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다시시작한지 며칠안됬네요~

ㄴㅌ | 조회 85 | 추천 0
  • 2021.01.0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을시작한지 며칠안됬는데 적중특강보면서 감잡고 있습니다~ 이전과 비슷한 유형들도 많지만 새로운 유형들은

또 다시 책을사기엔 아깝고, 그렇다고 안사기에는 애매한상황이네요 ㅎㅎ


새롭게 시작하시는분들 어떻게 하고게시는지 알려주시면 도움될것같아요 ~

전 노랭이랑 무료인강보고있고 part7은 아마 책을 다시 사야하지 않을까싶습니다 ^^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396 토익점수 ㅎㅎㅎㅎㅎㅎㅎ 사진 [4] 김나는이삿짐 446 2021.02.18
101395 한 달만에 [6] 195 2021.02.18
101394 천제 2 RC 테스트7 190번 [4] 1111 77 2021.02.18
101393 토익이벤트 참여로 게시글 작성해봅니다. [3] 깔끔한연꽃 35 2021.02.18
101392 공부는이렇게해야지요 [3] 내가귀여운모내기 163 2021.02.18
101391 RC 13개 틀렸는데 380맞냐.. RC 왤케 염전이야.. [3] 오바지; 857 2021.02.18
101390 힘드네요 [3] ㅎ.. 112 2021.02.18
101389 이시간때가되면 배가 고파요. [4] 친절한치마 57 2021.02.18
101388 성적발표때문인지.. [4] 서글픈삼겹살 349 2021.02.18
101387 무료rc자료 [4] Oo 102 2021.02.18
101386 성적표 출력 나중에 할건데 미리보기로 백분율만 봐도 돼요? [4] ㅇㅇ 180 2021.02.18
101385 팟7 리뷰할 때 [4] 팟7 126 2021.02.18
101384 스키밍 [6] ㅔㅔ 120 2021.02.18
101383 오늘 토익공부 한 사람? [4] 구자운 199 2021.02.18
101382 토익점수잘받고싶어요 [3] 김우영 109 2021.02.18
101381 토익 모의고사 푸는 순서~ [5] 바라보는연보라 144 2021.02.18
101380 토익RC 단어 암기법~ [5] 바라보는연보라 118 2021.02.18
101379 엘씨정체기 [6] ㅔㅔ 124 2021.02.18
101378 토익 21일 시험접수가 마감이네요ㅜㅜ 28일은 볼수가 없는데 [5] 토익ㅜㅜ 198 2021.02.18
101377 3일 뒤 시험인데여 [6] 토졸하고싶다 166 2021.02.18
101376 나 1년만에 토익치는데... [5] 에휴 125 2021.02.18
101375 점수급상승후 급하락 [6] 화가나는 토익 255 2021.02.18
101374 700겨우 넘었어요 ㅎㅎ첫토익 높으신분들 넘나 신기 [7] 노베이스출신 345 2021.02.18
101373 2월 21일에 첫 토익인데 조언해주세요! [5] 결국은청포도 161 2021.02.18
101372 토익시험 처음 치는데 [5] 혼자하는껌 85 2021.02.18
101371 인생 최고 점수 나와서 토졸하려 했는데 [6] 421 2021.02.18
101370 7일같은 배점이면 [5] 000 413 2021.02.18
101369 Lc가 370에서 안오르는데 400점대 맞고싶은데 조언해주실수있나요? [6] 엘씨 155 2021.02.18
101368 해커스 1200제 난이도 궁금해요 900점이상만 댓글 부탁해요 [4] 163 2021.02.18
101367 문법 질문이용 ㅠㅠ 사진 [4] 151 2021.02.18
101366 토익 성적표에서 몇개틀렸는지 어디서 보나요..? [4] ㅎㅏ 259 2021.02.18
101365 900까지 얼마나 걸리셨나요? [7] 900 285 2021.02.18
101364 공대 토린이 2달만에 850목표 이루고 졸업 [6] 안녕 245 2021.02.18
101363 점수 정체기 인데,,,다른거랑 병행하면서 계속하는게 나을까요? 사진 [5] ㅠㅠ 116 2021.02.18
101362 1.2배속 원래 어렵나요? [7] ㅇㅇ 147 2021.02.18
101361 어휘문제 자주틀리면 단어외우는거밖에 없겠죠ㅜ [5] 단어외우자 80 2021.02.18
101360 2주전시험 870에서 780....? 뭔가요 [9] 의문 498 2021.02.18
107,696개(141/2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