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10일 토익시험

토익졸업제발 | 조회 223 | 추천 0
  • 2020.10.07
  • 글꼴
  • 확대
  • 축소
10일 토익시험 준비하고 계신가요? 독학으로 공부하다가 처음으로 인강수업듣고 시험보는 거라 좀 떨리네요
해커스 천제 책 사서 풀어보고 싶은데 지금 모의고사 사서 풀기에는 시간이 애매할까요?
다들 10일 시험 화이팅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977 요번주 시험 900대 진입 하려면 뭘 중점으로 공부할까요ㅜㅜ [4] 토익만점 199 2020.11.19
67976 -15 -17~20 795........ [9] 토린 431 2020.11.19
67975 대박달인가요? [3] ㅇㅇ 725 2020.11.19
67974 이정도급이면 [1] 운에맡기다똥망 367 2020.11.19
67973 드디어 ..800 넘겼네요 ㅜㅜㅜㅜ 사진 [7] 토익 484 2020.11.19
67972 다음 시험 더 어려워질까요? 이번 난이도에서 ? [2] ㅇㅇ 400 2020.11.19
67971 토익 졸업했네요ㅜㅠ [2] 투미 170 2020.11.19
67970 3일동안 공부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800목표인 750) [2] nnn 267 2020.11.19
67969 800점만 넘으면 되는데.... [1] 에휴.... 망했다 212 2020.11.19
67968 근데 이번에 점수 왜이렇게 잘나왔는지 모르겠워요 [3] ㅇㅅㅇ 595 2020.11.19
67967 자꾸 성적이 떨어지네요 [6] 어떡하죠 364 2020.11.19
67966 915 틀린개수! [1] 동이 426 2020.11.19
67965 파마할 수있다아 사진 [1] 700이 뭐라고.. 272 2020.11.19
67964 점수 엄청 후한 거 같아요 사진 [7] ㅇㅇ 1162 2020.11.19
67963 4연속 시험 후기, 토익졸업해요 사진 [1] 꼬밍 355 2020.11.19
67962 밑에분 말처럼 상쇄된거 맞는듯 [4] 645 2020.11.19
67961 855점이네요...ㅠㅠ [1] 휴... 281 2020.11.19
67960 드디어졸업하네요ㅠ 사진 [2] 드디어토이규 265 2020.11.19
67959 알씨 [1] 벨러벨런스 118 2020.11.19
67958 물토익인데 핏트생이랑 상쇄된듯? [3] 662 2020.11.19
67957 2년만에보눙 사진 [2] ㅇㅅㅇ 253 2020.11.19
67956 11/8 [4] 확팅 382 2020.11.19
67955 점수 너무 충격적이네요.. 사진 [6] ㅁㅁ 1099 2020.11.19
67954 하하하 사진 [4] 오? 166 2020.11.19
67953 대박 쪽빡도 아닌 그냥 평범했다 [3] 유후~ 421 2020.11.19
67952 망했지만 졸업합니다 사진 [2] 1243556 442 2020.11.19
67951 900넘겼어요!!엄청신기하네요... [2] 토익졸업 375 2020.11.19
67950 상식적으로 못본사람이 지굼 글쓰겠음? [3] ㅋㅋ 459 2020.11.19
67949 진급 대상자라 걱정하면서 봤는데 사진 [6] ㅇㅇ 591 2020.11.19
67948 에휴 사진 [5] 토자식아 420 2020.11.19
67947 첫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3] 졸업이다 294 2020.11.19
67946 노베이스 토익 2트 110점 올랐당 [3] 노베이스 2트 242 2020.11.19
67945 느끼고싶었다 이기분 [3] 계속 377 2020.11.19
67944 결론은 8일 쪽박셤? 대박셤? [10] 어린이보호구역스피드레이서 1015 2020.11.19
67943 나만 이래? [3] 토익ㅗ 413 2020.11.19
67942 와 900 처음 넘어봐요 [4] ㅇㅇ 363 2020.11.19
67941 lc 435 rc 445인데 몇개씩 틀린걸까요? [1] 하양이 386 2020.11.19
67940 3번만에 졸업했네요 ㅜ [2] 탈출 ㅜ 214 2020.11.19
67939 드디어 끝났네요. 사진 [6] 111 380 2020.11.19
67938 드뎌 900을 넘겻다!ㅠㅠ [3] ㅊㅊ 218 2020.11.19
67937 Lc445 면 [2] 헤헤헤 280 2020.11.19
67936 졸업입니다 [3] 졸업 100 2020.11.19
74,277개(141/16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