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환산기

ㅇㅇ | 조회 254 | 추천 0
  • 2021.01.10
  • 글꼴
  • 확대
  • 축소
팟1 -1
팟2 -5
팟3 -4
팟4 -3

Lc -13

팟5 -8
팟6 -3
팟7 -12

Rc -23

예상하는데 800넘을까요ㅠ
점수 환산기 중으로 보면 될까요?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718 내일 시험 몇시에 [5] 첫시험 158 2021.02.20
101717 토익시험 낼 처음보는데 수험표 [5] 토익 시험처음 205 2021.02.20
101716 단어 [5] 54 2021.02.20
101715 나도 늦잠자서 컨디션이 너무 좋은게 문제........ [6] 심박수 218 2021.02.20
101714 토익 시험 준비물 [5] 0000 205 2021.02.20
101713 토익공부 어떻게 해여ㅠㅠㅜㅠ [6] 고마운산책 85 2021.02.20
101712 도와주세요 ㅠㅠ 온라인 토익반 반 선택이 고민입니다. [5] 토린이 64 2021.02.20
101711 토익시험장에 자동차 끌고가도되나요? [4] 락타 198 2021.02.20
101710 토익 첨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4] 노트북잊지마 100 2021.02.20
101709 토익점수 따기 어렵지 않아요! [5] 인기많은파란색 202 2021.02.20
101708 듣기어려움 [5] 듣기 177 2021.02.20
101707 중급반 수강 듣고 모고반? 아님 정규반? 아님독학? [5] 37 2021.02.20
101706 온클 2주 모의고사 집중반 들어보려고 하는데 [6] 온클궁금 45 2021.02.20
101705 아까 735받앗다고 한 학생인데 [5] 토익735 311 2021.02.20
101704 토익 모의고사 풀어봤는데요.. 정상인가요 [5] 주절주절 268 2021.02.20
101703 2/7 735인데 듣기가 낮아요.. 나름 바쁨에도 불구하고 2주열심히 공... [5] 토익 735 139 2021.02.20
101702 마킹할때 [6] ㅇㅇㅇ 129 2021.02.20
101701 모의고사 2주 집중반 온클 궁금해욘ㅠ [6] 이뿐이 39 2021.02.20
101700 토익 700점대 [2] 700만 262 2021.02.20
101699 한번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1] ㅏㅏ 41 2021.02.20
101698 답 적어오는 분들 [5] 국토정보공사 156 2021.02.20
101697 2월 7일 940점 입니다. (900초반 목표하시는 분들 물어보세요.) [17] 개미지욱 423 2021.02.20
101696 흰둥이 난이도 몇이에요? 사진 [5] 186 2021.02.20
101695 해커스 1000제 1 온라인 모의고사 이번꺼 풀어보신분들 있나요 [3] kkkk 67 2021.02.20
101694 lc 쉐도잉 공부법ㅠㅠ [5] aism 145 2021.02.20
101693 Part7이 part5보다 적게 틀리면 [5] 토토즐 277 2021.02.20
101692 엘씨 마킹 [4] ㅠㅠㅠ 101 2021.02.20
101691 토익단어 외울땐 해커스다. [3] 혼자하는커피 58 2021.02.20
101690 2022대비 9급 온/오프라인 설명회★선착순무료 [5] 해토지기 135 2021.02.16
101689 엄마 대신 쓰는 토익후기 [21] 50대전업주부 356 2021.02.20
101688 토익 시험 효율 높이는 법 [6] 양아치 251 2021.02.20
101687 질문있슙니다 [3] 44 2021.02.20
101686 900점기준 [3] ㅣㅣ 191 2021.02.20
101685 토익 점수 진짜 올리고싶네요 [6] 1등멀미 132 2021.02.20
101684 파트5,6 만점 나오는 분들!!조언좀 ㅠ [5] ㅇㅇ 264 2021.02.20
101683 늣잠 잘잤더니 컨디션이 좋네요! [5] 친절한치마 116 2021.02.20
101682 내일 시험 난이도 예상 [6] ㅇㅇ 516 2021.02.20
101681 김진태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며 기초부터 다지게 되었습니다. [4] 김은희 46 2021.02.20
101680 28일 접수하려는데 [5] ㅇㅇ 158 2021.02.20
101679 토익 목표점수 몇점인가용~? [5] 여러분 126 2021.02.20
108,018개(141/24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