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어제 시험 팟7이 쉬워서 걍 쉽다고 느끼는듯요

ㅇㅇ | 조회 540 | 추천 0
  • 2021.01.10
  • 글꼴
  • 확대
  • 축소
저도 팟5에서 한대 얻어맞고 와... 하다가 팟7이 너무 쉬워서 아하 하고 넘겼는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996 샴푸 문제 [6] 샴푸 1671 2021.02.21
101995 파트5 존나쉽네 ㅋㅋㅋ [3] 하이 1505 2021.02.21
101994 괜찮아 다들 어려웠으니까 점수 잘나올거야 [3] 563 2021.02.21
101993 2월7일에비해서 [2] 551 2021.02.21
101992 오늘 rc어렵다는건 뭐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jj 2098 2021.02.21
101991 저번 시험이랑 비교해서는 어땠나요? [2] ㅇㅇ 348 2021.02.21
101990 파트1 호텔방..? 나온거 답뭐하셨나요 [4] ㅇㅇ 1861 2021.02.21
101989 121번 initiative [13] 0221 1666 2021.02.21
101988 요즘 토익 특징 [3] ㅇㅇ 984 2021.02.21
101987 famer shopper 뭔가요 [3] ㅇㅇ 1503 2021.02.21
101986 물토라는 사람들 평소에 몇점대에요? [7] ㅇㅇ 845 2021.02.21
101985 900점대 목푠데 6개월간 800중반대에요ㅠㅠㅠㅠㅠ [4] 토익 ㅠㅠ 346 2021.02.21
101984 팟5는 파본검사시간에 팟5쪽 펴서 스캔하고 [3] ㅇㅇㅇ 695 2021.02.21
101983 Part1 실화임? [4] Loft 1428 2021.02.21
101982 consecutively [17] 1202 2021.02.21
101981 리스닝 개꿀이었고 리딩은 어려웠음ㅇㅇ [3] ㅇㅇ 615 2021.02.21
101980 오늘 토익 잘보셨나요? 토익독학 [4] 천제2마스터 145 2021.02.21
101979 lc 그림 [8] chohee 936 2021.02.21
101978 토익만 연속 4번째 [3] 늦지않았어 469 2021.02.21
101977 오늘 토익 800각 [2] 다잘될꺼야 564 2021.02.21
101976 민증에 답 적었었는데 감독관한테 걸렷어요 ㅌㅌ [16] 오늘도 못적어왓네요 4042 2021.02.21
101975 삼중지문 마지막중에 그녀는 매니져다 맞나요..? [8] 파트7 1296 2021.02.21
101974 rc 저만 어려웟나요 [4] 221 482 2021.02.21
101973 LC travel agency 문제 목요일에 뭐하는건가요ㅠ [4] ㅇㅅㅇ 1097 2021.02.21
101972 부정행위 신고했음 [14] ㅇㅇ 3435 2021.02.21
101971 파트6에 보기지문 동사 2개에 동사아닌거 나온거 [4] ㅇㅇ 649 2021.02.21
101970 Notified vs Proposed [22] 쿠마 4101 2021.02.21
101969 물토익인가요 이번에??? [2] 에훙 731 2021.02.21
101968 다리 떠는 사람 진짜 개 싫다.... [6] ㅇㅇㅇㅇ 251 2021.02.21
101967 팟5는 파본검사하고 LC1시작하기전에 [3] ㅇㅇㅇ 638 2021.02.21
101966 오늘 역대급 바닷물토익이다 이건 10점씩 날라간다무조건 [5] ll 954 2021.02.21
101965 Part2에서 프로젝터 관련.. 왜 연결됐댜고하는거 [4] 748 2021.02.21
101964 아니 엘씨 파트1 3개 틀렸는데 개망했네요 [8] 768 2021.02.21
101963 토익준비기간치고.. [3] 오늘하루는쉰다 309 2021.02.21
101962 답 적어온 거랑 실제 채점 점수 [7] ㅇㅅㅇ 382 2021.02.21
101961 이번에 rc=물 lc=불 아니었나요? [5] ㅜㅜ 1260 2021.02.21
101960 rc 128번 답 뭔지 아는분..? [7] 답답 807 2021.02.21
101959 오늘 알씨 쉬운편이었나요? (2/7보다) [6] ㅇㅌ 561 2021.02.21
101958 Part 7 첫번째 문제 공간 묻는거 어디에요??? [5] ㅇㅇㅇㅇ 1026 2021.02.21
101957 119. expanding 뭔가요? [4] 흐응 951 2021.02.21
101956 파트7 삼중인가 이중중에 요청한거 정보보내라고 한다 이거 맞아요? [3] ㄱㄹ 352 2021.02.21
101955 175번 답 뭠가요 [7] ㅇㅇ 925 2021.02.21
101954 답적어오는거요 [4] 수냇그 500 2021.02.21
108,296개(141/240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