60004 178번이거 답 뭔가요 ?? [5] ㅇㅇ 921 2020.11.08
60003 11월 토익.... [3] 조문성 479 2020.11.08
60002 110번 upcoming 무슨 문제였는지 기억하시는분? [2] ㅁㄴㅇㄹ 479 2020.11.08
60001 rc 몇번인지 모르겠는데 페인트 고르러 갓던거 [2] 으앙 877 2020.11.08
60000 6년만에 본 토익시험 후기[920->??] [1] 덕질하는반딧불이 377 2020.11.08
59999 lc -19 rc -38 틀렸는데 700안나오겠죠?ㅠㅠ [3] ㅇㅇ 790 2020.11.08
59998 합해서 -34면 800 불가능할까요? [2] ㅎㅎ 558 2020.11.08
59997 오늘 토익이 쉬워서 그런지 [3] ㅁㄴㅇ 597 2020.11.08
59996 147종결 합니다 (rc 만점) 사진 [14] ㅇㅇ 3103 2020.11.08
59995 팟3-4,무슨회사인지 묻는질문 답이 뭔가요?(여자가 '우리직원이 다 갈꺼... [3] 990! 617 2020.11.08
59994 파트7 앞부분 단일지문은 복원 안되나요?ㅠ [2] 팥7 670 2020.11.08
59993 Lc 7-9개 틀린것 같은데 몇점 나올까요 ㅠㅜ [4] ㅇㅇ 483 2020.11.08
59992 이번 시험 난이도 900점이상이면 최대 몇개까지 틀려야할까요? [2] dhdfd 463 2020.11.08
59991 팥1 [3] 부탁스미마셍 420 2020.11.08
59990 195번 에어컨 고장난거 회사에서 어떻게 해주겠다고 했는지 고르는 문제 [5] ㅁㄴㅇㄹ 836 2020.11.08
59989 제작년 930의 오늘 토익 총평.TXT [3] 이마딱대 689 2020.11.08
59988 130번 staff 답 d 아닌가요?? [2] 스흐 908 2020.11.08
59987 오늘자 토익 rc 처음으로 다품.. [2] 다채로운늑대 543 2020.11.08
59986 토익 점수 짜면 지텔프로 갈아타야지 [5] ㅇㅇ 470 2020.11.08
59985 147번 논란이유 [8] ㅇㅇ 923 2020.11.08
59984 -35 800가능? [3] 배재준 578 2020.11.08
59983 엘씨 회사사람들 다간다해서 리플래닝하는거 [7] G 780 2020.11.08
59982 184 section1 이랑 191 washable filter 문제 기... [4] ㅁㄴㅇㄹ 664 2020.11.08
59981 토익 난이도랑 어려웠던 거 [6] 훌륭한유성 610 2020.11.08
59980 파트 5 120번 even though [3] 감상적인쿠키 673 2020.11.08
59979 Stresses 동의어 [3] 1044 2020.11.08
59978 Rc 15개 몇점나올꺼같아요? [3] 배재준 543 2020.11.08
59977 LC 팟1 1번 기억하시는 분 [3] 471 2020.11.08
59976 198 complete 문제 질문 기억 나시는 분 ? [3] ㅇㅇㅇ 476 2020.11.08
59975 500점 몇 개 틀려야댐? [3] 500 520 2020.11.08
126,707개(1483/28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