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우리학교 에타에서 이번토익 역대급물물 이라는데

ㅇㅇ | 조회 995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개때리고싶다. 900 후반대는 되는 놈들이겠지? 난 900 중반인데, LC는 쉽지않았는데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980 정답채점 질문 [3] 정답 244 2021.04.12
118979 파트7 리스케쥴vs업데이팅 [6] ㅇㄹㄴㅇ 620 2021.04.12
118978 정답 궁금한거있어요 [2] ㅇㅇ 116 2021.04.12
118977 승태쌤동영쌤감사합니닫!!!!!!! [4] 감동 145 2021.04.12
118976 현실적으로 800 [5] 노노 497 2021.04.12
118975 LC 난이도 상으로 [5] 아악 716 2021.04.12
118974 토익 점수 [3] 780점 254 2021.04.12
118973 소프 문제 답 [4] ㅇㅇㅇ 391 2021.04.12
118972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ㅠㅠㅠㅠ [7] 씬나 631 2021.04.12
118971 토익 시험볼때 (내)의자 삐그덕 대는소리 거슬려서.. [5] ㅠㅠ 259 2021.04.12
118970 운동선수 lc [5] ㅇㅇ 425 2021.04.12
118969 토익 실시간 정답 확인 점수 얼마나 정확해요?? [3] 토익은와이비x 299 2021.04.12
118968 850 예상커트 [3] 850필요해 570 2021.04.12
118967 형님들 part2에 선물받았다 답에서 [5] 222 520 2021.04.12
118966 해커스 환산기 [4] 131 2021.04.12
118965 세틀 리페어 [4] 세틀, 리페어 377 2021.04.12
118964 토익환산기 믿어도 되나요 ? [4] qkrwb9999 232 2021.04.12
118963 논란 됐던 문제중에 [8] ㅇㅇ 752 2021.04.11
118962 다리 떠는 사람 있을 때! [6] 한결 259 2021.04.11
118961 저번 3.28때에 비해서 오늘 시험 비교하자면 어떤가요? [5] 현835 664 2021.04.11
118960 Lc -20 Rc -22 800은 힘들겠죠..?? [4] Obbayasalido 743 2021.04.11
118959 -35개 중후반 [10] 아이고 469 2021.04.11
118958 900컷 사진 [5] 900 제바루ㅜㅜㅜ 637 2021.04.11
118957 성지영&강소영쌤의 4/11 토익후기 (feat.오늘시험난이도!) 사진 [8] 해토지기 2272 2021.04.11
118956 Garage for free로 잘못 보신분들 많나보네요 [6] 에휴 750 2021.04.11
118955 총 -45 [3] 348 2021.04.11
118954 저번시험 [6] 199 2021.04.11
118953 혹시 garage free라고 보신분들있나요? [15] ㅇㅇ 642 2021.04.11
118952 Justify high price [3] Snz 493 2021.04.11
118951 4월 11일 토익시험 [3] 명예로운11자복근 507 2021.04.11
118950 4/11토익 채점해본 후기 사진 [13] 토졸 고고 5508 2021.04.11
118949 리스닝 justify a high price [6] ㅇㅇ 412 2021.04.11
118948 저번 3/28 -31 835였다는 글을 봤는데 [9] ㅇㅇ 601 2021.04.11
118947 lc 19 rc 32개인데 점수예측 부탁드려요ㅠ [3] ㄱㄱ 354 2021.04.11
118946 800점컷 [3] 졸업하게해줘 230 2021.04.11
118945 오늘 첫 토익 봤습니다!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8] ㅎㅎ 229 2021.04.11
118944 토익준비기간 6달인데 다시 도전 [5] 내가제일돗자리 256 2021.04.11
118943 김동영쌤 인강 넘 좋아용 [4] 아메리카노 109 2021.04.11
125,280개(141/278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