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 공부할 때 어디서해요?

엘씨 공부 | 조회 144 | 추천 0
  • 2021.03.26
  • 글꼴
  • 확대
  • 축소
LC 공부 다들 어디서하시나요?
독서실이나 스카에서하긴 쉐도잉할때도 시끄럽기도하고 딕테이션해도 계속 반복해서 들어야하는데 조용한곳에서 하긴 좀 그렇더라고요다들 집공하시나요?

그리고 원하는 구간 반복해서 듣고싶은데 다들 그냥 10초씩 넘겨가면서 듣나요? 원하는 부분만 바로 들을수 있는 방법있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711 단어외울 때 예문 [5] 여러분 37 2021.04.15
119710 850점인데 실전반 수강 [5] d 40 2021.04.15
119709 파트7공부법좀요ㅠㅠㅠㅠ [6] ㅠㅠ 107 2021.04.15
119708 사진 [5] 72 2021.04.15
119707 공기업별 NCS 과목 알아보기! [5] 채용알리미 70 2021.04.15
119706 매일 무료 RC/LC 풀기 난이도 [5] ㄱ구구구ㅜ 168 2021.04.15
119705 토익은 성인되서도 필쑤...⭐️ [5] 오늘하루우동 99 2021.04.15
119704 500후반 [5] ㅎㅎ 104 2021.04.15
119703 천재 다시 풀까요? [5] 토릭 65 2021.04.15
119702 이번 4.11 점수 [7] 아이어 356 2021.04.15
119701 팟5 어떻게 푸시나요? [3] ㅠㅠ 91 2021.04.15
119700 토익 사진 꼭 증명사진이여야함?? [5] 헤이 76 2021.04.15
119699 토익 필수단어책 추천좀해주세요 [4] 님들 25 2021.04.15
119698 쉬운거 틀렸 을 때 vs 어려운 거 틀렸을 때 점수차이 [5] 온앤오프 148 2021.04.15
119697 강의나 공부법 추천좀해주세요 [5] 우주 29 2021.04.15
119696 LC랑 RC랑 차이 너무 나네요 [5] 어느ㅐ 104 2021.04.15
119695 토익학원 2달 다녀야하나요? [5] ㅠㅠ 68 2021.04.15
119694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5] 마음 36 2021.04.15
119693 진짜 안나오네.. [4] 115 2021.04.15
119692 리스닝이 너무 안돼요 [5] 60 2021.04.15
119691 0원반 후기 들려주실 분 [5] 피곤 26 2021.04.15
119690 공부를 하거나 공부얘기를 하면 배가 고픈 이유 [5] 드림 31 2021.04.15
119689 780점 맞기 힘든가요? [6] 얼론 198 2021.04.15
119688 '아부떨다'를 어떻게 표현할까? 'Suck up to ~' [2] 하리보 35 2021.04.15
119687 '제보하다', '귀띔하다' 라는 뜻의 생활영어표현! 'Tip off' [2] 먹지 16 2021.04.15
119686 토익점수 확인 무료로 할 수 있는곳  [5] 인트로듀ㅡ 84 2021.04.15
119685 지금 완전 토린인데 한달만에 680-700 가능할까요? [5] 린둥 88 2021.04.15
119684 해커스 토익 인강으로 공부중인데 넘 조아..  [5] ㅇㅇ 23 2021.04.15
119683 영포자 토익하까요 토스하까요  [6] ㅠㅠ 56 2021.04.15
119682 노랭이 달달.. 외우는중 [5] 123 63 2021.04.15
119681 간식 추천좀 [5] 33 2021.04.15
119680 영어 교재에 나와있지 않는 리얼 영어표현 - short with 말이 짧... [2] 태군 25 2021.04.15
119679 명목상, 말만 그런거야~ 영어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봅시다 [2] 택택 18 2021.04.15
119678 '쉬다' '휴식을 취하다'의 센스넘치는 영어표현! 'Put one's f... [2] 웨얼 29 2021.04.15
119677 토익 인강 추천부탁..  [4] 26 2021.04.15
119676 엘씨 공부때문에...엘씨고수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5] 무주 45 2021.04.15
119675 벌써 4월 중반이라니.. [5] ㅇㅇ 47 2021.04.15
119674 토익점수 900만 넘기면될까요  [5] 라두 128 2021.04.15
119673 독해 진짜 짜증난다 [5] 꼬깔콘 먹고싶네 59 2021.04.15
119672 1~2주만에 알씨점수가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경우 [5] 고공 104 2021.04.15
119671 토익공부 빠른 시작이 답?  [5] 바앙 30 2021.04.15
119670 '수월하게', '큰 노력없이' 뜻을 가진 생활영어 표현! 'Hands d... [2] 지마 17 2021.04.15
119669 더 이상은 못 참아!! 실생활 영어표현! Enough is enough!... [2] 다이아 18 2021.04.15
126,011개(141/28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