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 시험 효율 높이는 법

양아치 | 조회 288 | 추천 0
  • 2021.02.20
  • 글꼴
  • 확대
  • 축소
준비를 철저히 하거나 거의 안하는 방식으로 하셈
나는 이번에 거의 RC 준비를 안하고 기대없이 마음편히 봤는데 오히려 준비했을 때보다 술술 읽혔음 그래서 문제도 더빨리 풀고 시간 남음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048 노랭이 진짜 한회씩 꼭 외운다 [6] 앞으로 106 2021.03.27
112047 해커스1000제 1 무료해설강의 [4] ㅏㅏ 65 2021.03.27
112046 아직 수강신청 가능한가용 [5] ㅇㅇ 28 2021.03.27
112045 토익이 저를 많이 도와줬네여 근데 [5] 당무 129 2021.03.27
112044 700 초반 교재 머할까유? [5] 111 66 2021.03.27
112043 내일 토익시험이라닛..!  [5] 와아아 91 2021.03.27
112042 오늘 날씨가 꾸리꾸리 [5] 56 2021.03.27
112041 다들 학원다니면서 1000제도 푸시나요?? [5] ㅇㅇㅇ 131 2021.03.27
112040 41살 여자입니다. [6] ㅇㅇㅎ 266 2021.03.27
112039 토린이에요 [4] 헐랭고요한닭발 69 2021.03.27
112038 시험 하루전 1000제 3 테스트10 [8] 만점목표 175 2021.03.27
112037 고득점 기준점수? [7] 토이커 155 2021.03.27
112036 900가는데 얼마걸리셨나요 [6] 254 2021.03.27
112035 900점대 기준 [5] 기준이 궁금해 138 2021.03.27
112034 Lc 영국 발음 [5] 진짜... 98 2021.03.27
112033 내일 보는 시험은 대박달인가요 쪽박달인가요? [6] 플리즈피닛 553 2021.03.27
112032 첫 토익 775 [6] ㅇㅇ 194 2021.03.27
112031 팟7 리뷰 [6] 토잉이익 100 2021.03.27
112030 고사장 가서 머할까요 [6] 고사장 122 2021.03.27
112029 낼 토익 첨 보러 가는데 팁 잇나여 [7] 273 2021.03.27
112028 으으아악 내일 시험이다아 [6] 응악 86 2021.03.27
112027 역시 해커스토익 [5] 그컵 74 2021.03.27
112026 시험장에 보통 몇시까지 도찻하세요 [6] 166 2021.03.27
112025 대구 경북기계공고 내일 토익자리 필요한사람있나요 [4] 167 2021.03.27
112024 토익 파트 5 [7] 하하 126 2021.03.27
112023 아 ㅠㅠ 신분증 못찾겠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ㅠ?? [5] ㅇㅂㅈㄷㄱㅁㄹ 110 2021.03.27
112022 토익 유효기간 지나면 점수 못봐요?? [5] 퍼펙트 169 2021.03.27
112021 토린인데요.. 파트투 [5] 토린 112 2021.03.27
112020 승무원 준비생인데 토익 700점이면 낮은건가요? [7] ㅇㅈㅁ 335 2021.03.27
112019 토익 고수님들 조언점요ㅜㅜ [10] 900제발 73 2021.03.27
112018 파랭이 기본서 2회독 vs 천제1 넘어가기 [7] 99즈 63 2021.03.27
112017 내일 토익 끝나면 뭐할거에요?? [7] 베이글 157 2021.03.27
112016 만약에 늦잠자서 토익 시험 보러 못가면 [5] 궁금 141 2021.03.27
112015 내일 첫토익인데 준비물 뭐가 필요할까요? [5] 우산 99 2021.03.27
112014 토익 공부를 위해 열심히 합시당!! [6] 인싸 54 2021.03.27
112013 내리는 비에 미세먼지가 다 씻겨 내려갔음 좋겠네요 [5] 으아 40 2021.03.27
112012 단어공부 저처럼하는 사람 없나요? [8] ㅁㅁ 147 2021.03.27
112011 토익 정답 서비스 해보려면 정답 적어와야하는거져?? [5] ㅊㄷ 133 2021.03.27
112010 다들 어떤 공부 하고 계세요?? [5] ㅇㅇㄴㅁ 98 2021.03.27
112009 토익준비하는과정이요 [5] 이것이약국 61 2021.03.27
118,348개(14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