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941 LC하.... [2] 꼬북 574 2020.09.10
41940 점수확인 저만 느려요? [2] 졸려 490 2020.09.10
41939 675 커리큘럼좀용 [3] 675 348 2020.09.10
41938 800 [3] 토토리 533 2020.09.10
41937 아직도 성적 못봄; [3] ㅇㅇ 651 2020.09.10
41936 엘씨 알씨 점수차이 [3] 슬파 398 2020.09.10
41935 [3] 111 379 2020.09.10
41934 동생 첫 토익 어떡하죠 [11] 964 2020.09.10
41933 첫 토익 935!!!!! [1] 토익 454 2020.09.10
41932 원래 성적 발표 직후에는 논란인가요? [1] 원래 성적 발표 직후에는 논란인가요? 604 2020.09.10
41931 2달 공부한 첫 토익 870점 사진 [5] 점심이현미해 711 2020.09.10
41930 제발 로그아웃하고 창좀 꺼라 성적 봤으면 [2] 제발 533 2020.09.10
41929 괜히 가답안적어와서 열흘간 설렜자나 ㅠㅠ [4] 이게모양 716 2020.09.10
41928 첫 토익 점수 고민... 사진 [3] 토린이 563 2020.09.10
41927 역대급 토린이인데 사진 [1] 토린이 702 2020.09.10
41926 이번주꺼 취소할까말까.. [1] ㅇㅇㅇ 440 2020.09.10
41925 백분율 확인하는법! 모르시는 분들 보세효 ♥♡ [25] 슴셋토이커 17601 2020.09.07
41924 200점 올랐다!! 사진 [2] 오예 710 2020.09.10
41923 800 졸업하려구요ㅜ 사진 [4] 졸업할라구요 454 2020.09.10
41922 Lc만점 뭔일이야 사진 [2] 헐랭뚱뚱한친구 875 2020.09.10
41921 진짜 지친다 3달동안 제자리 [4] 597 2020.09.10
41920 855 [3] 아음 441 2020.09.10
41919 야 카투사 점수 만들었당 힠 [2] 카투사 483 2020.09.10
41918 졸업해서 9.13/9.30 부산 고사장 취소할랬더니 [2] 취소ㅠㅠㅠ 584 2020.09.10
41917 도대체 사진 [1] 속상 612 2020.09.10
41916 A만점 받고 싶어서 계속 치는데 [1] ㅇㅇ 333 2020.09.10
41915 님들 이번에 홈페이지바꼇는데 백분율어디서봄? [2] ㅇㅅㅇ 479 2020.09.10
41914 Lc400 실화냐 ㅜㅜㅜ [1] Fd 595 2020.09.10
41913 lc445 면 [1] 392 2020.09.10
41912 8월 30일 결론-짜다 짜 [4] 염전이고만 974 2020.09.10
41911 RC 380 [1] 힝구 486 2020.09.10
41910 만점 받고 싶어요 :)) [3] 힘내요 484 2020.09.10
41909 30분만에 확인했다.. [1] ㅇㅇ 537 2020.09.10
41908 첫토익 875 잘한거죠? [2] 379 2020.09.10
41907 카투사를 향한 토익 2트 결과는... [2] 카투사 ㄱㅈㅇ 497 2020.09.10
41906 나이스 카투사 사진 [4] ㅇㅇ 612 2020.09.10
41905 왤케 점수를 짜게 주는 건가여? [3] ... 687 2020.09.10
41904 작년에 답 밀려써서 염병했을때 rc 410인데 [1] ㅌㅇ 560 2020.09.10
41903 맘고생 [2] 노답 367 2020.09.10
41902 토익 유출 [3] 611 2020.09.10
41901 RC -1 -2 -3 465 [2] ㅇㅇㅇ 533 2020.09.10
41900 알씨10개못풀엇는데 820나왓네요 [1] 냄냠 613 2020.09.10
108,586개(1482/241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