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Lc 가든파티가 답인 문제 있었나여?

귱잉 | 조회 331 | 추천 1
  • 2023.01.15
  • 글꼴
  • 확대
  • 축소
ㅈㄱㄴ 분명있었는디 오답인가,,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3월16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269 깔끔하게 미련 버리고 [3] 응망했어~ 712 2023.04.16
21268 이번시험 [5] 415 2023.04.16
21267 점수예측 잘하는분 계신가요? [5] 점수예측 469 2023.04.16
21266 lc scientiest [4] 620 2023.04.16
21265 workshop research [7] 640 2023.04.16
21264 토익파이터님 part5, 6 복원 내리신걸까요 [3] 2219 2023.04.16
21263 LC -5, RC-5 몇점예상하세요?? [3] ㅎㅎ 426 2023.04.16
21262 점수 700될까요 솔직히 [5] 어렵네 723 2023.04.16
21261 오늘 토익 너무 어려워서 [4] ㅌㅇㅇ 1034 2023.04.16
21260 점수 700될까요 솔직히 [4] 어렵네 400 2023.04.16
21259 팟 5 authentic [4] ㅇㅇ 707 2023.04.16
21258 아직도 [5] 호호 269 2023.04.16
21257 혹시 지금 대학생 계신가요 [5] ㅇㅇ 684 2023.04.16
21256 Rc 점수 예측 [3] ㅇㅇ 393 2023.04.16
21255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3] 슬퍼요 159 2023.04.16
21254 논란 문제 자꾸 나오는거 보니까 [2] ㅇㅇㅇ 1186 2023.04.16
21253 솔직히 토익 한국어로 풀어도 [4] 아리까리 670 2023.04.16
21252 LC 사진 압축(?)해서 어디 올려준다는 문제 기억나시는 분 [3] 496 2023.04.16
21251 오늘 다 풀기만 했어도 엄청 고득점 나올것 같은디 [4] 다른번호 1028 2023.04.16
21250 우유 배달? 문제 나만 daily함? 책?문제는 season? [7] 11 1122 2023.04.16
21249 채팅문제. 창문닦는업체가 문닫앗다 이거요ㅠ [3] ㅇㅇ 654 2023.04.16
21248 제발 다음 시험땐 빌런 안만나게 해주세요 [5] 빌런퇴치 514 2023.04.16
21247 틀린 문제 수가 같아도 [3] 토린이 517 2023.04.16
21246 166.180,191 질문 및 다른 보기 기억 나시는분??? [5] 166,191번 다른보기??? 595 2023.04.16
21245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ㅠㅠㅠㅠ [3] 씬나 687 2023.04.16
21244 lc 텔레비전이 답인거 있나요 [3] 궁그미 607 2023.04.16
21243 RC 180번 문제 책 산다는 거 [8] ㅇㅇ 564 2023.04.16
21242 800에서 950가려면 [3] 만점원해 530 2023.04.16
21241 가채점 응시자 평균점수 대충 몇점이면 불토인가요? [5] 이재환 899 2023.04.16
21240 엘씨 -16 알씨 -16 몇점 가능할까요,, [3] ㅇㅅㅇ 510 2023.04.16
21239 점수 예측 부탁 LC-8 RC-9 [4] vivianyuki 432 2023.04.16
21238 800 가능할까요..? [4] ㅇㅇ 406 2023.04.16
21237 157번 approve request [11] ㄱㄴ 970 2023.04.16
21236 오늘 알씨 [3] 호로로롤 270 2023.04.16
21235 900점은 몇 개 틀려야 하나요 [2] 용감한고차원 507 2023.04.16
21234 토익점수 [2] 토익점수 186 2023.04.16
21233 900점 정도면 몇 개 틀려야 하나요 [2] 만점 336 2023.04.16
21232 파트5 답 authentic이랑 more 다른 선지 기억 나시나요?? [7] 파트5 562 2023.04.16
21231 다리 좀 떨지마 진짜로 [5] 빡친다진짜 330 2023.04.16
21230 수정테이프 사용ㅠㅠㅠ [7] ㅜㅜ 602 2023.04.16
21229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LC -10~11, RC -6~7) [6] 448 2023.04.16
21228 토익 시험지 모서리 부문 찢.. [4] 토린.. 566 2023.04.16
21227 몇점일까요 ㅠㅠ 살려주세요 [1] .. 252 2023.04.16
21226 rc 이러면 몇점인가요 [3] 00 385 2023.04.16
21225 0/2/0/3, 0/2/2 몇점 나올까요 [3] 325 2023.04.16
84,854개(1414/188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