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팟7 3중지문에 답이 그는 매니저이다인가요?

| 조회 1034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그 재활용정책문제요 ㅜㅜ
어떤사람에 대한것은 문제였는데 그는 at 회사?의 매니저이다 그게 답인가요?

매니저했다가 다른걸로 고쳤는데 ㅜㅜㅠㅠ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048 Lc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방법 뭐가 있을까요? [5] ㅇㅇ 156 2021.03.25
112047 토익점수 [6] 토졸하자 127 2021.03.25
112046 하강세 조언 부탁드려요,, 사진 [7] 196 2021.03.25
112045 점수가 오르긴 오르네요,,, 사진 [6] 디시스터 336 2021.03.25
112044 첫토익 760이면 괜찮나요..? ㅜㅜ [6] ㅇㄴ 197 2021.03.25
112043 토익시험 2번보고 졸업합니다! [5] 00 176 2021.03.25
112042 한달만에 150점 떨어졌는데 [6] ㅇㅇ 213 2021.03.25
112041 이게 말이 되나요 사진 [6] ?? 473 2021.03.25
112040 평생 흰머리 안나다가 [7] 어카지 ㅜ 110 2021.03.25
112039 6년만에 본 토익 920나왔네요 ㅅㅅㅅ [6] ㅇㅇ 263 2021.03.25
112038 토익 첫 시험 980 졸업 사진 [5] 토익졸업하니까인생이달라보인다야 342 2021.03.25
112037 이제 뭘해야할까요 [6] 토익800제발 151 2021.03.25
112036 저도 점수가 오르긴 오르네요.. 사진 [5] 오르긴하네요 313 2021.03.25
112035 진짜 한달동안 스트레스 뒤지게 받았는데 [6] 토익은글렀다 309 2021.03.25
112034 현실적으로 400대에서 800대까지 [8] 토구 242 2021.03.25
112033 250 -> 800 ㄹㅇ 후기입니다.. 사진 [6] 할수있다 455 2021.03.25
112032 3/28 900점 가능 할까요? [5] 에휴 184 2021.03.25
112031 3/14 목표점수 달성했어요ㅜㅜㅜ 사진 [10] 이야!!!!!! 517 2021.03.25
112030 님들 팟 3 4 들을때 [6] ㅋㅋㅋㅋㅋㅋ 157 2021.03.25
112029 시험 보고 나와서 와 개망했다 했는데 925 나왔네요...? [6] ㄴㄴ 373 2021.03.25
112028 RC330-360점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진 [5] 동니 165 2021.03.25
112027 555->750 한달가능할까요??? 사진 [8] 아아 226 2021.03.25
112026 토익 만료 후 첫 토익 925 사진 [5] ㅇㅇ 196 2021.03.25
112025 800이 목표였는데 사진 [6] 260 2021.03.25
112024 인강으로 토익 공부했는데 495점... [6] 토린이 324 2021.03.25
112023 조언 부탁드립니다. [8] 알씨너란녀셕 77 2021.03.25
112022 첫토익에 960나왔네요.... 사진 [5] 313 2021.03.25
112021 760 > 890 직장인 드뎌 토졸합니다 [8] ㅇㅇ 238 2021.03.25
112020 2주 950완성 성공!! 사진 [7] 쫄았는뎅 292 2021.03.25
112019 이번 토익 시험 꼭 졸업합시당 [6] 귀여운감독관 72 2021.03.25
112018 590-710 사진 [6] 감사합니다 233 2021.03.25
112017 팟7 지문읽을때 [5] 열받넹 91 2021.03.25
112016 토익 LC 가 갈수록 어려운듯.. [8] 나는너의초코 337 2021.03.25
112015 죽고싶네요 [6] 290 2021.03.25
112014 RC 225에서 430 [6] ㅇㅇ 237 2021.03.25
112013 14일 약 LC300점은 몇개정도 틀린건가요 [5] ㅇㅇ 244 2021.03.25
112012 이번주 토익 시험을 위해 [6] 나는너의초코 118 2021.03.25
112011 토익 시험 칠때 자세 [5] 나는너의초코 199 2021.03.25
112010 기본서를 다시봐야하나요ㅠㅠ 사진 [6] 토갤러 311 2021.03.25
118,348개(14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