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9월말 시험 자리

아아 | 조회 254 | 추천 0
  • 2020.09.05
  • 글꼴
  • 확대
  • 축소
9월 두번째 시험 추가 접수 때도

자리 풀릴까요 ㅠㅠ

혹시 몰라서 10월 첫번째 시험 신청해놨는데..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216 여러분은 200만원 복권 당첨되면 뭐함? 사진 [5] 204 2020.10.02
56215 오늘도 공부 열심히 했습니다 [6] ㅇㅇ 116 2020.10.02
56214 노랭이로 단어 외우시는 분들 [7] 151 2020.10.02
56213 문장 해석이 잘 안되면 [6] 모든 132 2020.10.02
56212 토익 열심히하면 되나봐여 [6] 280 2020.10.02
56211 추석음식으로 배 기름칠 했으니까 [5] ㅎㅈㄷ 103 2020.10.02
56210 토익졸업하면 다들 어떤거 하실거에여? [6] 툐표키 184 2020.10.02
56209 내일부터 다시 공부하려고 하니까 [5] ㅇㅇ 114 2020.10.02
56208 토익듣기용으로 좋은 영화나 드라마 머가 있을까요? [6] 헐랭뛰어난벌레 119 2020.10.02
56207 노랭이 공부할때 팁 드립니다 [6] 팁쟁이 218 2020.10.02
56206 스터디하면 진짜 도움많이되나요?? 너무 고민입니다ㅠㅠ [5] 흑흑 160 2020.10.02
56205 추석끝나자마자 [5] 131 2020.10.02
56204 스터디할까요?고민됨 [6] 스터디 135 2020.10.02
56203 다들 추석때 잘 놀고 [5] 오리비 136 2020.10.02
56202 천제 1질문 있슴도ㅓ [5] 123 2020.10.02
56201 한승태 김동영선생님 강의 들으려구요 [5] 123 2020.10.02
56200 파랭이 공부법이요 [5] 토익초보 123 2020.10.02
56199 예상강의 감사해요오오오 [5] 엘디 93 2020.10.02
56198 노랭이 단어 [5] 단어뿌셔 125 2020.10.02
56197 동영쌤 인강만 다들어도 팟5만점가능?? [5] 팟5 147 2020.10.02
56196 해커스 천제1 [6] 이도 118 2020.10.02
56195 님들 단어장에 있는 예문 어떻게 외우나요? [5] ㅇㅇ 120 2020.10.02
56194 추석때 매일실전풀기하기로 ... [5] 115 2020.10.02
56193 팟7팁좀ㅠㅡㅠ 시간안에 어떻게 풀어야 될까요...ㅠ [5] ㅠㅠ 143 2020.10.02
56192 추석인데 친척집은 무슨... [5] 135 2020.10.02
56191 천제1 인강 좋네요 [5] 중간고사 104 2020.10.02
56190 토익 초보 공부법 [6] 이진 131 2020.10.02
56189 천제 다시풀기 [5] 닷풀 114 2020.10.02
56188 점수예측부탁드려요! [6] 모험적인컵케이크 165 2020.10.02
56187 27일 토익 lc 3개 rc 3~6개 틀렸으면 960 가능할까요? [7] 927 262 2020.10.02
56186 노는게 젤 좋은데 이제 휴일도 얼마안남았네 [6] 내가못생긴백두산 90 2020.10.02
56185 토익 공부법 800대에서 970까지 [7] 내가능숙한기찻길 274 2020.10.02
56184 해커스 정규반 현강 개강하나요? [6] 사자 119 2020.10.02
56183 9/27 점수 예측 좀요 ㅠ [6] 점수 363 2020.10.02
56182 해커스 교육 넘 좋은듯 [5] 헐랭끌리는피아노 100 2020.10.02
56181 닉네임받앗어유 토익공부법 [6] 헐랭가벼운호떡 99 2020.10.02
56180 추석때도 토익 공부한 새럼? [7] 사과 146 2020.10.02
56179 토익독학 고수들 집중~ [9] 헐랭속상한농구 161 2020.10.02
56178 전 8월달보다 어렵던데,, [5] 으앙 306 2020.10.02
56177 9/27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6] 김범중 391 2020.10.02
56176 해커스평균 만큼 문제틀렸는데요... [5] 7777 202 2020.10.02
56175 학원 VS 인강 [8] 추천좀 141 2020.10.02
56174 토익모의고사 교재 추천 [5] 55 100 2020.10.02
56173 요즘 lc -10 rc -8로 900점나오기힘들죠 [9] ㅇㅇ 538 2020.10.02
56172 토익 900이면 흔하고널린점수인가요? [6] 박지성 470 2020.10.02
62,516개(141/13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