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102 프로필에 딱 어울리는 카톡 프사 글귀는? 사진 [2] 어피치 293 2020.11.27
67101 마음이 편안해지는 소리 ASMR 뜻, 함께 알아볼래? 사진 [2] 딸기우유 293 2020.11.27
67100 토익 어렵죠, 그건 팩트이나,, [3] 이건고상한망개떡 416 2020.11.27
67099 팟5가 팟7보다 더틀려요 [4] 조언좀 447 2020.11.27
67098 알씨 풀때 귀마개 [5] 375 2020.11.27
67097 강서 고시장 추천해주실수있나요? [3] 강서 628 2020.11.27
67096 자기를 믿어봅시다! [4] 개취 341 2020.11.27
67095 대전고사장 추천해주실뿐있나요 [3] 혹시 407 2020.11.27
67094 모의고사로 엘씨 23개, 알씨 19개 틀리면 실제 토익은 얼마나 나오나요... [5] ㅇㅇ 382 2020.11.27
67093 천제3 알씨 풀어봤는데요 [3] 433 2020.11.27
67092 토익 900 넘으려면 몇 개 정도 틀려야 해요? [5] 우우우우 516 2020.11.27
67091 이번시험에 뭘해볼까요.. [5] 이번 334 2020.11.27
67090 혼자서 독학해보신분.. [5] 혼자 355 2020.11.27
67089 금요일인데 다들 뭐해요? [5] 이건쓸쓸한설날 310 2020.11.27
67088 오답 어떻게 보는게 맞나요... [5] 오답 314 2020.11.27
67087 이틀남은거 실화냐...ㅠ [5] 토익 360 2020.11.27
67086 고사장만 가면 정신없이.. [5] 진짜 339 2020.11.27
67085 알씨 시간단축 급함.. [5] ㅠㅠ 359 2020.11.27
67084 토익 점수 한번 봐주시겠어요..? lc -26, rc-33 [4] 어떡하죠 479 2020.11.27
67083 집중 왤케 안되냐..ㅠ [6] 아아아 293 2020.11.27
67082 단어 빨리 많이.. [5] ㅜㅜ 308 2020.11.27
67081 세종시는 고사장이 언제나 없네요ㅠ [4] ㅠㅠ 302 2020.11.27
67080 파트2. 한승태쌤꺼들어보신분들 [3] ㅇㅇㅇㅇ 345 2020.11.27
67079 10월 25일 vs 11월 22일 [3] ㅇㅇ 737 2020.11.27
67078 일요일 토익 잘 보고 싶어요 [5] 이건능숙한닭발 335 2020.11.27
67077 토익 고득점인 분들 도와주세용 힝구 [3] 333 331 2020.11.27
67076 토익준비기간 2달동안 공부한 후기 [4] 내가청초한컴퓨터 416 2020.11.27
67075 다들 토익 왜해요? [5] ㅈㄴㄱㄷ 434 2020.11.27
67074 토익 시작한지 100일 넘었는데 내 점수는 100점도 안 올랐어... [6] 어제100일 376 2020.11.27
67073 토익도 1차, 2차 시험이 있으면 좋겠다 [5] 오뚝 359 2020.11.27
67072 토익 난이도 [1] 아무거나 328 2020.11.27
67071 고사장이ㅠㅠ [3] ㅠㅠ 312 2020.11.27
67070 11월 29일 토익시험 점수는 왜 금요일에 나오지 [6] 이건쓸쓸한설날 570 2020.11.27
67069 토익시험 얼마 안 남았네요 ㅠㅠㅠ [5] 오옹 301 2020.11.27
67068 여러분은 보통 토익 준비기간이 어떻게 되시나요? [5] 내가더러운초콜렛 344 2020.11.27
67067 토익 때문에 돈 없어서 라면만 사먹는다 [6] 오늘부터토익 366 2020.11.27
67066 고민?질문?있어요 [8] 어려워영 306 2020.11.27
67065 토익 [6] 토익씨 313 2020.11.27
67064 토익 답 체크한거 다들 어떻게 아세요? [6] 어려워영 367 2020.11.27
67063 500초반 어떡해야할까요 ㅠㅠ [6] 토린이 439 2020.11.27
67062 토익문제 경향성이 궁금해요~~ [4] 내가건장한지우개 322 2020.11.27
67061 고수님들 질문.. [7] 제발900 322 2020.11.27
67060 토익난이도 요즘 어떤가요? [6] 내가섹시한강아지 355 2020.11.27
133,657개(1480/29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