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파트6 20문제랑 파트7 마지막 20문제랑 후자가 점수 더 높게 나오나요?

650 | 조회 381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저는 파트6가 더어려운거 같아서요.. 버려볼까 생각중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741 -4/-9 몇점 나올까요? [5] ㄹㄷ 162 2021.04.15
119740 오답노트 꼭 해야함? [6] 물병 85 2021.04.15
119739 인강 들으시는 분?? [5] 이불빨래 27 2021.04.15
119738 토익 rc 기본서 파랭이 [4] 쪼잔한실망 26 2021.04.16
119737 토익단어 노랭이 어플 [3] 어리둥절물티슈 28 2021.04.16
119736 현강 듣는 분들께 질문드려용! [5] 토익조하 42 2021.04.15
119735 지금 한나쌤 인강듣고 있는데... [5] 오언이 77 2021.04.15
119734 토익단어는 해커스노랭이와 [5] 앙큼한치타 48 2021.04.15
119733 토익고사장도 중요합니다 [5] 1등한재택 39 2021.04.15
119732 팟7 풀때 [4] 토린이 74 2021.04.15
119731 확실히 단어 외우니까 다르네욤 [5] 오행 136 2021.04.15
119730 실수 줄이고 싶은데... [5] 호강ㅇ 49 2021.04.15
119729 이번주 셤 없으니까 넘 좋네용!! [5] 막창 63 2021.04.15
119728 토익선배분들 지나가다 조언한마디만 해주세요 ㅠ [6] Ap 111 2021.04.15
119727 날씨 진짜 춥네요 ㅠㅠ [5] 36 2021.04.15
119726 성적표 우편 수령 [4] 토익 105 2021.04.15
119725 토익 500점은 [6] 500 159 2021.04.15
119724 진짜 공부하기 싫은날 [5] 진짜 41 2021.04.15
119723 토익이랑 다른 자격증 [5] 자격증 58 2021.04.15
119722 단어외우는 팁 공유좀 해주세요 ㅠ [5] 단어 51 2021.04.15
119721 여기 자료 많아서 좋은듯 [5] 자료 32 2021.04.15
119720 애매하게 점수 나오는데 마인드컨트롤 어케하나요? [5] ㅇㅇ 60 2021.04.15
119719 이 문제 해설좀 해주세요 ㅜㅜ 사진 [5] 토린이다 88 2021.04.15
119718 LC가 안올라서 미치겠습니다.......... [5] lc허접 177 2021.04.15
119717 Lc... [6] 하아 92 2021.04.15
119716 800점 이상 받으시는 분들  [8] 156 2021.04.15
119715 다음 토익까지 남은 시간동안 토익공부 계획 좀 봐주세요 [5] ㅠㅠ 43 2021.04.15
119714 인강 들을려고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여 [6] ㅁㄴㅇㄹ 26 2021.04.15
119713 RC 250점 이상 받으려면 몇 개 맞춰야돼요? [5] ㅇㅇ 74 2021.04.15
119712 단어외울 때 예문 [5] 여러분 37 2021.04.15
119711 850점인데 실전반 수강 [5] d 41 2021.04.15
119710 파트7공부법좀요ㅠㅠㅠㅠ [6] ㅠㅠ 107 2021.04.15
119709 사진 [5] 72 2021.04.15
119708 공기업별 NCS 과목 알아보기! [5] 채용알리미 71 2021.04.15
119707 매일 무료 RC/LC 풀기 난이도 [5] ㄱ구구구ㅜ 168 2021.04.15
119706 토익은 성인되서도 필쑤...⭐️ [5] 오늘하루우동 99 2021.04.15
119705 500후반 [5] ㅎㅎ 104 2021.04.15
119704 천재 다시 풀까요? [5] 토릭 65 2021.04.15
119703 이번 4.11 점수 [7] 아이어 356 2021.04.15
119702 팟5 어떻게 푸시나요? [3] ㅠㅠ 91 2021.04.15
119701 토익 사진 꼭 증명사진이여야함?? [5] 헤이 76 2021.04.15
126,041개(141/28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