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졸업입니다

졸업 | 조회 202 | 추천 0
  • 2020.11.19
  • 글꼴
  • 확대
  • 축소
보잘것 없지만 700넘었어요 ㅠㅠ
한달간 3시간씩 공부했습니다
수고들 하세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227 문제풀면서 700점 이상 넘길것같다고 느낌받나요? [4] 아앙 482 2021.01.09
87226 상대평가의 모집단이 전세계인가요? [4] 상대평가 438 2021.01.09
87225 저만 그런가요 몬가 토익은 항상 제가 예상하는대로 점수가 나와요 ㅋㅋㅋㅋ... [2] s 209 2021.01.09
87224 난이도 하 하로 봐야함 염전은 아닐거고 [7] ㅇㅇㅇ 761 2021.01.09
87223 엘씨 파트4 [3] 도토리묵 473 2021.01.09
87222 오늘 객관적으로 쉬웠나...?ㅠㅠ [5] ㅇㅇㅇ 678 2021.01.09
87221 article summary 문제 [8] ㅇㅇ 618 2021.01.09
87220 전달 19일? 지불 다음달 19일 지불 아닌가요? [6] 노뱀버 1 491 2021.01.09
87219 파트4 비행기 문제 [5] 도토리묵 660 2021.01.09
87218 난이도 차이 [6] 12.20 vs 01.09 461 2021.01.09
87217 2주동안 [6] ㅎㅎ 267 2021.01.09
87216 신입사원 susan이 각 부서장 만나는 시각 [5] 토익꼬맹이 626 2021.01.09
87215 토익 ㅠ난이도!!!!! [4] 레몬맛스테이크 328 2021.01.09
87214 LC시작하기전에 오능 팟5 15문제 풀어서 산뜻했는데 [2] ㄷㅇㅇ 466 2021.01.09
87213 151~154 [2] 알려주세여 415 2021.01.09
87212 1/9 토익 채점해봄.. 사진 [17] 휴우 7945 2021.01.09
87211 예상점수 좀 봐주세요 ㅠㅠ [3] 상냥한파이 190 2021.01.09
87210 팟5 마지막 untill / barely [5] Dd 671 2021.01.09
87209 If 있던 문제 [6] ㅇㅇ 375 2021.01.09
87208 도대체 이게 어떻게 난이도 하임?? [14] 도대체 1001 2021.01.09
87207 토린이입니다 도와주세요ㅠㅠㅠㅠ [5] 밍밀 140 2021.01.09
87206 사과 [6] 우우 258 2021.01.09
87205 해커스3 원래 일케 어렵나여..? ㅋㅋㅋ [4] 토익 223 2021.01.09
87204 다음 시험접수했어요 ㅠ [2] 치밀한피클 178 2021.01.09
87203 LC part4맨 마지막 그림문제 순서아시는분 ㅠㅠ [6] Ha 485 2021.01.09
87202 part 7 [2] 426 2021.01.09
87201 토익점수 다들 어떻게 기억해서 대조하는거에요? [4] 아찔한깔창 378 2021.01.09
87200 LC95번이 miles문제였나요??? [2] 320 2021.01.09
87199 해커스 영어극복하고싶어요 [2] 아찔한오엠알카드 57 2021.01.09
87198 이정민쌤의 1/9 토익후기 (feat.새해복받고토졸) 사진 해토지기 1021 2021.01.09
87197 1월 9일 후기 디테일하게 써봄. [7] 아주 자세한 후기 1251 2021.01.09
87196 답 신경 그만쓰고 24일 시험이나 등록하러 갑니다,,,^^ [5] 모험적인거북이 325 2021.01.09
87195 오늘 토익 [4] 점수환산 277 2021.01.09
87194 파트7에 그 헬스 franchise 문장삽입문제요 [6] 605 2021.01.09
87193 노랭이 단어도 최신걸로봐야하나요? [3] asd 196 2021.01.09
87192 토익초보 반 추천 부탁드려요ㅠㅠㅠㅠ [5] 밀밍 73 2021.01.09
87191 다음 시험까지 빡공 [5] 빡공 121 2021.01.09
87190 해커스 노랭이 덕분에 문제 많이 맞췃네요 [4] 너일까 307 2021.01.09
87189 응시자 평균 상당히 높네요 [6] ㅇㅇ 798 2021.01.09
87188 토익점수 700넘기려면. [3] 아찔한깔창 342 2021.01.09
93,527개(141/20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