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토익 졸업했네요ㅜㅠ

투미 | 조회 271 | 추천 0
  • 2020.11.19
  • 글꼴
  • 확대
  • 축소
10년전에 대학다닐때 840받았었는데 3일 빡시게 해서 735나왔네요 ㅜㅠ 원하던 점수 이상이라 다시 졸업합니다. 그렇게 되게 물토익은 아닌 것 같습니다.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891 적중특강 1달동안 매일 1회분량씩 꾸준히 들었더니.. [5] 98 2021.01.01
83890 이번에 부교재 구매 어케해요? [4] ㅌㄹㅇ 62 2021.01.01
83889 토익 인강 들으려고하는초본데 좀도와주세요ㅠㅠ [2] 인영 87 2021.01.01
83888 12월20일 토익 난이도 [3] 또리 478 2021.01.01
83887 RC 조언좀 [2] Rc 91 2021.01.01
83886 영문학과 직무 어디로 정해야할지 [3] 솜솜 51 2021.01.01
83885 충남대 전자 토익 820 전적대 3.8 [1] 해봐 155 2021.01.01
83884 새해에는 토익고득점 받으세용 [1] 새래 72 2021.01.01
83883 응시 수험생 수와 토익 점수의 관계 [3] ㅇㅇ 107 2021.01.01
83882 토익문제풀이 넘어렵다 [3] 유혹하는테이프 57 2021.01.01
83881 이 순간에도 공부하고 있는 모든 토익생분들 [4] 토린 88 2021.01.01
8388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새해 70 2021.01.01
83879 문법이 너무 어려워요 [3] ㅜㅜ 107 2020.12.31
83878 토익입문으로 수강한 하드캐리 500반 D+99일 후기 [5] 팔비트 75 2020.12.31
83877 토익 처음만나다 도움부탁드립니다 [6] 깔끔한눈사람 48 2020.12.31
83876 토익 인강추천점 [5] 볼빨간킹덕배 41 2020.12.31
83875 김동영 한승태 쌤 조합 수업 [5] 궁금 43 2020.12.31
83874 알씨 독학  [5] 1 45 2020.12.31
83873 1000제 1 2번 돌리기  [4] 1 90 2020.12.31
83872 김동영쌤 수업 [5] 31 51 2020.12.31
83871 온라인 클래스 신청했습니다   [5] 피자 72 2020.12.31
83870 인강 패스 추천 부탁 드립니다 [5] ㅊㅊ 51 2020.12.31
83869 900점 간절 [6] 106 2020.12.31
83868 한나쌤 강의  [5] 68 2020.12.31
83867 토익강의는 해커스클래스와 [5] 헐랭새빨간나귀 49 2020.12.31
83866 토익RC 점수가 안나오신분은 [8] 헐랭새빨간나귀 230 2020.12.31
83865 토익준비기간은 단기간에 [4] 헐랭새빨간나귀 73 2020.12.31
83864 토익후기가 알고싶은 분은 [5] 내가쓸쓸한울릉도 72 2020.12.31
83863 토익난이도에 따라 점수변화가 심하다면 [5] 내가쓸쓸한울릉도 121 2020.12.31
83862 토익시험 잘보는 방법 [5] 내가쓸쓸한울릉도 88 2020.12.31
83861 해커스 교재 무료배포 당첨됬어욧! 성공! 쿄쿄 사진 [6] 안녕2020 104 2020.12.31
83860 토익 3일차 [5] 경민 60 2020.12.31
83859 토익은 해커스에서!! [6] 바라보는생선 54 2020.12.31
83858 치킨말고 최고의 야식추천좀,,, [5] 친친 66 2020.12.31
83857 토익 신발 사이즈입니다. 조언부탁드려요. [7] 바라보는새해 105 2020.12.31
83856 12월 20일이 상위표본이 많이 빠진다고 해서 봤는데 [6] 오호 481 2020.12.31
83855 1월에도 응시인원 많을까여? [7] 1 215 2020.12.31
90,191개(141/200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