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4년전 첫 토익 점수

동글이 | 조회 230 | 추천 0
  • 2020.11.10
  • 글꼴
  • 확대
  • 축소
환상 그 자체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813 rub off on이 무슨뜻일까? [2] 휴지 22 2020.12.31
83812 해커스 매일 RC풀기 [5] 메기 64 2020.12.31
83811 토익 팟2부터 고비네염..ㅋㅋ [5] 자라자라 55 2020.12.31
83810 토익 공부법 질문 받아드릴께요! [7] 토익985 58 2020.12.31
83809 전치사 [5] 토린 58 2020.12.31
83808 다들 토익 끝나면 뭐해요? [7] 호롤롤로 101 2020.12.31
83807 2020년 마지막 날도 토익으로 보내네요 [6] 왜왜 39 2020.12.31
83806 열어분 도와주세요 조안좀요 고수선배님들 [4] 34 2020.12.31
83805 다들 집에서 공부하시겠죠? [5] 슈슈슈 59 2020.12.31
83804 토익 무료강의 추천해주세요 [6] d 50 2020.12.31
83803 ㅋㅋㅋ여기도 수족냉증 무쟈게 많네ㅎㅎㅎㅎㅎㅎㅎㅎ [4] 41 84 2020.12.31
83802 토익중급종합반 교재 [5] 안뇽 65 2020.12.31
83801 파트 3.4풀 때 [3] 34 63 2020.12.31
83800 님들 해커스1000제 RC1 60개맞으면 실토 몇나오나요? [3] 토익700넘자 105 2020.12.31
83799 2021년에도 한달에 3번씩 시험 있는 달이 있던데 [5] 내녀에도 83 2020.12.31
83798 다들 새해복 많이받읍시다들!!!! [6] 켈켈켈 33 2020.12.31
83797 새해목표 세우려고 20년 1월 다이어리 펴봤는데 [6] 54 2020.12.31
83796 Lc고수님들 450넘는분들특히 [4] 다람이 159 2020.12.31
83795 신발커버요 꼭 해야되나요?? [5] 53 2020.12.31
83794 요즘 날씨 장난아니게 춥던데.. [5] 47 2020.12.31
83793 다음주 월욜점수발표일이네 [6] 와웅 102 2020.12.31
83792 900 넘긴 너무 힘드네요ㅠㅠ [5] 900 104 2020.12.31
83791 솔직히 팟4 오답노트 다들 안하죠? [6] 휴우 68 2020.12.31
83790 시험풀 때 연필심 부러진 사람 있음? [5] 닭꼬치 66 2020.12.31
83789 혹시 1월에 시험 보시는 분들 오늘도 공부하시나요? [5] hoxy 63 2020.12.31
83788 알씨 푸는 순서 [5] 토익 59 2020.12.31
83787 3시에 공기업 자료집 무료배포한거 어디서 다운받아요? [3] ㅇㅇ랑ㄹ 36 2020.12.31
83786 수원 고사장 [10] 12 65 2020.12.31
83785 천제1 풀고 있는데요 [4] 어너 74 2020.12.31
83784 내년에는 언제 토익이 제일 꿀일까요? [5] 153 2020.12.31
83783 900점 목표 [5] 64 2020.12.31
83782 제 문제점이 뭘까여..ㅠ [5] 화이팅 50 2020.12.31
83781 문법 노답이당.. [5] ㅇㅇ 48 2020.12.31
83780 수원 정천중 접수하신분들 고사장 폐쇄 연락 오셨나요? [5] 1월토익 87 2020.12.31
83779 이번 시험은 제발.. [5] 이번 63 2020.12.31
83778 올해 마지막도 [6] 올해 45 2020.12.31
83777 1200제 풀어보신분 [4] 아아아 128 2020.12.31
83776 팟2 정복법.. [5] 화이팅 47 2020.12.31
83775 개별플레이어로 시험보신분 있나요? [4] 토익보고싶어여 51 2020.12.31
83774 시험날 컨디션 [5] ㅇㅇ 42 2020.12.31
83773 해커스무료인강 어때요? ㅜ기본기는있는데 [4] 해커스인강 74 2020.12.31
83772 단어 공부 하는법 [6] 공부 58 2020.12.31
90,113개(141/20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