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RC 점수 좀 짜게 나오지않았나요?

토익졸업하자 | 조회 702 | 추천 0
  • 2023.05.10
  • 글꼴
  • 확대
  • 축소
여기 답안마킹시 370점이더니 막상까보니 305점ㅋㅋㅋ
LC는 예상만큼나왔는데 RC 채점기준을 알 수 있을까요?
답안을 잘못 입력하지는 않은거같고...
토익무료문제, 토익R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pdf, 토익리스닝, 토익문제pdf, 무료토익, 토익무료문제, 매일RC/LC스템프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253 토익과 편입 [3] 직장인99 237 2023.06.08
30252 공대생 조언 부탁드립니다.. [2] ㅇㅇ 166 2023.06.08
30251 공부 안 해보고 720이면 [2] 궁금 333 2023.06.08
30250 마지막이길 바라는 삼트... 교재 추천해주세요...! [2] toeicsireo 159 2023.06.08
30249 800으로졸업했네용 사진 [4] ㅎㅎㅎ 390 2023.06.08
30248 5/28 토익점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310] 꿀빵 3544 2023.05.25
30247 토익 lc공부 어떻게 해야되나요..? [3] 엘씨어렵다 167 2023.06.08
30246 800졸업했네용 사진 [3] ㅎㅎ 188 2023.06.08
30245 5월 28일 점수 350, 이번주에도 신청했는데..400가능할까요 사진 [4] M 215 2023.06.08
30244 어떻게 하면 900점 넘길 수 있을까요 사진 [4] 296 2023.06.08
30243 한달만에 715->855올랐습니다 (5/28) 사진 [4] 540 2023.06.08
30242 LC 470 이면 갯수 [2] ㅇㅇ 379 2023.06.08
30241 파트 7부터 풀어볼까요 [5] A 175 2023.06.08
30240 여기는 700후반대분들이ㅜ없네요ㅠㅜㅜㅜ [2] 작성자 338 2023.06.08
30239 700목표인데… [4] 350 2023.06.08
30238 이번시험 900컷 공유 [1] ㅇㅇ 438 2023.06.08
30237 해커스천제1 700목표로두는사람에게 [5] ㅇㅇㅇ 208 2023.06.08
30236 950 이상 목표 [4] ㅅㅈ 233 2023.06.08
30235 800후반-> 900가고싶은데 [1] 삑삑 167 2023.06.08
30234 490 485면 몇 개나 틀린 걸까요? [2] 이번에 320 2023.06.08
30233 6.11 시험 염전 [3] bnb 631 2023.06.08
30232 대박달이라는 게 뭐예요? [3] !! 513 2023.06.08
30231 이번달 엘시 혜자 알씨 염전 ㅇㅋ? [1] 오셨다ㅜ 503 2023.06.08
30230 750목표 졸업합니당 사진 [2] 토졸 304 2023.06.08
30229 5년만에 쳐본 토익 [4] 326 2023.06.08
30228 토린이 인강 [6] 급급 122 2023.06.08
30227 .. [3] ??? 208 2023.06.08
30226 LC 마인드컨트롤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4] 엘씨 194 2023.06.08
30225 3수만에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4] +10년차유학생 655 2023.06.08
30224 어떤 거부터 시작하면 될지 알려주세요 [4] 토린이 164 2023.06.08
30223 점수보소 ㄷ ㄷ ㄷ ㄷ ㄷ ㄷ ㄷ [3] 이도령 896 2023.06.08
30222 이번 팟2 평서문 많았죠? [2] 231 2023.06.08
30221 LC 올랐는데 RC 는 왜 떨어졌지... [2] 아이고.... 444 2023.06.08
30220 난 왜 아직도 rc를 시간내 못푸는것일까? [3] 허허 314 2023.06.08
30219 775점 해커스 천제1 풀고있는데 리뷰팁 부탁해요! [2] 도와줘용 172 2023.06.08
30218 900점대 분들 보시면 엘씨가 470~ 정도 되시는데 ㅠㅠ 사진 [3] ㄹㄹ 505 2023.06.08
30217 백분위가 rc 98 lc 97인데 [2] ㅇㅇ 374 2023.06.08
30216 대박달인이유 사진 [4] 대박달 1454 2023.06.08
30215 졸업 사진 [4] ㅠㅠ 309 2023.06.08
30214 저같은 초보는 없나요.. 사진 [3] 짱구 391 2023.06.08
30213 495/470 몇개정도 틀린건가요 [2] 418 2023.06.08
30212 토익점수 감사합니다^^ [3] 비타민 382 2023.06.08
30211 점수가 너무 높아서 당황스럽네요 [3] 이럴수가 1047 2023.06.08
30210 740에서 800으로 한달안에 가장 빠르게 올리려면 [1] ㅇㅇ 233 2023.06.08
30209 825-->구백까지 [1] 뿌잉 233 2023.06.08
96,268개(1468/21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