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엘씨 때 정확히 지문 이해하시고 다들 푸시나요?

배고파 | 조회 130 | 추천 0
  • 2021.01.11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엘씨는 450정도인데
솔직히 저는 실력보다 내용상 이게 답일 거 같은데 라는 헷갈림으로 문제를 많이 맞추는 편이에요 ㅠㅠ
감이라고 할 수는 있지만 불안하고 또 점수의 갭이 크게 날 수 있는 상황인 거 같아서..
아무래도 저만 이러는거겠죠? 다들 지문 들으면서 100프로 이해하시고 정답으로 찍는게 대부분인가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226 파트6 138 packing 다른보기뭔지기억나시나요 [3] 589 2021.02.21
102225 고사장 분위기 험악했음ㅋㅋㅋㅋ [10] 하이 1517 2021.02.21
102224 ★집단지성 보여줘★ 다들 파트1 답 맞춰봐요 [15] 집단지성 7641 2021.02.21
102223 196-200 정답 뭔가요?ㅠ [3] 토익 1037 2021.02.21
102222 800점대분들 [5] 700점대 토린이 422 2021.02.21
102221 토익 목표보다 못본거 같긴한데 점수나오고 다시 보는게 낫겠죠? [3] 귤귤 186 2021.02.21
102220 Lc Room 문제 아파트에 대해 여자가 맘에 안드는거 뭐였져?? [7] Dd 637 2021.02.21
102219 아 나 근데 왜 ㅋㅋㅋㅋㅋ 그 아버지 문제에서 [2] ㅇㅇㅇㅇ 682 2021.02.21
102218 아니 99번 그녀 인성 문제있는거 아님? [5] 토익보다 속으로 존나 쪼갬 951 2021.02.21
102217 recruiter 문제 채팅인가? [3] 11 758 2021.02.21
102216 팟1 카펫문제 [7] 603 2021.02.21
102215 도서관 키오스크 [13] 796 2021.02.21
102214 실제시험에서 점수가 많이 낮게 나오기도 하나요? [3] 토뿌 412 2021.02.21
102213 LC 끝나자마자부터 갑자기 화장실 가고 싶어서 미칠뻔...... [4] ㅇㅇㅇㅇㅇ 181 2021.02.21
102212 서울-캐나다 티켓확인 문제 [8] 중간에나갔따 1189 2021.02.21
102211 15년만에 토익봤어요 [2] 딕테이션효과봄 173 2021.02.21
102210 informed 동의어 뭔가요? [4] 인간 1141 2021.02.21
102209 recuriter 온라인챗 이거 답뭔가요?ㅠㅠ [5] ㅇㅇㅇㅇ 726 2021.02.21
102208 LC -12 [2] 350 2021.02.21
102207 시험 난이도에 따라서 [3] ㅇㅇㅇㅇ 228 2021.02.21
102206 똥통에 빠진 내 토익 점수 [4] 폭풍우 치는 밤에 295 2021.02.21
102205 lc maple tree 문제에서 [7] ㅇㅇ 917 2021.02.21
102204 언제나 빌런은 있나봐요.. 특히 다리 [2] 288 2021.02.21
102203 even a temporaly [3] Hh 760 2021.02.21
102202 매번 물토익이란 말 보니 내 실력이 아직 부족한게 느껴지네요ㅜ [1] 토익 205 2021.02.21
102201 1번 문제 사람들이 틀린 이유? [4] 하이 679 2021.02.21
102200 May의 end of month가 ㅋㅋㅋ 6월이라고 하는 애들 뭐냐 [11] ㅇㅇㅇ 1043 2021.02.21
102199 Part 7 이삼중 지문 [4] Part7 657 2021.02.21
102198 엘씨 2번 [6] 희망고문 450 2021.02.21
102197 팟7 공부 어떻게 해야하나요? [3] 토순이 192 2021.02.21
102196 파트1 정답게시판에 수정 할거 없나요?? [3] 315 2021.02.21
102195 Part 5 expanding [4] Zdd 728 2021.02.21
102194 Ensure 뒤에 명사오는건가요 that 생략돼서 s v 오는건가요? [8] Nn 1677 2021.02.21
102193 패이먼트가 Later가 아니라 late지 지불이 늦은건데 [5] ㅇㅇㅇ 1214 2021.02.21
102192 181-190 뭐거 많았나요 [3] 찍신 285 2021.02.21
102191 outage 문제중 문장삽입 [4] 1 761 2021.02.21
102190 강현중 L/c 시간 문제지 연필밑줄긋는 빌런 봐라 [3] 레닛 486 2021.02.21
102189 awarded award [5] 오예 1026 2021.02.21
102188 Recruiter모집 문제 [7] ㅇㅇ 615 2021.02.21
102187 키오스크 relatively popular가 정답 [12] ㅇㅇㄴ 1104 2021.02.21
102186 lc1 클립보드문제가그건가요?? [2] 1 506 2021.02.21
102185 팟1 1번문제 문장 좀 알려줄 분? [5] LC 403 2021.02.21
102184 도서관 키오스크 [9] 넝농 636 2021.02.21
108,526개(141/24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