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Lc 때문에 발목 잡혔네요

울고싶네요 | 조회 354 | 추천 0
  • 2023.05.28
  • 글꼴
  • 확대
  • 축소
Lc -16 rc -3.. 진짜 울고싶네요 lc때 엄청 망쳐서 너무 속상하네요 lc 공부 팁 좀 알려주세요 제발요 너무 간절해요 고득점으로 갈 수 있었던 꿀팁 좀 알려주세요 475.470 나왔었는데 이렇게까지 망할 수 있다니.. 너무 우울해서 눈물만 나와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845 LC 듣다가 멘붕와서 집중하려는데 천둥번개 뭐냐고 [4] ㅇㅇ 540 2023.07.09
34844 파트5 committee 답 맞지 [6] aa 1677 2023.07.09
34843 답 because 인거 있었나요? [3] ㅇㅇ 1356 2023.07.09
34842 개빡친다 [5] 아진짜 615 2023.07.09
34841 초반에 채팅문 답뭔가요?? [5] 파트7 805 2023.07.09
34840 191-200 [3] ㅇㅇㅇ 1140 2023.07.09
34839 기침남 [4] ㅇㅇ 433 2023.07.09
34838 P1 6번 [7] ㅇㅇ 708 2023.07.09
34837 파트7 요새 [3] ㅇㅇ 743 2023.07.09
34836 팥1 디랙션 때 팔5 퓨는거 [9] ㅇㅇㅇ 1048 2023.07.09
34835 팟5 will determine___ [6] ㅁㅇ 1484 2023.07.09
34834 파트7 맨마지막 7문제 [3] 어려워 584 2023.07.09
34833 modest 이거 small/ decent 중 전자임 [3] 1818 1207 2023.07.09
34832 토익종료시간 [7] Sjd 384 2023.07.09
34831 196~200 B 많나요? [2] ㅇㅇ 962 2023.07.09
34830 오늘은 내인생 역대급 토익으로 남을것같다 [3] ㅇㅇ 1687 2023.07.09
34829 팟 기차문제 [3] ㅋㅋ 453 2023.07.09
34828 토익 그만하고 싶오요... [3] 466 2023.07.09
34827 파트5 list 앞에 completion 맞나?? [5] zz 1926 2023.07.09
34826 얘들아 [3] 오히히히 510 2023.07.09
34825 P5 ㅈㅂ [4] ㅈㅈ 571 2023.07.09
34824 tour 문제 [3] 0000 714 2023.07.09
34823 960인데 오늘이 쉬웠다고요....? [20] 123 2849 2023.07.09
34822 토익 때 유난 떠는 사람들 [6] ㅇㅅㅇ 821 2023.07.09
34821 토익 빌런 처음 만나봄 [10] ㅠㅠ 1060 2023.07.09
34820 part5 contact contacting [10] 920토린이 1375 2023.07.09
34819 5년만에 토익 봤는데 [4] ㅇㅇ 447 2023.07.09
34818 체감난이도 [3] ㅇㅇ 761 2023.07.09
34817 modest 동의어 small이 답이네요 [16] fg 1704 2023.07.09
34816 팟7 won이 누구냐? [8] ㅋㅋ 1461 2023.07.09
34815 여러분 그래도 토익LC 너무 걱정마세요 [8] 바삭한데이트 1316 2023.07.09
34814 gives marks features holds [10] 8 1252 2023.07.09
34813 Part 6. 131 us 맞나요 [6] ㅇㅇ 1117 2023.07.09
34812 Remained remaining [7] ㅇㅋ 922 2023.07.09
34811 팥1 틀리면 [6] 토익이 812 2023.07.09
34810 p7 plant 초대자 inspector [8] ㅇㅇ 1569 2023.07.09
34809 비 2시부터 온다해서 우산 안들고 왔더만 [5] ㅇㅇ 271 2023.07.09
34808 와오늘 par4 [4] 쑤무디킹 1036 2023.07.09
34807 팟 2 b정답 [2] 장체리 595 2023.07.09
34806 리스닝 오늘 저만 어려웠나요 와.... [2] Oo 840 2023.07.09
34805 마킹 질문이요 ㅠㅠ [3] ㅇㅇ 219 2023.07.09
34804 오늘 첨 응시했는데 몇 점 정도 나올까요? [6] ㅇㅇ 475 2023.07.09
34803 7/9토익 난이도 및 시간 [4] 또생각나는양배추 982 2023.07.09
34802 파트 7 기차문재 [3] 752 2023.07.09
34801 난이도 체감 하vs중vs상 [7] 지지않는드라마 1324 2023.07.09
97,800개(1400/21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