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파트7 마지막 지문 질문..

용감한햄스터 | 조회 561 | 추천 0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맨 마지막 200번 문제 답 b라구여?
마지막 지문 복원된거 게시글 올리신 분 계신가요ㅠ..

3년만에 토익 친거라서 마킹에 시간도 엄청 썼는데..하..
스벅커피받기 힘드네요 100자라니....

※ 이 후기는 5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436 파트5에서 participating airline 맞나요 [9] ㅁㅁㅁㅁ 1557 2020.11.08
59435 저번에는 못푼문제 있었는데 [1] 오늘토익 304 2020.11.08
59434 물토익이면 점수 더 안나오나요? [1] ㅇㅈ 554 2020.11.08
59433 11월 8일 토익 시험 난이도 토익문제풀이 [2] 앙큼한대각선사람 466 2020.11.08
59432 오늘시험이 어려웠으면 그게 사람임?   [5] 거짓말못함 1080 2020.11.08
59431 오늘 듣기 문제 질문! [1] 455 2020.11.08
59430 면접보러온사람 리스닝 [6] 769 2020.11.08
59429 어쩐지 오늘 쉽게 풀렸네요 [2] 웅장한공룡 627 2020.11.08
59428 Lc할 때 오남중 4층 아이폰 벨소리 [2] 오남중 602 2020.11.08
59427 마지막 198 199 200 정답 [4] ccc 1897 2020.11.08
59426 Rc 오늘 풀만하긴 했음 [4] 1232456 589 2020.11.08
59425 저번시험 20개 못 풀었는데 오늘은 20분남음;; [1] ㄷㄷ 698 2020.11.08
59424 ㅇㅇ [1] 암만 물토익이라도 295 2020.11.08
59423 팟6 마지막 문제 단어 [2] 698 2020.11.08
59422 제발ㅠㅠc 답이 있을까요 [3] ㅠㅠ언제900 527 2020.11.08
59421 저만어려웠나요....이번토익 한번더 신청해야하나 [3] 냉담한시지푸스 646 2020.11.08
59420 나에겐 너무나 어려운 토익! 언제쯤... [1] 모험적인유성 267 2020.11.08
59419 ㅅㅂ 팟1에서만 두개 틀림 ㅗㅗ 499 2020.11.08
59418 900중반입니다 오늘 쉬운건 맞는데 그냥 보통 정도 인데요? [9] ??? 2485 2020.11.08
59417 팟1 2개틀리면 몇점 까이나요 [2] ㅇㅇ 723 2020.11.08
59416 듣기가 불안하네요 ㅠㅠ [1] 챌린지하는달 350 2020.11.08
59415 오늘 난이도 [3] 허니콤 511 2020.11.08
59414 파트7 복원 [36] 파트7 5196 2020.11.08
59413 lc 2번인가 물건싣는거 머하셧나여 [4] dd 1080 2020.11.08
59412 물토익? [1] 물? 389 2020.11.08
59411 솔직히 올해 토익중에 가장 쉬웠어요 [3] ㅇㅇ 984 2020.11.08
59410 31번 답 c아닌가요? [1] ㅁㅁㅁㅁ 544 2020.11.08
59409 11/8 토익셤 리스닝 망 [1] 노란폭포 622 2020.11.08
59408 975점인데 [2] ㅇㅇ 915 2020.11.08
59407 Kotei 대학 빌딩 건설 it is? 문장 넣기? [12] 코테이 대학 빌딩 1620 2020.11.08
59406 물토익 [1] 960 342 2020.11.08
59405 700점컷 분탕 또왔누 [1] ㅋㅋㅋㅋ 561 2020.11.08
59404 Cheaper 어쩌고 보기로 나온 문제 [1] ㅋㅋㅋ 776 2020.11.08
59403 960인데 저번 10/25 가 더 쉬웠던... [7] ㅇㅇ 2787 2020.11.08
59402 팟4난이도 [1] 물토 382 2020.11.08
59401 듣기 95-97번 warehouse? hotel [12] 134 2232 2020.11.08
59400 rc맨마지막문제 196~200 공유좀요 ㅠㅠ [1] dd 678 2020.11.08
59399 해커스 답에 a4개 있는데 [3] 547 2020.11.08
59398 아니 그 700점 800점 이러면서 난이도 평가는 좀 그렇지 않냐 [2] ㅇㅇ 580 2020.11.08
59397 파트5 [1] ㅌㅌㅌ 502 2020.11.08
59396 직전이 너무 어렵긴했나봄 [2] 불토익보다가 756 2020.11.08
59395 팟5 Dr.Yun? 이었나 raising 밑줄문제 [6] ㅌㅌ 1702 2020.11.08
59394 11/8 난이도 어떤가요?? [6] 졸리운페가수스 735 2020.11.08
59393 문법문제중에 보기에 yet but despite 나온 문제여ㅠㅠ [14] ㅇㅇ 1782 2020.11.08
126,126개(1483/28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